[오늘의 운세] 6월 14일 월요일(음력 5월 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14일 월요일(음력 5월 5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6.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인내를 가져보세요. 오늘은 오후 늦게가 가장 좋은 운이 들어오는 순간이군요!
48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관리하는 것이죠. 오늘 좀더 매너있는 이미지를 만들어봐요.
60年生  사람이 많은 자리는 험담이 있을 수 밖에 없으니 내 이야기는 삼가는게 좋아요.
72年生  약속을 정하기 전에 혹시 선약은 없었는지 확인하고 약속을 잡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이동에도 타이밍이 있죠. 지금 느낌이 좋지 않다면 다음을 노리는게 유리해요.
96年生  자신있더라도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해보세요. 생각보다 큰 결과가 있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구설수에 휘말리는 것은 한순간이랍니다. 친구관계에도 언행을 조심해야 돼요.
49年生  매번 지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세요. 최선을 다할 수 있는 동기가 생길 거에요.
61年生  핑계는 핑계일 뿐이에요! 오늘은 핑계보다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73年生  혼자서 움직이는 것은 아무 소용 없어요. 필요하다면 도움 요청하는게 좋아요.
85年生  굳이 내 단점을 드러낼 필요 없으니 나를 깎아내리는 언행은 삼가도록 하세요!
97年生  내 행동에 따라 이미지도 달라진답니다. 오늘은 신중한 이미지를 남겨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도전보다 성취감을 먼저 느껴보세요! 오늘은 익숙한 길을 택하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나를 만족시키는 일을 해보세요. 새로운 일을 해도 좋고 취미를 즐겨도 좋아요!
62年生  먼 사람보다 바로 옆사람부터 챙겨주세요. 친할수록 더 위해줘야 하는 법이죠.
74年生  한 번 미루면 끝도 없답니다! 생각난 김에 마무리까지 짓는 것이 더 유리해요.
86年生  되레 어린 사람들이 경험이 많을 수 있어요.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98年生  도가 지나친 자신감은 교만으로 보일 수 있을테니 적당히 숙이는게 중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소한 것도 신경쓰고 다시 되돌아본다면 훨씬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어요!
51年生  대인관계도 정리가 필요할 때가 있죠.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이면 정리하세요.
63年生  주변 눈치볼 필요 없어요! 내 의견이 있다면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답니다.
75年生  옛날 감성을 다시 찾아보세요~! 90년대 노래로 텐션을 높이는 것도 좋답니다.
87年生  감정표현에 솔직할 필요가 있군요. 억지로 눈물을 삼키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99年生  불의를 그냥 넘어가지 말아야 해요! 내가 총대를 매서라도 고쳐나가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서두르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침착하길 바라요.
52年生  사고는 언제 누구에게 일어날지 모른답니다. 난 아니겠지 생각은 버려야 해요.
64年生  불만은 품고만 있으면 해결 안 된답니다! 당사자와 대화로 풀어나가길 바라요.
76年生  중간중간 현재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어긋났다면 다시 돌아갈 필요도 있습니다.
88年生  작은 꿀팁도 주변 사람과 공유해보세요. 나도 많은 꿀팁을 얻을 수 있을거에요!
00年生  능률이 떨어지면 모든 것을 내려놓아 보세요. 때론 생각 비울 시간도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뭐든 과한 것이 독으로 돌아오기 마련이죠. 애정표현도 적당히 하는게 좋아요.
53年生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죠. 아직 갈 길이 멀다 하더라도 시작 한 것이 중요해요.
65年生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이라면 친하게 지내보세요. 조력자가 되어줄 수 있어요.
77年生  피하면 얻는 것도 적을테니 어려운 일이라도 도전해보세요. 성과가 있답니다!
89年生  귀찮아도 내가 직접 처리해야 좋으니 주변 사람 믿지 말고 직접 움직여야 해요.
01年生  과거는 과거일 뿐이랍니다. 과거는 가슴에 묻고 현재에 충실한 것이 좋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기회는 잡는 자가 누릴 수 있는 특권이라 할 수있죠. 기회를 잡는 것도 능력~!
54年生  한 우물만 파면 반드시 결과도 있을 거랍니다! 한 군데에만 집중하길 바라요.
66年生  먼저 욱하는 사람이 패자이니 감정이 격해지더라도 겉으로는 절제하길 바라요.
78年生  손해인 것 같아도 포기하지 말아요. 잭팟은 결국 마지막에 터지는 법이랍니다.
90年生  감정적인 행동은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갈 수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해요.
02年生  내가 한 실수를 부정하지 말아요. 오히려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똑같은 일이라도 모두 똑같지 않아요. 매번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길 바라요.
55年生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말고 스스로를 지켜낼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67年生  김칫국 마시면 내 속만 쓰려진답니다~! 오히려 바라지 않는 베품이 중요합니다.
79年生  때론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필요해요. 나를 위한 지출도 아주 좋답니다.
91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말아요. 하고 싶다면 못 먹어도 GO 하세요.
03年生  완벽한 결과는 만들지 못했어도 최선을 다했다면 그걸로도 이미 충분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서두르지 말아요. 좋은 기운은 오히려 천천히 오기 마련이니 기다리길 바라요.
56年生  뭐든 과한 것은 좋지 않아요. 특히나 과음이나 과식 등을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68年生  지금 문제를 외면하지 말아요. 지금 해결해야 나중에 후회가 적을게 분명해요.
80年生  오늘따라 유난스럽게 부지런 떨어보세요~! 부지런히 움직여야 얻을 수 있어요.
92年生  뭐든 확실한 것이 좋습니다. 작은 목표라도 확실한 시기까지 계획을 세워봐요.
04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는 날이니 다른 사람 일에는 모른체 지나가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확신이 없다면 아직 때가 아닌 거에요. 조금 더 준비의 시간을 가져야 한답니다.
57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는 말을 어겨야 할 때군요. 아닌 건 바로 잡아주세요~!
69年生  긴장하면 실수가 발생하기 마련이죠. 차라리 실전을 연습처럼 생각하도록 해요.
81年生  괜한 책임까지 질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일이라면 모른척 지나가도 괜찮습니다.
93年生  한 번 떠난 사람을 붙잡지 않길 바라요. 돌아 올 사람은 언젠간 다시 돌아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괜히 공범이 될 수도 있으니 옳은 일이 아니라면 더욱 단호하게 행동해야 돼요.
58年生  막힌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훨씬 시간단축 할 수 있어요!
70年生  올라가기 어렵지만 내려가는 것도 어렵답니다. 이왕 시작한거 끝을 봐야 해요.
82年生  주변의 시기 질투도 즐겨보세요. 오늘은 내 일에 있어 잘난체 해도 괜찮답니다.
94年生  아직 주저앉기에는 지나온 길이 많아요! 잠시 앉더라도 다시 일어서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쉬는 시간이 있어야 달릴 때 달릴 수 있어요! 휴식도 일부라고 생각하길 바라요.
59年生  뭐든 시대에 따라 변한답니다. 대인관계도, 일도 때에 따라 변화되길 바랍니다.
71年生  주변에서 나를 유혹하는 말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내 뜻대로 진행시켜도 돼요!
83年生  첫인상이 100% 마음에 안 들수 있죠. 대화를 통해서 극복을 할 수 있을 거에요.
95年生  확신이 없다면 때론 포기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너무 밀어붙이지 않도록 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