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제시 등 프로듀서 ANTIK, 두 번째 싱글 ‘Miracle’로 전할 희망찬 메시지 ‘오는 9일 공개’
상태바
휘성-제시 등 프로듀서 ANTIK, 두 번째 싱글 ‘Miracle’로 전할 희망찬 메시지 ‘오는 9일 공개’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6.08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 프로듀서 ANTIK, 오는 9일 싱글 ‘Miracle’ 발매…‘너목보’ 출신 방성우 지원사격
ANTIK, 오는 9일 싱글 ‘Miracle’ 발매

[경남에나뉴스 편집국 기자] 프로듀서 ANTIK(앤틱)이 돌아온다.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듀서 ANTIK의 두 번째 싱글 ‘Miracle’(미라클)이 공개된다.

타이틀곡 ‘Miracle’은 ‘우리들의 만남과 인연 자체만으로 기적이다’라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R&B(알앤비)와 소울을 기반으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프로듀서의 앨범인 만큼 작사 및 작곡, 편곡 모두 ANTIK이 직접 참여했다.

특히 객원 보컬로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에서 ‘울산 나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방성우가 참여, ANTIK과의 시너지도 높일 예정이다.

휘성과 제시, 치타, 비투비 육성재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싱을 도맡으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ANTIK은 “방성우의 라이브 영상을 보고 직접 연락해서 보컬 섭외를 마쳤다. 그만큼 그의 보컬 실력은 대단하고, 또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방성우의 시원한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ANTIK의 ‘Miracle’은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히트 프로듀서 ANTIK

(ANTIK STUDIO 사진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