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9일 수요일(음력 4월 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9일 수요일(음력 4월 8일)
  • 편집국
  • 승인 2021.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신뢰를 잃는 것은 한 순간이에요. 모임에서는 항상 언행에 긴장을 해야 합니다!
48年生  빠른 마무리가 중요하지 않으니 조금 늦더라도 꼼꼼하게 마무리하게 해주세요.
60年生  여유는 오늘까지만이에요~! 내일은 다음 목표를 위해 또 준비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해낼 수 있어요. 하기 싫더라도 즐겁게 임할 수 있어요.
84年生  찝찝하게 기분까지 안 좋을 수 있으니 쓸 때는 아무 생각하지 말고 써야 합니다.
96年生  내게는 가벼운 농담일지라도 상대방에게는 다르니 분위기를 잘 살펴봐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잘 몰라도 자신감을 가지세요! 모르는 것은 곁눈질로도 언제든 배울 수 있어요.
49年生  내 의견이 맞다고 확신이 든다면 주변 눈치 보지 말고 밀어붙여봐도 괜찮습니다.
61年生  하나에만 신경쓰지 말아요. 오늘은 전체를 볼 수 있는 눈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73年生  소잃고 외양간 고치면 아무 소용 없어요! 내 옆에 사람에게 지금 잘해줘야 해요.
85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지 말아요. 오늘은 내 일에만 신경 쓰기도 바쁘겠어요!
97年生  목표를 조금 더 높게 잡아보세요. 목표가 높은만큼 의욕도 살아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불편한 만남의 자리라면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아요. 괜히 체할 수도 있습니다!
50年生  상대방 따라 가지 말아요. 내 의견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무리할 필요 없으니 오늘 하루 스케줄을 조금 헐렁하게 잡아보는게 좋겠습니다.
74年生  결국 해야 하는 일이라면 모 아니면 도 라는 생각으로 임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86年生  시덥잖은 시비를 걸어오는 사람이 있다면 무시하는게 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98年生  더이상의 시간낭비는 줄여야 해요. 조언을 구했다면 그대로 실행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결정하기 힘들다면 주변 사람에게 요청해보세요. 좀더 확신이 생길 수 있습니다.
51年生  다른 사람을 탓할 수 없죠. 그러니 처음부터 혼자 생각하고 결정을 내려야 해요.
63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기도 쉽지요! 꼼수를 썼다면 뒷처리도 깔끔하게 해야 좋아요.
75年生  첫만남에 괜히 딱딱하게 대하지 않아도 좋으니 여유있는 미소를 지녀보세요~!
87年生  주변의 조언은 조언일 뿐이랍니다. 결국 선택은 나의 몫이니 혼자 결정해봐요.
99年生  내 입으로 나를 치켜세우지 말아요. 겸손한 자세가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일의 일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 마무리 하는게 좋아요.
52年生  오늘은 경쟁자가 적군이 아닌 아군으로 돌아서는 날이니 잘 협력해보길 바라요.
64年生  시작 전부터 겁먹지 말아요. 시작하면 민망할 정도로 식은 죽 먹기 였을 거에요.
76年生  말수가 없는 사람을 주의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생각을 가진 사람입니다!
88年生  상대방은 호의일 뿐이었을 거에요. 더이상의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00年生  기준치를 조금만 낮추면 나도 행복해질 수 있어요! 기준은 내가 정하는 거지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까지 베푼 것이 돌아오는 날이군요. 부담스러워 말고 오늘을 누리도록 해요.
53年生  다른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도 좋지만 내게 오는 이득도 따져보길 바랍니다.
65年生  대인관계에서까지 자존심을 택할 필요 없어요.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게 좋아요.
77年生  스트레스를 해소할 무언가를 찾아보세요. 나를 위한 지출이라면 얼마든 좋아요.
89年生  무엇이든 끝은 있답니다. 보이지 않는 터널이라도 좌절하지 말고 달려보세요~!
01年生  편한 것은 둘이 있을때 까지에요. 모두 함께 있는 자리라면 예의를 갖춰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허세부리면 망신만 당할 수 있어요. 할 수 있는 일이라도 조용히 지나가야 해요.
54年生  마무리가 어려우면 모두가 곤란해지니 할 수 있는 만큼만 일을 벌여야 합니다!
66年生  참견하는 사람이 많으면 오히려 어려워질 수 있어요. 혼자 결정하고 진행하세요.
78年生  마이너스보다 0점이 좋답니다. 오늘은 무난한 하루임에 감사함을 느껴보세요~!
90年生  높은 데로 가려면 낮은 곳부터 밟아야하니 순서대로 꼭 지켜주는게 중요합니다.
02年生  미루는 것은 시간만 지체할 뿐이랍니다. 내가 직접 움직여야 해결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 의견을 앞세우기 전에 다른 사람 의견은 어떤지 상황을 먼저 살펴야 좋아요.
55年生  아랫사람이라면 내가 먼저 양보해주세요. 넓은 아량을 가진 이미지를 만드세요.
67年生  다른 사람에게 쏟을 시간이 부족하니 미안해도 나를 발전시키는 데 투자하세요.
79年生  사람마다 구슬리는 방법은 다 다르답니다. 채찍과 당근 모두 준비하는게 좋아요.
91年生  스트레스를 날릴려면 제대로 날려야죠! 오래 알고지낸 친구들과 연락 해보세요.
03年生  한 번씩 펑펑 울고싶은 날이 있기도 하지요. 참지말고 눈물을 흘려봐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솔직하게 말하세요. 솔직한 표현은 오히려 긍정적이에요.
56年生  언중유골이라 했지요. 상대방의 말에 숨겨진 뜻은 없는지 다시 생각해보세요~!
68年生  모두가 내 뜻과 같을 수 없어요. 조금씩 양보하며 의견 조율에 힘써야 유리해요.
80年生  걱정 고민이 많아지면 나만 피곤해질테니 모든 것을 내려놓고 휴식을 택하세요.
92年生  오히려 바쁘게 움직이는 것이 더 뿌듯할 수 있어요! 바쁨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04年生  신경전은 신경전일 뿐이에요. 내가 더 잘났다 생각한다면 무시하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급하다고 해서 재촉하지 말아요. 시간적 여유가 있어야 좋은 결과가 생겨나요.
57年生  오래된 친구가 귀인이 될 수 있어요! 잊고 지낸 친구에게도 연락해보길 바라요.
69年生  능률을 더 높이기 위해서라도 아랫사람들에게 휴식시간을 줘야 함을 명심해요!
81年生  속으로만 하면 아무런 효과가 없어요. 불평 불만은 대화로 풀어나가야 합니다.
93年生  괜한 질문이 상대에게는 실례가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질문을 아끼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불로소득을 기대하고 있진 않은가요? 정직하게 얻은 것이 오래가는 법이지요.
58年生  처음 보는 사람은 지켜보도록 하세요. 아직 내면을 알기에는 짧은 시간이에요.
70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을 들어주는 것도 좋지만, 내 일이 끝난 후에 들어줘야 해요.
82年生  상대방도 자책하고 있을 거에요. 나까지 몰아붙이지 말고 위로해주길 바라요.
94年生  아직은 나설 때가 아니네요. 전진을 원하지만 오늘은 후퇴를 택하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해는 내가 만드는 거 일 수 있어요. 오늘 행동에 조금 더 신경쓰는게 좋습니다.
59年生  행운은 나의 편이 되어주고 있네요~! 내 느낌대로 밀고 나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71年生  오늘 내 인맥을 동원해보세요. 주변 사람의 도움이 있어야 마무리도 수월합니다.
83年生  포기하려는 일에 미련을 갖지 말아요. 미련을 가지면 포기가 더 어려워진답니다.
95年生  처음부터 100% 완벽한 것은 없답니다. 계획만 잘 세웠어도 절반은 성공이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