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8일 화요일(음력 4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8일 화요일(음력 4월 7일)
  • 편집국
  • 승인 2021.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하루 하루를 허투루 보내지 말아요. 오늘의 하루가 내일을 바꿔놓을 수 있어요.
48年生  건강을 잃게 된다면 아무리 좋은 일이 있더라도 행복은 없을테니 명심하세요~!
60年生  갑작스럽게 마주친 문제에 당황하지 말아요. 해결책이 사방에 널려 있겠습니다.
72年生  괜히 민망함을 살 수 있으니 확신이 없는 일에는 함부로 나서지 않는게 좋아요.
84年生  누가 잘했고 잘못했고를 따지지 말아요~!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거지요.
96年生  실패에 두려워하면 능력도 오를 길이 없답니다. 먼저 부딪쳐 보는게 중요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꼼수도 한번은 괜찮지만 여러번은 들킬 수 있어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49年生  바껴야 할 점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해보세요. 술을 곁들여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1年生  내 생각을 밀어붙이고 싶다고 한들 너무 말려든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73年生  폼생폼사가 되어봐도 좋아요. 돈이 없더라도 자존심 굽히는 일은 만들지 말아요.
85年生  조언이 필요하다면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보단 정확한 팩트가 더 도움이 됩니다.
97年生  오늘은 눈칫밥이 나를 살려주네요. 분위기가 안 좋다면 슬쩍 발 빼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친구따라 갈 필요 없어요. 독단적인 선택이라 보일지라도 혼자서 결정해보세요.
50年生  오늘만큼은 지출을 피하는게 좋습니다. 중요한 계약도 내일로 미뤄보길 바라요.
62年生  사소해도 나쁜 습관이라면 조금씩 고쳐야 합니다. 나중의 날 위한 일이랍니다!
74年生  조금 불리하더라도 이득이 높은 것을 택해보세요. 결단력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86年生  의외로 잔지출이 많네요. 오늘은 은행과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내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새로운 정보를 얻고 싶다면 새로운 사람들과 소통해야 하니 모임을 만들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귀인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어요. 늘 연락하던 사람부터 돌아보길 바랍니다.
51年生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좋지만 '이것 쯤이야' 라는 교만은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63年生  경험자의 조언은 모두 내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니 녹음이라도 해둬야 합니다!
75年生  내가 나를 어필하지 않으면 아무도 나를 몰라준답니다. 자신감을 더 가져보세요.
87年生  서로에 대해 잘 알아야 협력도 할 수 있지요. 서로 알아가는 시간이 더 필요해요.
99年生  있는 그대로를 말하고 보여주세요. 그래야 보다 떳떳하게 행동할 수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나의 목표나 가진 것에 대해서 너무 떠벌리고 다니다간 오히려 실이 많겠습니다.
52年生  최대한 많이 들어주는게 유리합니다. 자녀들의 걱정과 고민을 함께 나눠보세요.
64年生  고민은 시간만 지체될 뿐이니, 할까 말까 고민된다면 일단 해보고 생각하세요!
76年生  다른 사람의 뒷일을 처리하고 있진 않나요? 나의 역할이 맞는지 돌아봐야 해요.
88年生  자신 있는 일이라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어요! 다시 한 번 점검해야 좋습니다.
00年生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될 수 있어요. 먼저는 자리를 지켜주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여유를 가져보세요. 급박한 일에도 여유를 가져야 마무리까지 볼 수 있겠습니다.
53年生  항상 반전은 마지막에 일어나기 마련이죠. 끝까지 집중해서 포기하지 말아요~!
65年生  눈에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에요~! 잠깐의 호기심에 현혹되지 않도록 해보세요.
77年生  고생한 나에게 주는 선물이 있어야 합니다. 맛있는 치킨에 맥주 한 캔 어떤가요?
89年生  주변에서 시비가 걸려오더라도 무시하세요! 제 풀이 지쳐 떨어져 나갈 거에요.
01年生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내 의견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이 더 속 시원 하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사람인지 아닌지 의심하면 할 수록 힘들어지는 건 '나 자신'일 뿐이겠습니다.
54年生  결과를 원한다면 노력이 있어야죠.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직접 움직여 보세요.
66年生  내가 만족하면 그제서야 행복을 맛볼 수 있어요. 행복은 의외로 곁에 있답니다.
78年生  바빠도 소홀해선 안 돼요. 하고 싶은 일이라면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90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단 말은 옛말이니 잘못한 일엔 빠른 수긍이 유리합니다!
02年生  너무 진심을 보이진 말고 내 이야기도 조금은 해야 상대방도 관심이 생깁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말로는 못할 것이 없죠.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을 더 믿는게 맞습니다.
55年生  오늘은 간신배가 없는지 잘 돌아봐야 하는 날이니 항상 말 조심이 필수랍니다!
67年生  모르겠다면 물어 물어 마무리 해보세요. 어려도 경험있는 사람이 더 유리해요.
79年生  지금 당장은 해결방법이 안 보일 수 있으나 늦은 저녁에 행운이 생기겠습니다.
91年生  다른 사람 탓할 시간도 없으니 내 실수는 내가 처리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에요.
03年生  지나간 것도 다시 돌아볼 필요 없어요. 내가 놓친 부분이 눈에 띌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직접 나서지 말아요. 조금 더 오랫동안 지켜보고 나서는 것이 유리해요.
56年生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할 때는 좀더 넓게 살펴보세요. 색안경을 벗어야 해요!
68年生  무조건 직진만 하지 말아요. 가끔씩은 멈춰서서 방향을 재정비하는게 중요해요.
80年生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일이 안 풀린다면 포기하는 것도 좋아요!
92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에 넘어가지 말아요. 모두 내 생각으로 결정을 내리길 바라요.
04年生  출발선이 다르다고 탓하지 말아요. 결국에는 노력하는 자가 승자가 될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욕심이 많아지면 나만 피곤해진답니다. 현재의 상황에 스스로 만족해야 좋아요.
57年生  남는 여가시간을 그냥 흘려보내는게 아니라 취미를 만들어 엔돌핀을 높여봐요.
69年生  모두 걱정했던 것보다 수월하게 진행될 거에요~! 쓸데없는 걱정일 뿐이랍니다.
81年生  남의 일까지 도맡아서 할 것이 아니라면 너무 자신있는 행동은 삼가는게 좋아요.
93年生  세상에 하찮은 자리는 없답니다. 나로 인해 도움받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열정이 넘치는 하루겠습니다. 조금은 차분한 마음을 유지해야 실수가 없겠네요!
58年生  직접 경험하게 만들어 주세요. 그래야 신뢰가 쌓이고 능력도 두 배로 오릅니다.
70年生  오늘만큼은 누군가를 통해서 들어오는 이야기라면 걸러듣는게 더 유리합니다.
82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세요. 포기하지 않는 것이 관건이에요.
94年生  움직이지 않으면 바로 옆의 기회도 놓칠 수 있어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여유가 없더라도 시간을 내서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오랜만에 대청소는 어때요?
59年生  저마다 각자 위치가 있고 자리가 있는 법이죠. 내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보세요.
71年生  어색한 관계라도 괜찮아요. 내가 필요하다면 먼저 연락해서 친한 척 해보세요!
83年生  이미 지난 실수에 마음 쓰지 말아요.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95年生  '저 사람은 왜 저럴까?' 싶겠지만 사람마다 모두 표현 방식이 다를 뿐이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