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8일 토요일(음력 3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8일 토요일(음력 3월 27일)
  • 편집국
  • 승인 2021.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랍니다! 작은 인연도 소중히 대해주길 바라요.
48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배우고 싶었던 취미가 있다면 오늘부터 배워도 좋아요!
60年生  조금은 냉정해져도 괜찮아요. 특히 내 사람이 아니라면 냉정해지는게 맞습니다.
72年生  내가 주도권을 가지고 있군요! 하지만 너무 남용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84年生  익명의 힘을 빌려봐도 좋으니 고민이 있다면 어디에서든 조언을 구해보세요~!
96年生  혼자 있으면 울적해지기 쉬워요. 약속이 없어도 사람 많은 곳으로 나가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이 알 수 있도록 나의 기분을 충분히 표현하고 드러내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그동안 열심히 달려왔어요! 하루정도는 괜찮으니 오늘은 휴식의 날을 보내세요.
61年生  언젠가는 혼자 감당해야 할 거랍니다.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준비해보길 바라요.
73年生  눈치와 센스는 나도 가질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을 세심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85年生  걱정한 것이 오히려 민망으로 돌아올만큼 일이 수월하게 해결 될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나더라도 상대방을 믿어보세요. 반전이 있을 거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나간 일에 연연하면 헤어나올 수 없어요. 오늘은 지금에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50年生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 한답니다. 지나간 기회에 후회해도 돌아오지 않는답니다.
62年生  더 어두워지기 전에 집으로 귀가하도록 해요. 사람조심 차조심은 필수겠습니다.
74年生  혼자 잘한다고 해서 별 거 없죠. 팀이라면 모두가 잘 되도록 으쌰으쌰~! 해봐요.
86年生  다른 사람들 의견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요. 내가 정한 뜻에 소신이 있어야 해요.
98年生  오늘의 시간이 무한하다는 생각은 버려야 합니다.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에 나를 도우려는 손길이 멈추질 않네요~! 누구의 손을 잡아도 괜찮습니다.
51年生  마무리에 힘을 쏟아야 해요. 끝이 보일수록 더 강하게 집중을 해보길 바랍니다!
63年生  아쉬워도 오늘은 적당한 시간에 귀가하도록 해요. 다음을 기약하는게 좋습니다.
75年生  긍정적인 말이 오히려 상처가 될수 있으니 상황을 봐가면서 조언해주길 바라요.
87年生  오늘은 겸손하게 나를 낮춰보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는 것도 좋습니다.
99年生  약간의 지출은 있겠지만 마음은 뿌듯하겠네요! 누군가를 위한 지출은 괜찮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엉킨 채 진행은 불가능할테니 정리가 안 된다면 잠시 쉬어서 정리부터 해보세요.
52年生  주눅들지 마세요! 나부터 자신감을 가져야 상대방도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답니다.
64年生  마음이 조급하면 쉬운 것도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요. 조금 더 쉽게 생각해봐요!
76年生  아랫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보세요. 새로운 문화를 많이 접할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세상에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이왕 들통날 거 내 입으로 얘기해보세요.
00年生  개방적인 사고로 인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명심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서두르면 얻는 것보다 놓치는 것이 더 많아요. 오늘은 천천히 주위를 둘러보세요.
53年生  혼자서 못할 일에 고집부리지 말아요. 함께 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 될 거에요!
65年生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는 가계부를 작성해보세요~! 작은 지출을 막을 수 있어요.
77年生  장난도 선이 있답니다. 서로간에 선은 넘지 않도록 예의는 지켜주는게 좋습니다.
89年生  친한 사람과의 만남이 있다면 속마음까지 내비쳐 보세요. 모두 털어놓아보세요!
01年生  심플한 것이 가장 좋답니다. 패션도 디자인도 심플한 것을 선택해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하나를 주면 열개로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댓가를 바라지 말고 베풀어 보세요.
54年生  스스로 움직여보세요. 누군가에 의한 움직임보다 스스로 하면 보람도 있답니다.
66年生  마음이 안 땡기더라도 대인관계는 넓은 것이 좋아요.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78年生  망설이는 순간 기회는 날아갈 수 있어요. 마음 가는 쪽으로 선택해도 좋습니다.
90年生  중책을 얻었다면 책임감도 느끼도록 하세요. 더이상 일을 미루지 않길 바랍니다.
02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하면 오히려 엇나간답니다. 좀더 여유를 가지는게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내편이라 해도 냉정하게 판단해야 하니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때에요.
55年生  마음이 조급할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야 실수가 줄어들지요.
67年生  뒷담화는 가장 큰 상처를 줄 수 있는 요인이에요. 조언은 앞에서 해주길 바라요.
79年生  실수에 바로 인정을 해야 상대방도 용서해줄 수 있어요! 변명은 삼가도록 해요.
91年生  강하게 밀어붙이면 오히려 반감을 살 수 있으니 은근슬쩍 의견을 표현해보세요.
03年生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인터넷을 통해서 찾아보세요. 지식을 더 쌓을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불필요한 고집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고집불통의 이미지로 찍힐 수도 있답니다.
56年生  남들에게 까다로워 보이더라도 꼼꼼하게 살펴봐야 내게 손해도 없을 거랍니다!
68年生  일이든 사람관계든 권태기가 올 수 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게 좋아요.
80年生  그동안 고생한 나에게 작은 보답이라도 해주세요. 맛있는 야식도 아주 좋습니다.
92年生  내 약점을 스스로 드러내지 않아도 돼요. 장점만을 먼저 내비쳐보는게 유리해요.
04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에도 공과 사는 구별하도록 하세요. 더욱 냉정해지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사람 떡이 크다고 생각 말아요! 실제로는 내 떡이 더 크고 맛날 수 있어요.
57年生  중요한 결정인만큼 가족들과 상의하는게 좋습니다. 불안감도 덜수 있겠습니다.
69年生  귀인을 만난다면 반전을 볼 수 있어요. 끝까지 긴장을 놓치지 않도록 해보세요!
81年生  먼저 배려하고 양보하면 다툼도 일어나지 않을 거에요! 손해보진 않을 거에요.
93年生  나만의 신념을 지키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의 말에 휘둘릴 필요 전혀 없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감정적으로 대하면 남는 것이 없어요. 대인관계도 이성적으로 대해주길 바라요.
58年生  혼자만의 날로 보내보세요. 해야 하는 일도 미뤄놓고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요.
70年生  다른 사람들의 개그에 억지로 웃을 필요 없어요. 주변 눈치 볼 필요도 없습니다!
82年生  충동구매는 나중에 후회할 거에요~! 꼭 필요한 물건이 아니면 다시 생각해봐요.
94年生  너무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상대방이 주춤할 수 있으니 타이밍을 잘 봐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뜻밖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결과에 자신감을 가져봐도 괜찮습니다.
59年生  선약이 있었다면 만남 후 다른 장소로 이동하기 보단 일찍 귀가하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진심으로 대해야 친해질 수 있답니다. 처음부터 거짓말은 삼가는게 유리합니다!
83年生  솔직하게 모두 이야기 해보세요. 거짓말은 괜한 오해만 가져오게 만들 뿐이지요.
95年生  나만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 마음도 생각하세요. 나를 기다리고 있을 수 있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