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일 토요일(음력 3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일 토요일(음력 3월 2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1.05.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겸손한 자세를 유지한다면 좋은 조언도 들을 수 있답니다. 자세를 낮춰보세요!
48年生  노력이 있어야 더 값진 이력으로 남을 수 있으니 남 부끄럽지 않게 노력해보세요.
60年生  5월 첫 날인만큼 한 달 계획을 세세하게 세워보는 날로 지내보는건 어떨까요~?
72年生  다른 사람에게 나의 일을 맡기지 말아요. 실수에 대한 책임은 내가 지게되네요.
84年生  내 곁을 떠나가는 대인관계에 연연해 하지 말아요. 곁에 올 인연은 따로 있어요.
96年生  내가 먼저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정반대의 친구와도 쉽게 친해질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내 입장을 확실하게 밝히는게 좋아요. 그래야 난감한 상황도 피해갈 수 있답니다.
49年生  어렵다고 생각하지 말아요. 쉽다고 생각하면 실제로도 수월하게 해낼 수 있어요.
61年生  마음이 조급하면 되려 놓치기 쉽답니다. 겉으로는 태연한 척 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한 순간 욱 하는 감정에 대인관계가 흐트러질 수 있으니 감정을 잘 다스려보세요.
85年生  내 생각이 옳은 것 같다면 밀어붙여도 괜찮습니다. 내 직감이 좋은 하루랍니다~!
97年生  중요한 결정이라면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피하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랍니다. 싸울 자신이 없다면 뒤에 숨어도 괜찮아요.
50年生  어려운 일도 함께하면 1/2이 된답니다. 혼자 끙끙 앓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62年生  휴식시간에만 쉬도록 하세요. 편안함에 익숙해지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겨요.
74年生  실행으로 옮겨야 아이디어가 빛을 발한답니다! 좋은 성과를 위해 움직여보세요.
86年生  여기 저기 공격이 많아도 정신만 똑바로 잡으면 잘 빠져나올 수 있는 날이에요!
98年生  흐지부지하게 넘어가지 말아요. 오늘은 결단력을 가지고 임하는 것이 유리해요.


토끼띠
39年生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촉박하게 굴면 더 정신사나워져 실수가 생기기 마련이죠.
51年生  과한 것은 좋지 않아요. 특히나 과음하지 않도록 스스로 절제할 수 있어야 해요.
63年生  갑작스러운 기회에 당황하지 말아요. 내가 당당하고 떳떳하면 잡을 수 있어요~!
75年生  말 한마디에서 정답을 찾을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고민을 털어놓아 봐요.
87年生  옆에 있는 귀인도 못알아 볼 수 있으니 틀에 박힌 고정관념은 벗어내길 바랍니다.
99年生  배운 것이 있다면 어디든지 써먹어 보세요~! 어디가서 아는체 해도 괜찮답니다.


용띠
40年生  문을 열려면 손잡이부터 돌려야 해요. 뭐든지 순서대로 지켜주는게 유리합니다.
52年生  다른 사람에게 묻어가도 좋아요. 자신감 넘치는 그 사람을 따라가보길 바랍니다.
64年生  머리를 숙이는 것이 지는 것은 아니죠. 져주는 것이 이긴다고 생각해야 편합니다.
76年生  혼자인듯 해도 혼자가 아니에요. 아무도 몰라준다고 해서 속상해 하지 말아요~!
88年生  막혔던 일이 뚫리는 하루네요. 오늘은 속 시원하게 털어놓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00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기 쉽답니다. 고민되더라도 혼자서 결정해보세요.


뱀띠
41年生  순간적인 감정을 잘 컨트롤 하세요. 그동안 쌓아온 이미지가 무너질 수 있습니다.
53年生  주변의 시기 질투는 내가 잘난 탓이랍니다~! 스스로를 탓하는 여유를 가져봐요.
65年生  솔직한 모습이 신뢰를 줄 수 있을테니 오늘은 가식은 벗어 던져야 득이 있어요.
77年生  생각지 못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나에겐 나쁘지 않으니 잠자코 있어 보세요!
89年生  기존의 방식을 고집하지 말아요~! 시대가 변한 만큼 나도 따라갈 수 있어야해요.
01年生  주변 소음에 정신 팔리기 쉬운 날이네요. 오늘은 혼자 있는게 능률이 더 높네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온라인 보다는 오프라인에서 조언을 구해보세요. 책을 읽어도 좋답니다.
54年生  상대방의 행동에 화내면 지는 거라니다. 상대방의 도발에도 침착함을 유지해요.
66年生  계획에서 어긋났다면 잠시 멈춰서서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아요. 나를 함정을 빠뜨리는 달콤한 유혹들이랍니다.
90年生  친한 사람이라도 공적인 일에서는 확실해져야 해요. 냉정해도 이해해줄 거에요.
02年生  눈치껏 행동하는게 좋아요! 나설 때 나서는 것이 평판도 좋아지는 길이랍니다.


양띠
43年生  아마추어도 연습이 있으면 프로가 될 수 있어요! 연습은 배신하지 않는답니다.
55年生  무턱대고 일을 시작할 순 없죠! 작은 일이라도 계획부터 확실히 세우길 바라요.
67年生  작은 변화도 괜찮아요. 소소한 기쁨을 볼 수 있으니 오늘은 뭐든 도전해보세요.
79年生  개인적인 일보다도 함께 할 수 있는 길을 택한다면 이미지도 좋아질 거랍니다!
91年生  목표를 이루는 것보다도 내 건강을 우선시 하세요. 젊다고 간과해선 안 됩니다.
03年生  대체적으로 순탄한 하루에요. 자만하지만 않으면 실패 없는 하루가 될 거랍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다른 사람들과 비슷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만의 개성을 존중해주길 바랍니다.
56年生  가족사이에 손익을 따지지 말아요. 때로는 손실을 봐도 도와줄 수 있어야 해요.
68年生  욕심을 조금만 내려놓아 보세요. 욕심을 내려놓으면 세상이 달라보일 수 있어요.
80年生  갑작스러운 것은 좋지 않아요. 약속을 미뤄야 한다면 미리 말해주는게 맞습니다.
92年生  중간 점검을 할 때가 되었네요. 지금까지 내가 잘 해왔는지 나를 되돌아보세요!
04年生  징징댄다고 해서 이뤄지는 건 없답니다. 얻고 싶다면 냉정하게 생각해야 됩니다.


닭띠
45年生  무리하면 주변을 지치게 한답니다. 잠시 잠깐 쉬었다 가는 요령을 발휘해보세요.
57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주변 사람은 꼭 챙겨줘야 해요. 그중 가족이 제일 우선이지요.
69年生  요즘세대는 조금 다를 수 있으니 아랫사람 말하는 대로 따라가도 나쁘지 않아요.
81年生  막 내뱉은 말이 다른 사람에겐 기분 나쁠 수 있으니 오늘은 눈치가 꼭 필요해요!
93年生  자신감은 스스로가 얻을 수 있답니다. 그동안 내가 한 일을 되돌아봐도 좋아요.


개띠
46年生  놓치기 싫다면 잡아야 합니다. 마음과 말과 행동을 모두 일치시켜보길 바랍니다.
58年生  못할 것 같은 일은 시작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시간 낭비도 줄일 수 있어요~!
70年生  나도 상대와 같은 상황이 될 수 있어요. 이해 안 되더라도 일단은 넘어가보세요.
82年生  다툼이 나쁜 것은 아니에요. 서로 화해만 잘 한다면 더 단단해질 수도 있답니다!
94年生  오해가 있다면 내 생각을 먼저 표현하는게 좋아요. 대화로도 충분히 해결되네요.


돼지띠
47年生  빌려주는 것은 못 돌려 받을 수 있어요. 준다고 생각하는게 더 편할 수 있답니다.
59年生  이왕 해야 되는 일이라면 기분 좋게 임해보세요~! 좋은 결과는 덤으로 얻겠어요.
71年生  거듭되는 실수라면 방법을 바꾸는 것도 좋으니 천천히 다시 되돌아 봐야 합니다.
83年生  조금 더 솔직해져도 괜찮아요! 상대방에게 바라는 점을 먼저 얘기해보길 바라요.
95年生  섣부른 판단은 후회만 가져온답니다. 최소 2명에게 자문을 구해보는게 유리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