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9일 목요일(음력 3월 1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9일 목요일(음력 3월 1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1.04.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나를 솔직하게 보여줘 보세요. 진짜 나를 보여주면 신뢰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48年生  나의 가치를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아요. 내 가치는 내가 높게 매겨야 합니다.
60年生  혼자보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활기 있는 하루가 될 거에요.
72年生  많이 들으려 노력해보세요. 말 수를 줄이면 얻어가는 정보가 많아질 거랍니다.
84年生  오늘은 손 아랫사람을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윗사람과 협동해야 유리해요.
96年生  새로운 만남의 자리가 있다면 거부하지 말아요. 소중한 인연이 있을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어렵다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나를 도와주려는 손길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49年生  감사함을 모르거나 당연하게 여기는 사람이라면 살짝 거리를 두는게 좋습니다.
61年生  오늘은 정직함이 먹히는 날이랍니다. 잔머리는 잠시 넣어두고 솔직해져 보세요.
73年生  우선순위를 잘 정해야 해요. 마무리가 보이는 일부터 먼저 처리해보길 바랍니다.
85年生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휘말리면 나만 피곤하답니다. 조용히 지나가는게 좋아요!
97年生  겉은 곰인데 속은 여우일 수 있어요. 겉모습에 속아 넘어가지 않게 주의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욕심은 모두 허황된 꿈이랍니다. 오늘은 내 눈 앞에 것에만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50年生  생각이 많으면 산으로 갈 수 있어요. 오늘은 간단하게 생각을 정리해보길 바라요.
62年生  소수의 의견보다 다수결을 따르는게 좋아요. 다수가 그렇다면 이유가 있답니다.
74年生  노를 저으려면 물이 들어와야 한답니다. 아직은 타이밍을 보며 더 기다려봐요~!
86年生  찝찝한 마음은 모두 털어놓아 보세요. 오늘은 솔직한 대화를 시도해보길 바라요.
98年生  쉴 때는 잡생각도 잊어버리도록 해요~! 5분이라도 눈을 붙이는 것도 괜찮네요.


토끼띠
39年生  잘 모른다면 조용히 있는 것이 더 유리해요. 다른 사람 사이에 숨어봐도 좋아요.
51年生  겸손도 정도가 있어야 하니 너무 미워보이지 않게 적당히 겸손한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마지막이라 생각하면 정말 마지막일 수 있어요! 생각한대로 이뤄지는 하루에요.
75年生  의외로 나와 잘 맞을 수 있답니다. 거리를 두던 친구에게도 좀더 다가가 보세요.
87年生  사소한 행동이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자리 양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99年生  나중에 걸림돌이 될 수도 있으니 해결해야 할 일은 해결하고 넘어가길 바랍니다.


용띠
40年生  몸과 마음이 정갈해야 소원을 이룰 수 있으니 더 집중하고 노력하길 바랍니다~!
52年生  억지로 하고 싶지 않다면 잠시 머물러도 괜찮아요. 오늘은 눈치를 잘 챙겨보아요.
64年生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으니 첫만남에 조금 더 신경을 써보길 바랍니다.
76年生  돈에 너무 얽매이지 말아요~! 써야 할 때 시원하게 쓰면 또 들어올 게 분명해요.
88年生  오해는 말에서부터 시작된답니다. 오해하지 않게 하나 하나 설명하는게 좋아요.
00年生  내 길은 내가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충분히 좋은 결과가 있을 도전이 될 거에요.


뱀띠
41年生  오는 것이 고와야 가는 것도 고와진답니다. 받은 만큼만 돌려주는게 유리합니다.
53年生  노력해도 안 된다면 포기해도 괜찮아요.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65年生  마음이 들뜨면 집중은 더 어려워집니다. 오늘은 조금 더 집중이 필요한 때에요.
77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지출을 아까워 말아요. 더 크게 돌려받을 수 있는 지출입니다!
89年生  실수를 줄이려면 말을 아끼는 것이 좋으니 집으로 빨리 귀가하는 것도 좋습니다.
01年生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지는 법이에요. 오늘은 기대감을 조금 내려놓는게 좋아요.


말띠
42年生  주변 사람을 만나는 것이 삶의 활력이 될 수 있으니 집 앞에라도 나가보세요~!
54年生  센스는 지금이라도 만들 수 있어요! 상대방 사전조사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66年生  정답은 의외로 가까이에 있어요. 가까운 곳부터 천천히 살펴보면 해결됩니다!
78年生  많이 움직일수록 몸만 피곤한 날이니 적당히 끝내놓고 쉬는게 더 유리하겠어요.
90年生  귀인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조금 더 깔끔하고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해보세요.
02年生  그동안 해결되지 않은 문제도 해결될 수 있어요! 마음 편히 귀가해도 좋겠어요.


양띠
43年生  내 옆에 날 비춰주는 사람이 있으니 스스로 조연이라고 단정짓지 않길 바랍니다.
55年生  아무리 덧없어 보이더라도 인생의 한 부분일테니 인내하며 임해보길 바랍니다.
67年生  오늘따라 감정절제가 안 된다면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해요.
79年生  못 가서 후회할 거라면 오늘은 뒤도 돌아보지 말고 직진하는 것이 정답이에요!
91年生  생각보다 술술 풀리는 날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일단 저질러봐도 좋겠습니다.
03年生  주변 사람을 도와주는 일은 정말 큰 복이에요! 나도 그만큼 능력이 된다는 거죠.


원숭이띠
44年生  말을 적게 한다면 실수도 줄어든답니다. 오늘은 말을 좀더 아껴보길 권해드려요.
56年生  땀을 빼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찜질도 괜찮고 운동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68年生  나의 예민함 때문에 누군가는 상처를 받으니 감정을 최대한 숨겨보길 바랍니다.
80年生  허세로 인해 책임까지 떠맡을 수 있으니 잘 아는 일이라도 조금 자제해보세요~!
92年生  여유를 가져보세요.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결정을 좀더 현실적으로 할 수 있어요.
04年生  하고 싶었던 일을 조금씩 배워보세요! 지금이라도 진로를 변경해도 괜찮습니다.


닭띠
45年生  마음은 조급해도 겉으로는 태연한 척 해보세요. 내가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거에요.
57年生  목표까지 아직 멀었답니다! 아직은 좀더 기초를 다지는 데에 열중해보길 바라요.
69年生  오늘만큼은 과정보다 결과만 생각하고 마감시간까지 열과 성을 다해 달려보세요.
81年生  내가 해야 할 일은 내가 하는게 맞아요. 그래야 원하던 결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93年生  서로 표현을 해야 상대방 속마음도 아는 법이랍니다. 대화를 시도해보길 바라요.


개띠
46年生  과정일 뿐이랍니다. 하나 하나 의미를 두면 오히려 내가 피곤해질 수 있겠습니다.
58年生  생각보다 순탄하지 않다면 다른 방법으로 시도해보세요. 방법은 무궁무진해요!
70年生  최선을 다한다면 얻을 수 있으니 정상 바로 앞에서 쉬지 않도록 노력해야 돼요.
82年生  중요한 자리에서는 오히려 다른 사람을 치켜세워주는 것이 내 명예에 좋답니다.
94年生  말실수를 줄이는 방법은 침묵을 유지하는 거에요! 약속을 안 잡는 것도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천천히 가도 꼼꼼하기만 한다면 무너지진 않으니 속도에 연연하지 않아도 돼요.
59年生  욕심이 있다면 내가 움직여 보세요. 원하는 만큼 움직여야 얻을 수도 있답니다.
71年生  손해보지 않는 선까지 양보해보길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얻었다면 만족하세요.
83年生  시간이 난다면 나를 위한 시간으로 보내보세요. 잠시 휴식을 취해도 괜찮아요!
95年生  원래 라는 것은 없답니다. 사소한 습관도 바꿀 수 있으니 더 노력하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