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5일 일요일(음력 3월 1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5일 일요일(음력 3월 1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1.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괜히 도우려다 책임만 질 수 있어요. 이기적으로 보여도 모른체 지나가야 해요.
48年生  작은 문제도 만만히 보지 말아요. 되려 작은 일이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요!
60年生  억지로 하면 폭발할 수도 있으니 천천히 함께 맞춰가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72年生  일단 덤벼보세요. 후회는 나중의 나의 몫이니 오늘은 돌진해봐도 괜찮답니다.
84年生  충고는 모두 나를 위한 말이랍니다. 듣기 싫더라도 마음에 새겨보길 바랍니다.
96年生  자격지심은 내가 만든 감정이일테니 나의 강점을 스스로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소띠
37年生  이웃과 얼굴 붉히지 말아요! 언젠가 내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이웃들이랍니다.
49年生  훗날 적대를 당할 수 있으니 미안한 행동을 했다면 반드시 사과해야 좋습니다.
61年生  포기하고 다른 길을 찾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시간 낭비도 줄어들군요~!
73年生  꼼꼼해도 빈틈은 생기기 마련이죠. 빠뜨린 것은 없는지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85年生  그들만의 룰이 있을 거랍니다. 아닌 것 같더라도 정해진 길을 따르는게 좋아요.
97年生  시간을 내서라도 나를 어필할 수 있는 무기가 무엇인지 생각해봐도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잔소리 같지만 모두 나를 위한 조언일테니 귓등으로 듣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50年生  주도면밀한 계획을 세웠어도 실수가 생기기 마련이니 너무 집착하진 말아봐요.
62年生  섣부른 판단은 후회만 불러온답니다. 조금 더 깊게 오래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74年生  지름길이 오히려 더 늦어질 수 있으니 익숙한 것을 택하는게 더 유리하겠습니다.
86年生  도움을 받고 입 싹 닫을 순 없죠! 도움을 받은 만큼 나도 돌려줄 수 있어야 해요.
98年生  바빠도 약속이라면 지켜주는게 좋아요. 애초에 약속은 신중하게 해도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시간이 지나면 문제는 해결될 거랍니다. 구설수에 골머리 썩지 않아도 괜찮아요.
51年生  마음이 혼란스럽다면 간단한 운동이나 명상으로도 해결할 수 있으니 실천해봐요!
63年生  나만의 경쟁력을 더 높이기 위해선 시대에 뒤떨어지는 생활방식을 버려야 해요.
75年生  한 눈 팔다 기회를 잃을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쳐선 안 되는 하루에요.
87年生  빨리 포기하고 다른 길을 택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미련을 버리보세요.
99年生  하고 싶은 것과 잘하는 것은 다를 수 있답니다. 잘하는 것을 선택해보길 바라요!


용띠
40年生  당장 눈 앞의 이익에 넘어가지 말고 조금 더 멀리 바라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52年生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른답니다! 금전적인 여유가 있을 때 아껴두는게 좋아요.
64年生  확실하지 않은 정보를 함부로 믿으면 나만 손해에요. 듣는 것에서 그쳐야 해요.
76年生  빨리 처리하고 주위 사람들에게 피드백을 받아 수정하는 편이 더 완벽합니다!
88年生  언제든 내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테니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세요.
00年生  작은 일에 여러가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매사에 꼼꼼함을 잊지 말길 바라요.


뱀띠
41年生  상대방의 마음을 사려면 화려한 것보다는 진솔한 마음을 보이는게 한 방이에요.
53年生  다른 사람보다는 내 FEEL을 믿도록 하세요. 나를 조금 더 믿어봐도 괜찮답니다.
65年生  이성친구 간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아무리 친해도 행동가짐을 조심해야 돼요!
77年生  의심으로 무조건 거부하기 보단 잘 살펴보고 적합한 것은 받아들이길 바랍니다.
89年生  옛 추억은 추억일 뿐입니다. 과거에서 벗어나와 현실을 봐야 하는 하루입니다.
01年生  세상에 믿을 사람 하나 없다 하죠. 가족보다도 내가 나를 믿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42年生  과감한 포기도 필요하군요. 더 큰 것을 얻기 위해 작은 것은 포기해봐도 좋아요.
54年生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도와주네요. 이득을 얻었다면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지 않겠지요. 조금의 의심은 나쁘지 않은 결과가 있네요.
78年生  단기로 생각할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야 유리하게 흘러갈 수 있어요.
90年生  오늘은 인간 관계를 잘 다져온 이유로 힘든 상황을 유연하게 모면할 수 있네요!
02年生  정면돌파 해보세요. 피할 길이 없다면 맞서서 즐기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에요.


양띠
43年生  평생 영원한 것은 없어요. 하지만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영원할 수 있어요.
55年生  다툼이 있다면 상대방에게서 잘못을 찾지 말고 나의 행동을 돌아보는게 좋아요.
67年生  심증만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진 않는답니다. 물증을 먼저 확보하는게 중요해요!
79年生  상대가 미워도 장점은 모두 있답니다. 상대방의 장점을 적극 수용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젊다고 과신해선 안 되니 젊을 때 건강을 미리 미리 체크할 수 있어야 한답니다.
03年生  문제에 트집잡지 말아요. 넘어가야 할 것은 빠르게 넘어가는 것이 더 유리해요.


원숭이띠
44年生  내가 먼저 박수쳐야 나중에 나도 박수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않길 바랍니다.
56年生  가벼운 산책도 괜찮아요. 건강을 위한다면 몸부터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68年生  감정이 격해질수록 말을 아끼는게 중하니 상대에게 상처주는 말은 삼가야해요.
80年生  다른 사람이 알아주길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잘한 일을 뽐내봐도 괜찮아요.
92年生  억울한 상황에 손놓고만 있진 말아요. 내가 직접 해명해야 오해도 풀릴 거에요.
04年生  나의 멘탈을 흔들리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면 최대한 무시하는게 유리하답니다.


닭띠
45年生  때론 돌아갈 잔머리도 필요해요. 오늘은 다른 수를 써보는 것도 방법이겠어요.
57年生  경쟁자를 잘 살펴보세요.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임을 새겨야 한답니다.
69年生  스스로를 고치려면 무엇이 문제인지를 알아야하니 제 3자에게 물어도 좋아요!
81年生  눈치있게 행동해야 오늘 하루가 편해질 수 있으니 말을 줄이는 것도 좋습니다.
93年生  계획한 목표가 있다면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대범하게 움직여도 괜찮습니다.


개띠
46年生  겉모습이 삐까번쩍한 것보다 내면을 삐까번쩍하게 꾸미는 것에 중심을 두세요.
58年生  상대방의 새로운 모습을 꺼려할 필요 없어요. 상대방은 상대방일 뿐이랍니다!
70年生  서로 소통해야 불만도 없어질테니 내가 먼저 대화의 장을 만들어도 좋겠습니다.
82年生  생각이 깊어지면 오히려 엉키게 된답니다. 간단하게 생각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94年生  좋은 귀인이 내게 다가올 수 있으니 힘들다면 도움을 요청해봐도 아주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따를 수도 있네요! 작게나마 투자를 시작해봐도 괜찮겠어요.
59年生  조금 늦더라도 내 손에 맞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훨씬 효율적이게 될 거랍니다.
71年生  신뢰를 잃기 전에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만들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3年生  버틴다면 뭐든 볼 수 있을 거에요. 오늘은 끈기가 제일 핵심이니 명심하세요~!
95年生  몸을 쓰기 전에 스트레칭부터 하는게 좋아요. 하루의 시작이 상쾌해 진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