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4일 토일(음력 3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4일 토일(음력 3월 1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1.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유리한 쪽으로 성사될 수 있는 날이니 상대 제안보다 유리하게 제시해보세요~!
48年生  돈보다도 건강이 우선이랍니다. 조금만 문제가 생겨도 병원을 방문하길 바라요.
60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더욱이 필요한 날일테니 자존심을 버리고 손 내밀어봐요.
72年生  다른 사람이 틀린 것은 아니에요. 그저 생각이 다른 것임을 인정하는게 좋아요!
84年生  미운 놈에게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하세요. 미운정이 세상에서 제일 무섭답니다.
96年生  윗사람의 조언이 필요해요. 인생의 선배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더 유익해요.


소띠
37年生  주변을 챙겨보기 전에 나부터 돌아보세요. 내겐 상처가 없는지 돌아봐야 해요!
49年生  먼저 흥분하는 사람이 지는 거에요. 상대방의 말에 일일이 반박할 필요 없어요.
61年生  서로의 이익만 바라면 합의가 없답니다. 조금은 포기하는 것이 좋은 자세에요.
73年生  잠깐의 슬럼프일테니 그 감정에 너무 녹아들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85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줄 처지가 아니에요. 오늘은 내 일부터 마무리해보길 바라요.
97年生  오늘 하루에 집중해보세요. 저녁에 침대에 누웠을 때 뿌듯함을 느낄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손실이 없는 제안이라면 받아들여 보세요. 오히려 이득을 볼 수도 있을 거에요.
50年生  웃으면 불안함도 사라질 거에요. 오늘의 핵심 포인트는 웃음임을 잊지말아요~!
62年生  고민하지 말아요. 고민이 깊어진다면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도 방법이에요.
74年生  쉬는 시간은 생각도 쉬는게 맞아요. 아무 생각말고 멍때리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86年生  때를 놓치면 두 번 다시 기회가 없을테니 인정할 것은 빨리 인정하는게 좋아요.
98年生  두세번 생각해도 내 생각이 옳다고 느껴지면 끝까지 밀어붙여봐도 괜찮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지금의 힘듦은 잠깐일 뿐이랍니다. 지금 상황에 너무 연연해 하지 않도록 해요!
51年生  나이가 무기는 아닐테니 내가 윗사람이라 해도 배울점은 꼭 배워보길 바랍니다.
63年生  다른 사람들의 입에 오르락 내리락 거리기 쉬운 하루니 말을 아끼는게 좋습니다.
75年生  약간의 노력으로도 이뤄질 수 있는 날이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87年生  부모님이나 선배 조언이라면 반대하지 말고 따르는게 이로운 일임을 명심해요.
99年生  아무리 늦었어도 오늘 안에 마무리 지어보세요. 그래야 마음도 편해질 거랍니다.


용띠
40年生  여가시간은 다른 사람을 위한 희생보다 나를 위한 시간으로 가져보길 바랍니다.
52年生  힘들면 쉬어야죠. 에너자이저가 되려면 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것을 잊지말아요.
64年生  눈치를 살펴야 아찔한 상황은 피해갈 수 있어요. 상대 기분을 살펴보길 바라요!
76年生  포기하는 것도 대단한 결정이랍니다. 안 되는 일에 더이상 시간 낭비는 말아요.
88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신뢰를 쌓기 위해 하나하나 행동을 고쳐나가보길 바라요.
00年生  가능한 먼 길을 떠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잘 아는 길로 다니는게 좋겠습니다.


뱀띠
41年生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도전하는 자세가 아름답습니다. 허송세월 보내지 말아요.
53年生  추천 받는 것은 손실로 이어질 수 있으니 뭐든 내가 직접 보고 결정하길 바라요.
65年生  독단적인 선택보다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구하면 현명한 답을 찾을 수 있답니다.
77年生  진심이 담겼다면 상대방도 이해해줄 거에요. 진심을 담아 말과 행동을 옮겨봐요.
89年生  배움에는 끝이 없답니다. 수박 겉핥기라도 좋으니 시간을 더 쪼개봐도 좋겠어요.
01年生  나를 떠나는 사람을 굳이 잡지 말아요. 떠나간다면 다시 올 인연도 있을 거에요!


말띠
42年生  잘못이 있으면 용서를 구하면 된답니다. 지금 바로 연락하는게 우선순위에요~!
54年生  바깥에 나가봤자 지출만 늘어나게 되니 오늘은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게 좋아요.
66年生  다른 사람의 선택에 흔들리지 말아요. 나는 내가 선택한대로 밀고 나가야 해요!
78年生  시간을 잡아둘 순 없죠. 시간이 없다면 더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수밖에 없어요.
90年生  내가 뱉은 말에 좀더 당당하게 행동해보세요. 그에 상응한 대가가 있겠습니다.
02年生  정리정돈을 통해 마음가짐 또한 새롭게 할 수 있으니 오늘 하루 청소는 어때요?


양띠
43年生  오늘만큼은 안의 일이 아닌 밖의 일이 우선이니 지금 당장 움직여야 유리해요!
55年生  상대가 표현하는 만큼만 보답하는 것이 아닌 내 마음가는대로 더 표현해보세요.
67年生  아직 믿음이 없다면 모든 것을 보여주지 말아요. 입이 가벼운 사람일 수 있어요.
79年生  잔머리 굴릴려다 들키면 망신만 당한답니다! 오늘은 바른 방법만 이용해보세요.
91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과의 만남이라 해도 너무 편한 복장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03年生  대인배의 모습이 필요한 날이니 상대의 작은 실수는 눈감고 넘겨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뭐든 때가 있답니다. 오늘이 바로 그 때이니 미뤄왔던 공부를 시작해도 좋아요.
56年生  하기 싫은 일이라도 불평하지 말고 임해보세요. 재미가 생길지도 모른답니다~!
68年生  애매한 대답은 불똥만 튈 수 있으니 아닌 것에는 확실하게 거절하는게 좋습니다.
80年生  질질 끈다고 해서 해결될 일이 아니니 문제가 있다면 바로 잡는 것이 중요해요!
92年生  갖기엔 싫고 남 주기엔 아깝다면 남에게 주는게 여러 사람에게 유리하겠습니다.
04年生  오늘은 오후의 컨디션이 오전보다 좋으니 오전부터 초조해할 필요 없겠습니다.


닭띠
45年生  거절이 어려우면 나만 고생이랍니다! 때로는 단호하게 거절할 필요도 있어요.
57年生  내 실속만 따지지 말고 모두를 위한 이득을 따지는 것이 바람직한 자세랍니다.
69年生  다른 사람말고 내게 먼저 신경써보세요. 상처 받았던 일은 없는지 돌아보세요.
81年生  하나의 목표를 향해 가는 방법은 다양하답니다. 더 쉬운 길을 택해봐도 좋아요.
93年生  끝이 보이지 않는 터널도 출구는 있답니다. 혼자서 막막해 할 필요도 없어요~!


개띠
46年生  말 한마디 때문에 신뢰도 잃을 수 있으니 말 하나에도 심혈을 기울이길 바라요.
58年生  이상은 그저 이상일 뿐이랍니다. 오늘은 좀더 현실적인 방안이 필요하겠습니다.
70年生  시간 활용에 따라 하루가 좌우된답니다. 오늘은 시간 계획부터 잘 세워야 해요.
82年生  새로운 것에 혹하고 넘어가지 말아요. 그래도 익숙한 것이 더 좋고 편하답니다.
94年生  나를 지켜보는 사람들이 많네요. 기대에 맞게 빠르게 일처리 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현재 상황에 집중해보세요. 어려울것 같았던 일도 손쉽게 해결될 수 있답니다!
59年生  사람들에게 얕보이지 않게 조금이라도 아는 것이 있다면 드러내느게 좋습니다.
71年生  똑같은 문제가 반복된다면 나를 돌아보세요. 스스로의 변화도 필요하겠습니다.
83年生  돈이 많아도 건강을 잃으면 소용이 없죠. 뭐가 우선이지 돌아보는게 필요해요.
95年生  아무 말 안하면 오히려 불똥이 튀기 쉽답니다. 내 의견을 확실히 표현해야 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