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8일 일요일(음력 3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8일 일요일(음력 3월 7일)
  • 편집국
  • 승인 2021.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행운의 장소는 외부가 아닌 실내입니다. 사람들을 만나더라도 안으로 모아봐요.
48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보증은 금물이니 금전거래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60年生  누군가가 얕은 수작을 부릴 수 있으니 너무 믿고 맡기지 않는게 더 유리합니다.
72年生  실수는 다시 수정하면 된답니다. 작은 실수 하나에 너무 기죽을 필요 없답니다.
84年生  배움에도 모두 시기가 있는 법이죠. 오늘은 새로 도전하기에 좋은 하루겠어요.
96年生  원래 라는 것은 없어요! 기존의 방법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모든 것에 욕심내지 말아요. 오늘은 한 군데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답니다.
49年生  이득이 없는 일에 굳이 나설 필요 없으니 다음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61年生  괜한 마음에 김칫국 마시면 실망만 깊어지죠... 차라리 시선을 돌려보길 바라요.
73年生  용기있는 자가 기회를 잡는거랍니다. 고민하지 말고 왔을 때 기회를 잡아봐요!
85年生  때론 상대방의 잘못도 모른체 넘어갈 필요가 있어요. 오늘이 바로 그 날이에요.
97年生  오늘은 혼자서 마무리까지 지어보세요! 누군가의 도움은 거절해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맺고 끊는 것이 확실해야 하니 오늘은 상대방 부탁도 단호하게 거절해보세요~!
50年生  언제까지 데면데면하게 지낼 순 없죠. 기회가 왔을 때 확- 친해져보길 바라요.
62年生  뒷일을 수월하게 처리하기 위해선 어려운 일부터 먼저 쳐내는게 우선순위에요.
74年生  언제 내게 도움이 될지 아무도 모를테니 대인관계는 얕더라도 좋게 유지하세요.
86年生  지금에 만족하지 말아요! 조금만 더 찾아보면 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98年生  윗사람 앞이라면 마음이 불편해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해 티내지 않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이왕 해야하는 지출이라면 확 질러보세요. 아끼다가 더 후회할 수도 있답니다.
51年生  마음에 안 들어도 끝까지 밀어붙이세요. 결국 마무리에 좋은 결과 있을 거에요.
63年生  재물이 늘어날 운이 있으니 의지를 가지고 고지를 향해 더욱 노력해보길 바라요.
75年生  다툼으로 가면 나만 불리해질테니 오늘 다툼은 대화에서 마무리하는게 좋아요.
87年生  집중이 안 된다면 뭐든 내려놓으세요. 스마트폰도 잠시 꺼놓는 것이 좋겠어요.
99年生  사람 마음은 모두 한 마음이랍니다. 내게 소중한 것은 상대방에게도 소중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과로는 몸 뿐만이 아니라 마음도 상한답니다. 중간 중간에 휴식은 필수랍니다.
52年生  더 나은 방향을 살피는 것이 우선이니 아랫사람을 탓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64年生  성질부린다고해서 안 되는 것이 되진 않겠지요. 오늘은 다른 방법을 찾아봐요.
76年生  더 큰 것을 얻으려면 작은 것은 포기할 줄 알아야 하니 하나는 포기해보세요~!
88年生  개인적인 이득보다 모두를 위한 이득을 택한다면 돌아오는 것은 더 많을 거에요.
00年生  변화무쌍한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어떠한 일이라도 쉽게 단정짓지 않도록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걱정이 깊어진다면 차라리 누군가에게 털어놓아 보세요. 순식간에 해결됩니다!
53年生  결과보다 과정에서 좋은 운이 있네요. 오늘만큼은 부지런히 움직여보길 바라요.
65年生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즐겨보세요. 다른 사람들의 눈치 볼 필요도 전혀 없어요!
77年生  떠오른 사람이 있다면 연락해보세요. 조금은 어색해도 안부 정도는 괜찮답니다.
89年生  가장 현실적인 조언을 얻기 위해선 경험자를 찾아가 자문을 구하는게 맞습니다.
01年生  금전관계일수록 투명해야 신뢰도 얻을 수 있을테니 숨기지말고 오픈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만심은 버려야 하지만 자신감은 꼭 필요해요! 자신감을 챙겨보길 바랍니다.
54年生  지나간 일에 연연하지 말아요. 그래야 새로운 일에 더 올인하여 임할 수 있어요.
66年生  시간을 가지고 신중하게 판단하는게 좋으니 급하게 움직이지 않는게 좋습니다.
78年生  고민 있다면 가장 친한 사람에게 털어놓아 보세요. 마음이 후련해질 거랍니다!
90年生  모든 문제의 해결은 대화가 최상의 방법입니다. 상대를 더욱 이해하길 바라요.
02年生  아주 벗어나는 의견이라도 일단 수용하고 포용해줄 수 있어야 리더가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과거는 과거일 뿐이랍니다. 이미 지난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에 집중해야 돼요.
55年生  초조한 마음은 잠시 넣어주세요. 마음이 초조하면 시간만 더 빠르게 흘러가요.
67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도움은 받지 말고 혼자의 힘으로 마무리까지 지어보세요.
79年生  개인의 자유는 지켜줘야 하니 이래라 저래라 하며 관계를 흐트리진 말아요~!
91年生  약속을 정해졌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주세요. 그래야 뒷말도 없을 거에요.
03年生  늦었다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랍니다. 지금 포기하는 것이 더 어리석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그동안 보고 싶었던 사람이 있으면 내가 먼저 연락해서 약속을 잡아봐도 좋아요.
56年生  누군가에게 뒤통수를 맞을 수 있으니 오늘은 나 자신만 믿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8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칠까 걱정하지 말아요. 모두 한 마음 한 뜻일 거에요.
80年生  사소한 다툼을 길게 끌지 말아요. 길게 끌면 끌수록 불리한 것은 바로 나랍니다.
92年生  책임이 내게 몰릴 수 있어요. 오늘은 자신 있는 일이라도 나서지 않는게 좋아요.
04年生  몸이 힘든 만큼 얻는 것은 많을 거랍니다! 하루 끝을 생각하며 더 노력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겸손한 모습은 좋지만 만만하게 보이진 말아요. 뚝심 있는 모습이 좋겠습니다.
57年生  정답이 보이지 않을 때 일수록 잔머리가 더 필요해요.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69年生  약속이 있었다면 문자로 남기는게 명분을 만드는 것이니 꼭 명심하길 바랍니다.
81年生  피곤하다면 집중력도 떨어질 수 밖에 없답니다! 피곤하다면 잠시 쉬어가세요.
93年生  크진 않더라도 작은 재물이라도 들어오니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 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불난 집에 부채질 하지 말고 현장을 빠져나와야 해요. 그래야 책임도 없답니다.
58年生  약속이 겹치지 않도록 항상 체크해야 해요. 사람들과 소통을 가까이 해야 돼요.
70年生  나의 단점도 장점으로 승화시킬 수 있는 날이니 생각의 관점을 달리해보세요!
82年生  무모한 도전이 내게 기회가 될 수 있을테니 성장의 발판으로 삼아보길 바라요.
94年生  사건을 뒤로 미루지 말아요. 내게 불리한 일이라면 바로 짚고 넘어가야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이미 뒤틀린 사이라면 미련을 갖지 말고 끝내는게 좋아요. 미련을 갖지 말아요!
59年生  내가 바뀔 수 있는 부분이라면 변화해보세요. 상대방도 노력하고 있을 거에요.
71年生  하나만 바라보면 더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더 시간을 갖고 지켜보길 바랍니다.
83年生  해야 할 말은 어영부영 하지 말고 똑 부러지게 얘기해야 상대방도 느낄 거에요.
95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내가 원하는 대로 선택해도 괜찮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