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7일 토요일(음력 3월 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7일 토요일(음력 3월 6일)
  • 편집국
  • 승인 2021.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괜히 불똥 튈 수 있으니 나와 관계 없는 일이라면 굳이 마음 쏟지 않는게 좋아요.
48年生  하고싶은 것에 마음껏 도전하여 기쁨을 만끽해보세요. 스스로 개척해야 됩니다.
60年生  무작정 덤빈다고 해서 해결될 것은 없을테니 급할수록 계획이 더욱 필요합니다.
72年生  어떻게든 책임자는 나 자신이니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말고 담담히 받아들여요.
84年生  평소 마음에 두고있던 상대가 있다면 마음을 열어 표현해봐도 좋은 하루랍니다.
96年生  되돌릴 수 없는 일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진 않나요? 신중하게 임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맛있는 것은 좋지만 과식하지 않아야 하니 건강을 위해서라도 자제하길 바라요.
49年生  눈 앞의 이익에 너무 매달리지 말아요. 다음의 기회가 더 값질진 아무도 몰라요.
61年生  상대방의 편에 기죽지 필요 전혀 없어요! 팔은 안으로 굽는 것이 당연하답니다.
73年生  다른데 관심 가질 시간없으니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85年生  평소 사람들에게 베풀었다면 실수를 범하더라도 용서받을 수 있으니 명심해요!
97年生  혼자 있으면 근심만 더 늘어간답니다. 차라리 약속을 만들어 만남을 가져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 재물운이 좋네요. 작은 재물이라도 얻을 수 있으니 잘 모아두길 바랍니다.
50年生  충분한 대화가 있다면 타협도 가능하답니다. 다른 방법보다 대화를 택하세요~!
62年生  의심하는 순간 관계는 깨질 수 있답니다. 뭔가 찝찝해도 일단 믿어주길 바라요.
74年生  바빠도 정해놓은 힐링의 시간은 잊지 않도록 하세요. 삶의 활력소가 된답니다!
86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져요. 미운정이 가장 무섭지요.
98年生  거짓말은 언젠가 들통난답니다. 오늘은 솔직한 말로 다가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조건 밀어붙인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주변 상황을 지켜봐야 해요!
51年生  다른 사람의 말은 함부로 믿지 말아요. 유혹에 빠진 자신을 탓할 수가 있답니다.
63年生  지금 포기하기에 너무 아깝지 않나요? 지나왔던 길을 다시 되돌아보길 바라요.
75年生  선택하기 어렵다면 처음 떠오른대로 택하세요. 내가 원하는 것이 딱 그거네요!
87年生  모든 잘못이 나 때문은 아니에요. 모든 것이 나 때문이라는 자책은 버려야 해요.
99年生  자신있다면 덤벼보세요! 나보다 능력 좋은 사람이라도 이길 수 있을 거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상대방의 거짓말도 알지만 넘어가주세요. 나름의 방어책이었을 수 있답니다~!
52年生  욕심때문에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으니 현 상황에 만족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64年生  다른 사람을 도우려면 나부터 안정이 되어야죠. 지금 일부터 처리하길 바라요.
76年生  마음 먹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으니 오늘 두 발 뻗고 잘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불편한 사이라면 굳이 어울리지 않아도 좋으니 불편하다고 솔직하게 말하세요.
00年生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야 주변 친구도 남는답니다. 부정적인 모습은 good bye!

뱀띠 운세
41年生  많이 돌아다녀야 얻을 수 있답니다. 가만히 있는데 기회는 제발로 오진 않지요.
53年生  적게 잃으려면 현상유지에 힘쓰세요. 오늘은 다른 데에 욕심낼 때가 아니군요!
65年生  오늘은 새로운 변화보다 지금이 더 좋아요. 새로운 계획은 뒤로 미뤄야 합니다.
77年生  윗사람에게 도움을 얻을 수 있을테니 엄한 곳에 시간을 허비하지 말아보세요.
89年生  당장의 이익은 손해도 있을 거랍니다. 조금 더 멀리 이익을 내다보는게 좋아요.
01年生  그간 어색했던 사람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 보세요.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고민 중인 일이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니 주변 사람들과 약속을 잡아봐도 좋아요.
54年生  웃을 일은 만들면 된답니다. 억지로라도 웃으며 주변을 환기시켜보길 바랍니다.
66年生  가까운 사이인만큼 냉정하게 행동해줘야 나중에라도 좋은 소리를 듣는답니다.
78年生  오늘은 귀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깔끔한 인상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0年生  애매한 대답은 상대방도 답답할 수 있으니 눈치보지 말고 확실하게 택해주세요.
02年生  상대방을 설득하려면 진실된 얘기만 하세요. 나의 진심만이 통하는 하루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작은 일에 너무 실망하지 말고, 큰 목표를 위한 하나의 준비과정임을 기억해요.
55年生  당당하면 숨지 말아요. 떳떳하고 당당한 태도가 오해를 풀어줄 키 포인트에요.
67年生  혼자가 아닌 서로에게 기쁜 일이 될 수 있는지를 제일 우선순위로 두길 바라요.
79年生  나중엔 관점이 변할 수도 있으니 처음부터 너무 내치지 않는게 유리하겠어요!
91年生  짬을 내서도 취미생활을 즐겨보세요. 스포츠도 좋고 자격증 따는 것도 좋아요.
03年生  잔머리 굴리면 사이만 멀어질 수 있으니 친한 사이면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가계를 돌아봐야 할 때에요. 잔지출이 많으니 구멍을 막아야 합니다~!
56年生  다른 사람의 속도에 조급해 말아요. 나는 나만의 속도를 지켜주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생각이 깊어지면 다른 길로 샐 수 있으니 고민은 짧고 굵게 하는게 유리합니다.
80年生  다른 사람들의 조언보다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92年生  말이 씨가 되는 하루랍니다! '할 수 있을 거야'라는 말을 먼저 하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겪이 될 수 있으니 더 퍼지기 전에 진화에 나서야 한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사람간 소통을 주의해야 합니다. 친한 사람의 고민이라면 진지하게 들어주세요.
57年生  장난으로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는답니다! 농담도 상황을 봐가면서 해야 돼요.
69年生  당장에 해결방법이 보이지 않더라도 어떻게든 노력은 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81年生  청소, 여행 등 새로운 환경으로 전환시켜 일의 능률을 더 높여보면 좋겠습니다.
93年生  술도 식사도 뭐든 적당할 때 내려놔야 해요. 과음도 과식도 건강에 안 좋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부지럼을 떨어보세요. 재물운이 좋으니 피곤해도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어요.
58年生  오늘은 주변에서 나의 진가를 알아봐주네요! 스스로 잘난체정도 해도 괜찮아요.
70年生  찌질하게 굴면 잃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이왕하는 지출이면 통 크게 질러봐요!
82年生  쉽게 생각하면 쉬운 일이 될 거에요. 더 높은 벽이 와도 할수있다고 여겨보세요.
94年生  기본에 더 충실해보길 바랍니다. 어떤 기술도 기본에 충실한 것은 못 이겨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하루 빨리 합의점을 찾아 더이상 시간낭비 하지 않는게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59年生  무작정 덤비면 체력 소모만 크답니다. 상대방의 약점을 노려보는게 좋겠습니다.
71年生  실수는 할 수 있지만 반성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것은 문제이니 잘 살펴보세요.
83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에요. 조금 더 욕심내서 버틸 수 있다면 더 큰 이득이 있군요!
95年生  다툼은 사소한 것이 쌓여서 시작되는 거랍니다. 서운한 것은 바로 풀어주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