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 오늘의 운세] 3월 14일 일요일(음력 2월 2일)
상태바
[더사주 오늘의 운세] 3월 14일 일요일(음력 2월 2일)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1.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사람에게 책임전가 하지 말아요. 내 판단에 대한 책임은 내가 져야 합니다.
48年生  말이 길어지면 하지 말아야 할 말도 하게 될수 있으니 오늘은 최대한 아껴봐요!
60年生  주변 사람들의 부탁이라도 사적인 부탁이라면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아요.
72年生  꼭 해야 할 말이 있다면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둘이 있을 때 하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오늘은 다이어트 신경쓰지 말고 마음껏 먹어도 좋아요.
96年生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문제니 잘못한 사람을 너무 미워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잔꾀 부리다간 나만 피해볼 수 있답니다. 오늘은 솔직하게 임하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득을 볼 수 있으니 잠깐의 여유도 허락하지 않도록 해요~!
61年生  어떻게 뒷말이 나갈지 모르니 아무리 아랫사람이라 하여도 예의는 갖춰야 해요.
73年生  정신이 힘든 일이라면 억지로 잡고있지 말아요. 포기해도 후회는 없을 거랍니다.
85年生  조금 더 지켜보세요. 아직은 더 가까워져야 할 때이니 타이밍을 잘 봐야 합니다.
97年生  얕은 술수는 삼가세요. 지더라도 정정당당하게 덤벼야 할 말도 생기기 마련이죠.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서러운 일이 있다면 이야기 해야 돼요. 그래야 서로 조율하여 화합할 수 있어요.
50年生  무턱대고 OK하면 나만 불리해질 수 있으니 상대 부탁은 꼼꼼하게 생각하세요!
62年生  오늘은 남에게 도움을 받는 것보단 도움을 줄 때 더 유리한 상황이 되겠습니다.
74年生  더 큰일이 다가왔다 하여도 주저앉지 말고 뛰어넘을 방법을 연구해야 한답니다.
86年生  나를 시기하는 사람이 많으니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다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98年生  마음이 불편하고 원하는 일이 아니라면 질질 끌지말고 빨리 단념하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하루종일 길한 하루네요. 오늘은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해봐도 좋습니다.
51年生  오늘은 이성과의 만남을 신중하게 여겨야 겠습니다. 괜한 구설을 만들진 말아요.
63年生  자녀 부탁은 오래가지 않아 결국 들어주게 될 테니 처음부터 기분좋게 응해봐요.
75年生  옛 것에 대한 집착은 버려야만 새로운 발전이 생긴답니다. 새롭게 시작해보세요.
87年生  결과는 아무도 모른답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과정이라 하여도 실망하진 말아요.
99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이 전해주는 말은 걸러야 합니다. 직접 검색하여 알아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추억이 때로는 동기부여가 될 수도 있답니다. 지난 사진첩을 꺼내봐도 좋아요!
52年生  걱정이 생길 수 있지만 괜찮아요. 그냥 넘겨도 좋으니 마음에 담아두지 말아요.
64年生  사소한 습관이 상대방에게 상처가 되진 않는지 나를 되돌아볼 필요가 있어요.
76年生  소수의 의견도 소중한 의견이니 모두가 만족할만한 방안을 궁리해보길 바라요.
88年生  부지런하게 움직인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쉬는건 저녁에 하자구요~!
00年生  속으로는 긴장되더라도 겉으로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특별함보다는 무난함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간편한 것도 좋아요.
53年生  예정 된 지출이라면 아끼지 말아요~! 조금 더 좋은 것으로 구매해도 좋습니다.
65年生  그동안 해결하지도 않고 미룬 일에 마무리를 보도록 하세요. 오늘이 기회에요!
77年生  오늘은 조용히 있는 것이 더 도움 될 수 있습니다. 눈치있게 행동하길 바랍니다.
89年生  이미 시작되었다면 포기하지 말아요!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지르면 뭐든 있어요.
01年生  이성적인 고민거리가 생겼다면 상대에게 내 마음을 시원하게 얘기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고민이 있다면 주변 사람과 상의해보세요! 보다 좋은 해결책이 있을 거랍니다.
54年生  채찍이 있다면 당근도 있어야죠. 내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에요.
66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하도록 하세요. 지금을 놓치면 후회는 배가 될 거랍니다.
78年生  아무리 할 일이 많아도 오늘은 중간중간 쉼을 취해주는 것이 유리한 하루에요~!
90年生  하루도, 일주일도 생각보다 짧답니다! 하기 싫은 일에 시간 낭비할 필요 없어요.
02年生  나를 미워하는 사람도 품어보세요! 꾸준함을 보여주면 모두 내 편이 될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방 탓하기 전에 내가 잘못한 것은 없는지 먼저 되돌아볼 필요가 있답니다~!
55年生  장기전이 유리하답니다. 내 능력을 초반에 모두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67年生  내게 소중하면 상대에게도 소중해요. 사소한 실수도 생기지 않도록 유념하세요.
79年生  포기하고 싶을 때 어떤 마음으로 시작했는지를 다시 되새겨 볼 필요가 있답니다.
91年生  선택도 노력도 결과도 모두 내가 만드는 것이랍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세요.
03年生  신뢰가 무너질 수 있답니다.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면 약속하지 않는게 맞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황새를 따라다가 가랑이 찢어진다고 하죠. 내가 가진 것에 만족해도 괜찮아요.
56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잇는 것이죠. 지출에 너무 연연하지 않아도 돼요.
68年生  오늘은 집 안에서가 좋은 하루네요! 한시라도 빠르게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쉽지 않더라도 노력하면 된답니다. 포기말고 할 수 있는 데까지 노력해보세요~!
92年生  창작의 고통이 따른다 해도 그 결과물에 대한 보상은 충분히 받을테니 괜찮아요.
04年生  작은 일이 큰 문제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랍니다. 처음부터 꼼꼼하게 살펴보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변명은 문제만 더 커지게 된답니다. 변명보다는 솔직한 대답이 더 유리하군요.
57年生  오늘 해야 할 일은 빠르게 마무리 짓는 것이 좋아요. 도움층 청해봐도 좋답니다.
69年生  도가 지나치면 아무리 친한 사이도 멀어질 수 밖에 없으니 예를 꼭 갖춰주세요.
81年生  속은 알짜배기일 수 있으니 상대방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93年生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목표를 이룬 뒤 사람들의 시선을 생각해봐도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실수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도 있답니다. 실수에 너무 기죽지 않아도 괜찮아요!
58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은 말 뿐이랍니다. 오늘은 내가 알고 있는 것만 믿어도 좋아요.
70年生  아직 먼 미래라 할지라도 미래 계획은 지금 자세하게 세워두는 것이 유리해요.
82年生  서로 상부상조 하는 방법은 모든 것을 공유하는 거에요! 지는 거라 생각말아요.
94年生  섣부른 판단은 나만 불리해진답니다. 적어도 5번 이상고민하고 판단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계획에 없던 일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은 빨리 귀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9年生  말보다 행동이 더 중요할 때가 있죠. 오늘은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좋아요.
71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직설적으로 하는게 맞아요. 그래야 득이 있을 거랍니다.
83年生  모든 사람에게 100점일 필요 없답니다! 내가 아끼는 사람부터 챙겨봐도 돼요!
95年生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으면 화병이 된답니다. 뭐라도 스트레스를 날려야 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