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산회원구청장, 전통시장 회장단 초청 창원사랑상품권 홍보
상태바
창원 마산회원구청장, 전통시장 회장단 초청 창원사랑상품권 홍보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0.01.20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맞이 많은 시민들이 전통시장 찾도록 가맹점 확대 요청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청(구청장 최옥환)은 20일 오후 1시, 마산회원구청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 및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 확대 협조 등을 위해 전통시장 상인회 대표자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최옥환 마산회원구청장이 구청장실에서 전통시장 대표자 간담회를 하고 있다. @ 창원시 마산회원구 제공
최옥환 마산회원구청장이 구청장실에서 전통시장 대표자 간담회를 하고 있다. @ 창원시 마산회원구 제공

이번 간담회는 지역발전을 도모하고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전통시장 상인회의 의견을 수렴하고 시장 운영과 관련한 현황과 애로사항 등을 경청하는 등 뜻깊은 자리가 됐다.

특히, 전통시장 내 지류형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을 확대해 보다 많은 점포 및 노점상에서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창원사랑상품권을 사용함으로써 설 명절을 전후해 내수시장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성장 동력 확보를 강조했다.

상인회장들은 “이렇게 구청장이 먼저 전통시장의 고충을 듣고 같이 고민해주는 것만으로도 속이 후련해지는 것 같다”며 “구청의 전통시장에 대한 관심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고 상인회에서도 구청의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 확대 노력에 적극 협조해 지역상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옥환 마산회원구청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애쓰시는 상인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설명절에 많은 시민들이 창원사랑상품권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해 전통시장에서 쓸 수 있도록 가맹점 확대를 위해 앞장서 줄 것을 부탁드리면서, 상품권과 여러 시책들을 기반으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