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 활성화 SNS 서포터즈(기자단) 모집
상태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 활성화 SNS 서포터즈(기자단) 모집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0.09.1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널리 알려줄 ‘꾼’을 찾습니다.”
- SNS 서포터즈 모집... 9월 18일부터 24일까지 지원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경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는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 활성화를 위한 SNS 서포터즈(기자단)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 활성화를 위한 SNS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 함양군 제공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 활성화를 위한 SNS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 함양군 제공

신청기간은 9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본인이 직접 콘텐츠 등을 기획하고 제작해 온라인 매체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모집분야는 유튜브(영상), 블로그(기사), SNS(일러스트) 등 총 3개 부문이다.

지원방법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등 신청서류를 내려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선정결과는 9월 28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조직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은 조직위원회 기획본부 홍보부로 문의하면 된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SNS 서포터즈 활동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비롯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되고 영상, 기사, 일러스트 등 원고료 인센티브도 제공받을 수 있다.

김종순 조직위 사무처장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SNS 서포터즈는 확산성과 소통이라는 SNS의 장점을 활용해 엑스포 홍보를 더욱 활성화하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엑스포에 관심있고 콘텐츠 기획·제작 능력을 겸비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2021년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31일간 함양상림공원 일원과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공인 국제행사로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