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치팅데이 먹방…'미우새' 시청률 18.6% 최고 1분
상태바
김호중, 치팅데이 먹방…'미우새' 시청률 18.6% 최고 1분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0.06.23 13:2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트바로티'로 불리는 가수 김호중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치팅데이'로 먹방을 선보이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22일 SBS에 따르면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시청률 18.6%까지 치솟은 최고의 1분 주인공은 김호중이었다.

김호중은 이날 방송에서 헬스 트레이너에게 '치팅데이'를 허락받고 본격적인 먹방에 돌입했다. 치팅데이는 다이어트 기간에 먹고 싶은 것을 참았다가 정해진 기간에 한 차례 정도 먹고 싶은 음식들을 먹는 것을 말한다.

그는 군만두와 함께 참치캔을 넣은 쫄면을 파김치에 싸서 입안 한가득 넣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스튜디오의 어머니들은 "저렇게 행복해하는데, 아무도 말리지 말아야 한다"며 김호중 편을 들었다.

김호중은 함께 숙소 생활을 하는 영기, 안성훈과 오랜만에 집 앞 단골 치킨집을 찾았다. "치킨 나왔다"는 말에 벌떡 일어나 치킨을 영접하는 김호중의 모습은 이날 최고 시청률 18.6%를 기록했다.

하지만 다이어트 중인 김호중은 "양심적으로 치킨은 못 먹는다"며 치킨무와 강냉이만 흡입했다. 이때 형들이 "치킨무 하나당 15칼로리다. 치킨무 10개 먹으면 150칼로리, 160칼로리인 밥 한 공기와 다를 바 없다"고 말해줬다.

김호중은 "그럼 차라리 밥을 시키자"며 "맨날 치킨 시키면 치킨무 두 개씩 먹었는데 살찌는 이유가 있었다"고 당혹스러워했다.

또 영기는 "오늘 녹화를 했는데 사람 몸에는 '뚱보균'이 있다더라"며 "뚱보균이 많은 사람이 살이 찌는 거다"라고 말했고, 김호중은 "어쩌다 그런 균들이 내 몸에 왔지?"라며 "오늘 '미우새'를 봤는데 비만 유전자가 있다더라"며 한숨을 쉬었다.

김호중은 독일 유학생활 이야기도 털어놓았다. 고등학교 시절 대회에 나가서 받은 상금과 장학금 등을 모두 모아 독일 유학을 갈 수 있었다며 그 시절 선생님께 고마움을 표현했다.

김호중은 유학시절 성적에 대한 질문에 "거기서도 잘 한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며 "하지만 세계적인 성악가가 되는 것 만큼 한국에서 내 음악을 너무 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최종 목표는 오랫동안 사랑받는 가수가 되는 게 꿈"이라고 말했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장도연은 "첫 연애가 29살이었는데 첫 키스는 26살이었다"며 "남녀가 젊은 혈기에 술 한잔하다 보면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 결국 그 친구가 술을 깨고 보니 계산이 안 맞았는지 먹튀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또 신동엽이 연애할 때 곰과 여우 중 어느 타입인지 질문하자 장도연은 "머리 쓰는 여우도 아니고 곰도 아닌 것 같다"며 "굳이 동물로 비유하자면 개 스타일이다. 충성도가 높다. 주인만 본다. 하지만 배신하면 문다. 가끔씩 술을 많이 마시면 개가 되기도 한다"고 답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은 전국 가구시청률 기준 15.6%, 14.9%, 12.6%를 기록했다. (사진=S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종교보다 인간을 먼저 사랑하자 ok 2020-06-25 13:31:50
개독 종교차별 검색했더니 심각하다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tot&DA=SBC&q=%EA%B0%9C%EB%8F%85%EC%A2%85%EA%B5%90%EC%B0%A8%EB%B3%84 다음네이버구글에서 개독교 만행 검색 필독하자+ 다음네이버구글유튜브에서 오줌 똥목사 검색하자 (종교신뢰도 꼴찌 똥목사야 요즘개도 똥오줌가린다 목사 수준이 한심하다 +다음유튜브구글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필독하자 똥목사들 성노리개 장난감 여자들이 불쌍하다 # 미투 다음네이버 구글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종교를 맹신하면 공부하면 초딩도 아는 종교사기에 속고 산다 종교사기치는 나쁜놈이 되지 말자 바른생각을 하자 좋은 사람이 되자

평화통일 소원성취하자 ok 2020-06-25 13:26:04
오늘은 6.25 70주년이다 호국 영령님둘 명복을 빕니다
커피가 좋아서 오늘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내 스타일로 커피밥을 해 먹었다
커피밥이라 커피향이고 커피 밥 별미로 먹을만 합니다 별미로 추천합니다 jun hyun woo-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