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9일 금요일(음력 4월 2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9일 금요일(음력 4월 2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6.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지 않으려면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오늘은 절대 흥분하지 말고 적당히, 필요한 만큼만 행동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0年生 오늘은 일할 때 평소보다 더 단호한 모습을 보여야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오늘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서 진행하면 신임을 얻을 수 있답니다.
84年生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면 할수록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하루랍니다.
96年生 이성운이 대폭 상승하여 자신이 원하는 상대를 만날 수 있는 하루가 되겠네요.
08年生 아무렇지 않게 내뱉은 말이 누군가에게 큰 감동을 주는 날이 될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쌓았던 경험과 축적된 지혜를 다시 한번 공익을 위해 사용해야 할 때입니다.
49年生 자녀가 있다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언성을 높이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61年生 계획한 대로 일을 진행하고 싶다면 함께 지내고 있는 가족에게 기대도 좋답니다.
73年生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아서 타사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갑자기 금전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97年生 오늘은 새로운 변화의 물결이 쳐서 이직의 기회를 맞이할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09年生 과거의 일에 얽매이기보다 앞으로의 진행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우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무엇보다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0年生 목표를 더 높게 두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본인의 생각과 의견을 표현해 보세요.
62年生 장래를 위한 좋은 생각과 의견을 모아 발전시킬 수 있는 방안을 찾도록 해보세요.
74年生 오늘은 이동을 하기 좋은 날이 아니니, 지금의 자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금전적으로 좋은 날이니 당신이 원하는 것은 주변에서 구매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우연히 불편한 사람과 마주치더라도 불편한 내색을 안 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되도록 육체적인 노동을 피하고 휴식을 취하여 내일을 대비해야 좋아요.
51年生 적은 노력으로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기쁨이 배가 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63年生 한 번 시작한 것은 중간에 변경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가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75年生 오늘은 서먹서먹했던 친척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가볍게 연락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87年生 마음이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 나지 않도록 표정관리를 하는 것이 현명해요.
99年生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선 나서지 말고 얌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큰 목소리를 내야 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52年生 본인의 의견과 반대되는 일에 동조되지 않도록 신념을 끝까지 지키는 게 좋아요.
64年生 시작한 일을 도중에 계획을 수정하지 말고 초지일관으로 밀고 나가야 좋습니다. 
76年生 얕은 재주를 부려 친구를 속이거나 진실을 숨기려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88年生 커플이라면 애정운이 좋지 않으니 과한 장난을 치지 않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00年生 주어진 일에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언제 어디서든 많은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되겠습니다.
53年生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한 상대와는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5年生 본인을 피곤하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면 시간을 내서 정리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77年生 감정 조절을 하지 못하면 업무적으로 손실이 발생하니 감정을 추슬러 보세요.
89年生 우연히 본인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니 깔끔한 이미지를 어필하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오늘은 정신없는 일이 반복해서 일어날 수 있으니 중간중간 휴식은 필수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왠지 지루함을 금방 느끼는 하루니 집에만 있지 말고 외출하는 것이 도움 돼요.
54年生 잔병을 그냥 방치하면 큰 병이 될 수 있으니 건강검진 일정을 잡는 게 유리해요.
66年生 혼자서라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면 바라던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이랍니다.
78年生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과 미래를 위한 대화를 하면 운이 저절로 상승한답니다.
90年生 오늘은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함부로 믿지 않는 것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02年生 우연한 만남이나 스쳐 지나가는 사람 중에서 인연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뜻하지 않은 좋은 기회와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활짝 열리게 되는 날이네요.
55年生 지금까지 유지해왔던 책임자 자리를 내려놓기 위한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답니다.
67年生 너무 많은 것을 차지하려 하지 말고 포기할 것은 일찍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79年生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것이니 노력에 따라 미래가 바뀔 수가 있을 것입니다. 
91年生 상사에게서 질책을 받더라도 절대 감정적으로 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03年生 피부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으니 피부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그동안의 문제가 풀려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되니 걱정이 사라지는 날입니다.
56年生 오늘은 자신이 좋아하는 싶은 일을 해도 무리 없이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68年生 돈과 관련하여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무리한 요구는 피하는 게 좋아요. 
80年生 자신에게 자꾸 태클을 걸어오는 사람과 친분을 맺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2年生 함께하는 사람이 자신과 스타일이 다르다면 최대한 맞춰주는 것이 좋답니다.
04年生 오늘은 평소 즐기지 못했던 문화생활을 실컷 즐기는 것이 도움 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 하기로 했던 일이 있다면 잠시 미뤄야 무탈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57年生 거래나 매매를 생각해 놓은 게 있다면 오늘은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온라인상으로 사람을 대해야 한다면 애교 넘치는 말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답니다.
81年生 나와 생각과 같은 동료들과 의기투합하면 모두의 운이 크게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93年生 새로운 부서나 직장을 이동하는 등 새 출발을 하게 될 수도 있는 운이 들어오네요.
05年生 해보지도 않고 불만부터 가지는 습관이 있다면 고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따스한 봄날의 기운이 넘치듯 행복한 소식이 당신을 기다릴 수 있답니다.
58年生 평소에 관심 가졌던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에 좋은 기운이 흐름이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오늘 직장운의 기운이 강하기 때문에 승진이나 큰 성과를 기대해봐도 좋답니다.
82年生 가지고 있던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좋은 기운이 크게 상승할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100%의 만족은 어려울 수 있으니 가능한 범위에서 새로움을 추구하는 게 좋아요.
06年生 눈치 없다는 말을 듣지 않도록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약간의 융통성을 발휘하여 상황을 모면하는 것이 굉장히 유리한 하루입니다.
59年生 중요한 약속이나 미팅을 놓치지 않도록 끊임없이 일정을 확인해야 좋답니다.
71年生 이미 엎질러진 일이나 실수는 빨리 잊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고 도움이 됩니다.
83年生 연인과의 갈등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충동적인 소비를 최대한 삼가야 합니다.
95年生 상대방과의 마찰을 원치 않는다면 섣불리 의심하는 마음을 버리는 것이 좋아요.
07年生 본인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다양한 이득이 생겨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