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5일 월요일(음력 4월 1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5일 월요일(음력 4월 1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6.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평화로운 하루가 흘러가길 바란다면 오늘은 지출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게 좋아요.
48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지 쉽고 간단하게 생각해서 바로바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오늘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거나 오랜 시간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72年生 의욕만 내세우지 말고 주변 상황에 따라 적당히 보조를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84年生 맡은 일에 충실히 임하며 스스로 감정을 절제할 수 있는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96年生 많은 사람에게 본인의 생각이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08年生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에게는 대꾸하지 말고 무시해 버리는 것이 좋은 방편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남을 원망하거나 미워하는 부정적인 생각보다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유리해요.
49年生 예상하지 못한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어 여유로운 날이 될 수 있어요.
61年生 지금 아무리 어렵고 힘이 들더라도 조금만 더 힘을 내면 극복할 수 있답니다.
73年生 나의 능력을 활용하여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한답니다.
85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혀 보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97年生 잘못을 만회하기 위해 무리하게 일을 시도하려고 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야 해요.
09年生 평소에 골칫거리였던 문제들을 깔끔하게 해결하는 능력을 보여 줄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고 앞으로의 일을 계획해서 나아가는 것이 우선입니다.
50年生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서 고정 관념을 깨트리고 바라보는 자세가 필요해요. 
62年生 오늘은 상대방에게 솔직함을 보이면 믿음을 얻어 좋은 사이로 나아갈 수 있답니다.
74年生 이제 고민을 멈추고 몸으로 직접 부딪쳐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6年生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일을 맡게 되어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오늘은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일이 끝날 때까지 방심하지 말고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51年生 말이 앞서거나 큰소리치는 사람을 멀리해야 금전운이 상승할 수 있답니다.
63年生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5年生 급하게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침착하게 여유를 가지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사소한 일은 좋게 넘어가고 예민한 모습을 보이지 않아야 운이 상승한답니다.
99年生 지금 가진 것에 만족하며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느리더라도 정확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이 빠르게 하는 것보다 중요합니다.
52年生 기대하는 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아도 끝까지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도록 해보세요.
64年生 오늘은 나의 자리, 내 가족을 지키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76年生 이미 진행 중인 일은 도중에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오늘은 나의 감정을 구체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겠습니다.
00年生 일만 벌인다고 좋은 것이 아니고 사소한 일이라도 확실히 매듭짓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일보다는 취미나 새로운 것을 배우는데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현명해요.
65年生 오늘은 자신의 능력으로 주어진 일을 해결하려고 안간힘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77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신임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해야 할 일이 점점 쌓여가니 동료들에게 도움을 청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01年生 사람들을 만날 때 예의를 잘 지키고 좀 더 성숙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호의를 베풀다가 자신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부탁을 확실히 맺고 끊는 게 좋아요.
54年生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 우직함이 필요합니다.
66年生 너무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적당한 휴식과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78年生 몸이 피곤하고 정신적으로 약해지더라도 하던 일은 마무리 짓는 것이 중요합니다.
90年生 주변의 사소한 것들로 인해 발상의 전환을 하여 좋은 아이템이 생각날 수 있어요.
02年生 오늘은 사람들을 만날 때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손해를 보더라도 거짓말이나 변명은 하지 말고 정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현명해요.
55年生 당신을 괴롭히는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되니 마음이 가벼워지는 날입니다.
67年生 안정적인 현실에 안주하지만 말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는 것이 유리합니다.
79年生 친구도 많이 만나고 새롭게 알게 된 사람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91年生 내 생각을 말하는 것보다 상대의 말을 경청해야 좋은 인상을 심어 줄 수 있답니다.
03年生 새롭게 만난 사람과 마음이 잘 맞는 듯하니 좋은 관계로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한 곳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하루입니다.
56年生 잘 풀리지 않는 일을 붙잡고 있는 것보다 취미를 즐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8年生 말을 함부로 하면 그동안 쌓아 올린 이미지가 무너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80年生 오늘은 자신을 발전시키고 노력하는 것이 미래와 장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92年生 가만히 앉아있기보다는 땀에 흠뻑 젖도록 신나게 운동을 하면 운이 올라갑니다.
04年生 성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포기하기엔 이르니 다시 도전해 보는 것이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필요 이상의 자존심은 자제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7年生 지인이나 친구 등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9年生 욱하는 일이 생겨도 절대 밖으로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 게 중요합니다.
81年生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다 보면 큰 힘이 되어줄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93年生 상대의 외모나 조건에 너무 좌우되지 말고 열린 마음으로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05年生 더 나은 생활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 노력하니 앞길이 빛이 나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에 베푼 작은 정성과 배려가 쌓여 나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도 있을 것입니다.
58年生 그동안에 바라던 일을 이룰 수 있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82年生 장래의 발전을 위해 지금부터 적극적으로 주변 인맥을 넓혀가는 것이 유리해요.
94年生 오늘은 상대방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해주면 그 복이 나에게도 들어오게 됩니다.
06年生 지나간 일을 생각하지 말고 깔끔히 잊어버리는 것이 지금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심을 버리고 어려운 환경에 처한 사람을 도와준다면 큰 복이 찾아올 것입니다.
59年生 약간만 조심하면 결과적으로는 좋은 일이 생기고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71年生 중요한 사항을 논의하거나 검토받을 일이 있다면 좋은 성과가 기대되는 날입니다.
83年生 열심히 움직이고 사람들과 잘 어울려서 힘을 더하면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답니다.
95年生 친구이든 애인이든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배려심이 필요한 날입니다.
07年生 무리한 일이나 실천할 수 없는 계획만 세우지 않는다면 문제가 없는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