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세번째 스마트도서관 진영농공단지에 개소
상태바
김해시 세번째 스마트도서관 진영농공단지에 개소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3.06.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세번째 스마트도서관 진영농공단지에 개소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김해시 장유도서관은 6월 1일부터 김해시 세번째 스마트도서관인 ‘진영농공단지 스마트도서관’을 정식 개소하여 운영한다.

현재 진영농공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 1층에 위치한 스마트도서관은 평일 08시30분부터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신간 및 베스트 셀러 500여권을 비치했다.

또한 진영농공단지 스마트도서관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진영농공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5월 10일부터 시범 운영했다.

스마트도서관은 직장 및 일상에서 시민들이 쉽게 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도서관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인 도서대출반납시스템으로 경전철 김해시청역(1호), 이마트 김해점(2호)에 이은 관내 3호 스마트도서관으로 현재 1인 10권, 14일간 대출 가능하며, 인근의 시립도서관 및 작은도서관에서 반납 할 수 있다.

홍미선 장유도서관장은 “진영농공단지 내 직장인들의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스마트도서관을 이용하여 책을 보다 쉽고 가까이 하여 문화복지 혜택을 편리하게 향유하기를 기대하며 개소에 맞추어 운영되는 대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해시 스마트도서관 이용 및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유도서관 열람팀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