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우수기업 정보 여기 다 있네” 김해시 기업 홍보 책자 발간
상태바
“김해시 우수기업 정보 여기 다 있네” 김해시 기업 홍보 책자 발간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3.06.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2개 우수 기업 소개 700부 배부
“김해시 우수기업 정보 여기 다 있네” 김해시 기업 홍보 책자 발간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김해시는 관내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갖춘 152개 기업을 모아 ‘김해시 Best 기업’ 홍보 책자를 만들어 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책자에는 상장기업 8개사, 지난해까지 선정된 글로벌 강소기업 34개사, 경남스타기업 20개사, 김해형 강소기업 80개사, 김해 샛별기업 10개사의 기업체 정보, 기술력, 생산제품 등이 상세히 수록돼 있다. 이외에도 기업부설연구소 현황, 참괜찮은 중소기업 현황, 김해시 기업 지원정책 등이 함께 담겼다.

시는 이번 책자가 기업의 기술력, 혁신성 등 성장 잠재력을 널리 알려 역량 있는 지역 인재의 취업을 유도하고 기업의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책자는 A4지 크기에 250페이지로 700부가 만들어져 지자체와 대학, 기업체, 관계기관 등에 배포되며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도서관 등에도 비치한다. 또 언제든지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시 누리집(열린시정-전자책-홍보책자)에도 게재한다.

홍태용 시장은 “김해시 best 기업 홍보 책자가 우수한 관내 기업을 대내외 널리 알려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인재의 취업을 유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우수기업 육성에 힘쓰고 더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책자에 수록된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의 성장 전략, CEO 경영 마인드 등을 심층 취재해 다양한 매체에 홍보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