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창녕에서 여행하고 경비 지원도 받고!
상태바
자연의 창녕에서 여행하고 경비 지원도 받고!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6.01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2차 참가자 모집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경남 창녕군은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를 6월 1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

창녕 남지 개비리 내 위치한 죽림쉼터
창녕 남지 개비리 내 위치한 죽림쉼터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참가자가 직접 자유여행을 기획해 창녕군의 주요 관광지와 문화재, 숨겨진 관광자원을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하는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이다.

참가 자격은 만 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이며, 모집인원은 팀별 1~2명으로 구성된 20팀이다.

최소 3일부터 최대 30일까지 자유여행을 할 수 있고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팀별로 1박당 5만 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5~8만 원 이내의 체험비를 지원한다.

참가 신청은 창녕군 관광체육과 관광마케팅팀으로 우편 또는 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창녕군은 신청자 중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창녕군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신청자를 참여동기와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 등을 고려해 우대 선발할 계획이다.

창녕군 관계자는 “창녕의 대표 관광지인 우포늪과 화왕산을 비롯해 산토끼노래동산, 인생사진 명소인 영산만년교, 여름철 걷기 좋은 창녕 남지 개비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창녕에서의 한 달 여행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창녕군 관광체육과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거나 창녕군 누리집 고시ㆍ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