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31일 수요일(음력 4월 1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31일 수요일(음력 4월 1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5.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상황에 맞춰 약간의 요령과 순발력을 발휘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48年生 지금은 나서지 말고 나의 일만 묵묵히 하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미리 짐작하지 말고 사태를 지켜보면서 정확하게 분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2年生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하나씩 진행을 한다면 빛을 볼 수 있답니다.
84年生 괜히 잘난 척을 하지 말고 예의 바르고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확실한 목표나 계획을 세워 진행하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겠어요.
08年生 괜히 욱하는 마음 때문에 일을 망칠 수 있으니 감정을 잘 조절하는 게 유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많은 사람에게 망신을 당하지 않으려면 남의 일에 끼어들지 않도록 해보세요.
49年生 마음의 여유로움을 갖고 일을 순리대로 마무리를 짓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1年生 주위의 말이나 떠도는 정보만 믿고 무작정 투자를 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73年生 동료와 힘을 합해서 일을 처리하면 훨씬 수월하게 진행되며 능률이 올라갑니다.
85年生 운이 상승하는 흐름을 보이니 하는 일마다 성과가 좋게 드러날 수 있겠네요.
97年生 엉뚱한 곳에 한눈을 팔지 말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09年生 베푸는 친절을 당연시하게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냉정하게 대하는 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현명해요.
50年生 오늘은 남과 관련된 이야기나 비밀을 함부로 누설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62年生 오늘은 인내와 끈기가 평소보다 많이 필요하니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4年生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꾸준한 노력과 정성을 많이 들이는 게 유리합니다.
86年生 불가능한 일에 현혹되지 말고 현실적으로 실현 가능한 일에 전념해야 좋아요.
98年生 재물운이 상승곡선을 타고 있으니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갑자기 친근하게 다가오는 사람의 말이나 유혹을 조심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일의 중요도를 생각해 우선순위를 정확히 결정해 두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독단적인 행동보다는 팀원들과 힘을 모아 처리하는 것이 더 능률적일 것입니다.
75年生 새로운 모임이나 동호회에 가입하면 좋은 조력자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87年生 작은 결과에 안주하지 말고 조금 더 큰 목표를 설정해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99年生 생각해둔 목표를 달성하고 싶다면 나태한 자세와 게으름을 멀리해야 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속상한 일이 생기더라도 자신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52年生 과한 욕심을 부리지 말고 상황에 맞게 행동하고 처신을 하면 무탈할 것입니다.
64年生 해결되지 않던 일이 깔끔하게 해결되어 몸과 마음이 날아갈 듯 가벼워지겠네요.
76年生 끝까지 힘을 내서 마무리를 깔끔하게 매듭짓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88年生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생각하며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해요.
00年生 새로운 지식이나 정보를 남들보다 한발 앞서 배우고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예상했던 것과 다른 결과가 나오더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3年生 불편한 마음을 버리고 모든 일을 능동적으로 차분하게 일을 추진하길 바랍니다.
65年生 문제가 생긴다면 고민은 짧게 하고 빠른 판단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유리해요.
77年生 무슨 일이든지 마음을 먹었으면 미루지 말고 끝까지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9年生 자존심을 버리고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하는 게 좋습니다.
01年生 상대방에게 자신의 마음을 속이지 말고 솔직히 얘기하며 다가가는 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일의 시작은 다소 위태로웠으나 결과와 마무리는 안정적으로 흘러가는 날입니다.
54年生 오늘은 여유 있고 느긋한 태도가 다른 사람들에게 매력으로 보일 수 있답니다.
66年生 지난날의 실패를 잊고 미래를 생각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게 좋겠습니다.
78年生 오늘은 먼저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일을 하면 모두에게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90年生 어려운 상황에 놓여도 윗사람의 조언에 귀 기울인다면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02年生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빠른 추진력을 보이는 것이 가장 유리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심신이 지쳐 피곤한 상태였으나 조금씩 기력이 회복되어 가고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심한 스트레스로 판단력이 흐려지니 중요한 사항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네요.
67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지나친 간섭을 지양하고 감정적인 대립을 피하는 게 좋아요.
79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했다면 일단 경험을 쌓아 능숙해지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91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거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운이 아주 좋은 하루입니다.
03年生 대인 관계에 신경을 쓰는 것보다는 일이나 학업에 전념하는 게 유리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이 우울해질 수 있으니 스스로 감정 조절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56年生 주위에서 아무리 소란스러운 일이 생기더라도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68年生 자신의 이익보다는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에게 베푸는 모습을 보여야 좋답니다.
80年生 계획에 없는 행동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는 게 현명합니다.
92年生 오늘은 지친 심신을 위해 취미 생활을 하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안정을 취해봐요.
04年生 새로운 친구를 사귀며 견문과 학업의 폭을 넓혀가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적은 노력으로 인해 얻어가는 기쁨을 알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7年生 빠르게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을 앞에 두고 있다면 가족과 함께 결정해보세요.
69年生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생각대로 진행되고 좋은 기운으로 흐르는 날이랍니다.
81年生 지금까지 노력한 일에 의지를 더하면 완벽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3年生 선천적인 끼와 탁월한 감각을 믿고 새로운 도전을 해도 좋은 하루입니다.
05年生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워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현 상황에서 한발 물러서서 지난 일들을 한번 되돌아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8年生 중요한 일이 많이 생겨나는 날이니 온 정신을 집중할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70年生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을 해야 탈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82年生 익숙하지 않은 일이나 분야에 책임을 맡게 되지만 성과가 좋게 나타날 수 있어요.
94年生 호감 있는 상대에게 열린 마음으로 다가가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답니다.
06年生 근래에 실수로 힘든 일이 있었다면 지금부터 서서히 자신감이 회복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조용히 자신만의 시간을 갖고 지친 몸과 마음을 쉬게 하는 게 좋아요.
59年生 대화를 자주 나누며 가족 간의 거리를 좁혀가는 것이 중요하게 생각해야 좋아요.
71年生 벼는 익으면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것처럼 겸손한 마음을 가지는 게 유리해요.
83年生 나만의 신념을 가지고 다른 사람의 말에 휘둘리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95年生 아무리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오늘은 말을 아끼는 것이 금전적인 손실을 막아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