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28일 일요일(음력 4월 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28일 일요일(음력 4월 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5.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큰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48年生 사소한 다툼이 일어나도 상대방의 약점은 들추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자신의 의지와 생각에 따라서 어려운 일들을 얼마든지 변화시킬 수 있답니다.
72年生 하는 일이 옳은 일인지를 한 번쯤 되돌아보며 생각해 봐야 하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심신이 안정되니 하던 일을 집중해서 추진하면 이루어낼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당신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성을 가까운 곳에서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08年生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려는 의지를 보이면은 해결책이 보일 것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을 이해시키는 일이나 대인 관계와 관련된 일에는 신중히 해야 합니다.
49年生 오늘은 자신이 우선이라는 생각보다 남들을 먼저 생각해 주는 마음이 필요해요.
61年生 감정에 지배되거나 휘둘리지 말고 이성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약간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어도 과감하게 추진하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85年生 외부 활동을 활발히 하고 약간의 지출이 있으니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97年生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필요한 물건을 선물해보기 좋겠습니다.
09年生 이성과의 만남에서는 깊이 생각하고 행동해야 후회가 없는 날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운이 하락 중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보다는 조용히 지내는 게 좋아요.
50年生 자신이 한 행동에 책임을 질 수 있을 정도로 모든 일에 신중함이 필요하답니다.
62年生 일의 세부적인 계획과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것에 시간을 투자하도록 해요.
74年生 오늘은 자신이 선택한 일에만 집중해야만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실패를 겁내거나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을 한다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98年生 가까운 곳으로 이동수가 있으니 방이나 사무실 자리를 정리하기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흐르고 아무런 근심이나 걱정 없이 무난하게 흘러가겠네요.
51年生 상대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고 만나면 보지 못했던 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63年生 새로운 목표를 세워 적극적이고 의욕적으로 일을 밀고 나가는 게 중요하답니다.
75年生 주어진 일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을 하면 계획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87年生 금전운이 하향곡선이니 구매할 물건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99年生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를 맺어 눈에 띄는 성과가 나타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잊고 있었던 금전이 들어오는 운이니 혹시 받을 돈이 있다면 연락해 보도록 해요.
52年生 금전운이 나쁘지 않으나 나를 힘들게 할 수 있으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열심히 계획하고 행동하여 움직인다면 바라던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오늘은 만나는 사람들에게 예의와 매너를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88年生 오늘은 매사에 마무리를 확실히 하고 점검하는 것이 우선순위가 되겠네요.
00年生 오늘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약간 물러서서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족 사이가 돈독해지고 식구가 늘어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53年生 항상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던 문제가 해결될 조짐을 보이는 하루입니다.
65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게 되는 날입니다.
77年生 오늘은 조용히 생각할 수 있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답니다.
89年生 만남과 인연의 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오늘은 소개팅을 해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01年生 평소에 관심이 있던 이성이 자신에게 호감을 표하면서 다가오는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최선을 다해 일을 헤쳐 나가면 귀인의 도움으로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54年生 사람을 대할 때 실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많은 집중력과 긴장이 필요한 날입니다.
66年生 하나를 사더라도 필요한 물건인지 가성비를 잘 따져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새로운 사업이나 확장 이전은 길하고 경제적인 면도 좋은 쪽으로 흘러가겠네요.
9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싶다면 남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02年生 자신을 한번 돌아보고 장래에 대한 계획을 재차 점검해 보고 다시 뛰도록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똑같은 생활이 싫증이 나거나 생활에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날입니다.
55年生 모든 일을 너무 복잡하고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게 좋아요.
67年生 어떤 일을 처리할 때 급하게 하는 것보다는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는 게 유리해요.
79年生 금전운의 흐름이 좋게 흐르고 있으니 수익을 내는 데에 무리가 없는 날입니다.
91年生 좋은 일들이 생기니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도 좋은 결과가 따라올 수 있어요.
03年生 일시적으로 힘든 일이 닥쳐도 적극적인 자세로 학업에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사람들과 약속도 생겨나고 대인 관계의 전반에 변화가 일어날 수 있어요.
56年生 아무리 어렵고 힘든 상황이더라도 스스로 헤쳐 나가려는 자세가 필요하답니다.
68年生 바라는 것이 있다면 많이 생각하고 계획을 세워서 행동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0年生 오늘은 미리 준비를 하고 있어야 기회가 왔을 때 한 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92年生 연애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소원한 관계가 되어 소통하지 않았던 친구와 화해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나친 욕심은 눈을 멀게 하니 이웃들에게 베풀 줄 아는 마음을 가지는 게 좋아요.
57年生 어렵고 힘들더라도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더 힘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풀릴 듯하면서 풀리지 않던 일의 해결 기미가 드디어 실마리를 찾게 될 수 있어요.
81年生 오늘은 땀 흘리고 노력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성과가 나타나는 날이 되겠습니다.
93年生 삶의 동반자이자 멘토를 만나니 서로 의지하며 잘 진행되어 갈 것 같습니다.
05年生 오늘은 정신없는 일이 반복해서 일어날 수 있으니 중간중간 휴식은 필수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돈이 오고 가는 일이 많으니 꼼꼼히 잘 따져 실수하지 않는 게 중요해요.
58年生 오늘은 금전을 움직이는 것보다는 세밀한 움직임을 지켜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윗사람이 끌어주면 끌려가면 되고 아랫사람이 밀어주면 밀려가면 되는 운입니다.
82年生 연애운이 길한 날이니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기쁨이 넘치게 되네요.
94年生 마무리가 되었다 생각이 되는 일도 재차 확인하는 자세를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06年生 자신에게 다가온 좋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로써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어려운 일들을 마무리 지을 수 있는 날입니다.
59年生 사업 발전이나 확장으로 재물이 풍족해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71年生 자신이 설정한 목표만큼의 성과를 올리고 능력과 실력을 인정받는 날입니다.
83年生 남들보다 한발 빨리 나아가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95年生 자신의 부족한 점을 커버하는 능력을 발휘하는 것이 오늘의 중요한 역할입니다.
07年生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선 나서지 말고 얌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