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22일 월요일(음력 4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22일 월요일(음력 4월 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몸이 쉽게 피로해지는 날이니 다음에 잡아도 되는 약속은 미루는 게 좋습니다.
48年生 시야를 넓혀 다양하게 분석하려는 노력이 올바른 선택을 가능하게 합니다.
60年生 배우자와 대화를 나눠보면 마음이 통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많은 얘기해 봐요.
72年生 오늘은 지인의 도움으로 사소한 고민을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풍부한 창의력 덕분에 신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넘쳐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주변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밀고 나아가는 게 유리해요.
08年生 친한 사람들과 함께 움직이면 좀처럼 생기지 않던 용기도 솟아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근래 들어 소홀히 했던 지인이 있다면 먼저 화해를 청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오늘은 한 발 뒤로 물러서서 모든 일을 가만히 지켜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1年生 오늘은 일에 대한 책임감도 중요하지만, 유대관계가 더 중요한 날입니다.
73年生 열정이 왕성해지니 지식이나 기술을 습득하고 싶은 의욕이 솟구치는 하루입니다.
85年生 사회 경험이 많은 사람과 앞으로 내게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나게 되겠습니다.
97年生 싱글은 이성운도 있고 인기운이 들어오니 이성의 주목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09年生 자신의 재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맘껏 발산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변화에 적응하지 못해 실수할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는 게 좋아요. 
50年生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잠시 휴식기를 가지되 포기는 하지 않도록 해요.
62年生 오늘은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날이니 무엇이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보세요.
74年生 계획에 어긋난 일을 막무가내로 밀어붙이지 않도록 냉정한 판단력이 필요해요.
86年生 지속적으로 나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이 있다면 냉정한 태도를 보이도록 해요.
98年生 이직을 포함해서 앞으로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건강을 위해 몸에 직접적인 무리가 가는 일을 피해야 유익하답니다.
51年生 사람과 만남을 줄이고 지금까지의 행동반경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취미 활동을 하거나 책을 읽으며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게 좋아요.
75年生 오늘은 초심으로 돌아가 최대한 성실하게 임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87年生 오늘은 내일의 발전을 위해 배움에 돈과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99年生 자신의 새로운 재능이 꽃을 피우거나 기회가 찾아올 가능성이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신만의 시간을 만들어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주변 사람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너무 내 의견만 고집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64年生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대처하는 것이 어려운 상황을 모면할 수 있습니다.
76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이 나의 운을 상승시키는 방법이랍니다.
88年生 상대가 부담스러워하지 않는 선에서 애정을 표현해야 애정운이 더 상승합니다.
00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과 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가 될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곤란한 일을 피하고 싶다면 중요한 상황에서 의사 표현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53年生 오늘은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 소액이라도 저금을 하는 게 좋아요.
65年生 오늘은 돈을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하니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네요.
77年生 조금은 특별한 취미를 가진 사람과 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상대방에게 오해받지 않으려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답니다.
01年生 오늘은 상대의 사소한 언행에 사랑이 싹트고 마음이 흔들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자연스레 풀리기를 원한다면 무슨 일이든 단순하고 간단하게 생각하는 게 좋아요.
54年生 해야 할 말은 돌려서 하지 말고 상대가 쉽게 알아들을 수 있게 하는 게 좋아요.
66年生 어려운 일이 생긴다면 손을 내밀어 주거나 조언을 해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78年生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아 오랜만에 숨통이 열리는 날이 될 수 있어요.
90年生 일과 관련해서 누군가를 대할 때는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는 것이 유리해요.
02年生 시간을 낭비하는 습관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고치는 것이 좋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기운이 좋아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활동의 범위를 넓혀서 일하는 게 좋아요.
55年生 현재 상황에 바로 반영하여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입니다.
67年生 재물운이 최고치를 향하고 있으니 부수입 혹은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봐요.
79年生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겠네요.
91年生 이동수가 있어 새로운 장소나 새로운 부서로 새롭게 출발을 하면 좋습니다.
03年生 상대에게 다툼의 실마리를 주지 않도록 잔소리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당장 해야 할 일과 나중에 해야 할 일을 구분하여 실행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6年生 지금 무언가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면 자신의 열정을 쏟아붓기 좋은 날입니다.
68年生 지인들에게 감사의 전화를 한다거나 조그마한 마음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목표를 향해 성실히 노력한다면 어렵게 느껴지더라도 결국에는 이룰 것입니다.
92年生 자신의 고민을 술술 풀어놓을 수 있는 부담이 없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상대의 말에 어떻게 대응해야 관계가 발전할지를 생각하며 대화하는 것이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운이 상승하니 하는 일마다 주변 사람들이 솔선수범 나서서 도움을 주려고 하네요.
57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은 편이니 현재 가지고 있는 돈을 지키는 데 노력을 해보세요.
69年生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이 파도처럼 밀려온다면 잠시 휴식 시간을 가져도 괜찮아요.
81年生 그동안 만나본 적이 없는 새로운 분야 사람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탐구심이 강해져 무모한 도전을 위해 엉뚱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05年生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작은 일이라도 꾸준히 움직이는 것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배우자의 건강을 챙기며 자신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은 날입니다.
58年生 집에서 근력운동을 하거나 미래를 위해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고정 관념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여태껏 보이지 않던 장점들이 보일 것입니다.
82年生 잡생각으로 집중력이 떨어지기 쉬우니 작은 고민거리부터 해소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94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상대에게 솔직한 감정을 전하면 생각대로 이뤄질 수 있어요.
06年生 아무 이유 없이 웃음이 나고 기분도 좋아져 즐거운 마음이 드는 날이 되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일을 추진 시 내 생각보다는 주변의 말에 귀 기울여 듣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59年生 한 부분에만 치중하지 말고 전체적으로 보는 것이 나에게 이익이 되는 날입니다.
71年生 생각지도 못한 약속이 생기면 순간순간의 분위기에 따라 행동해야 유리합니다.
83年生 어렵고 힘들게만 보이던 일도 쉽게 풀릴 수 있는 날이니 나를 믿어봐도 좋아요.
95年生 마음속으로만 그리워하고 혼자서 속을 태우던 이성이 눈앞에 나타난 날입니다.
07年生 나에게 필요 없는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