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21일 일요일(음력 4월 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21일 일요일(음력 4월 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번거로운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사소한 것에 너무 집착하지 않는 게 좋아요.
48年生 자신감이 차오르니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과 존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답니다.
60年生 도중에 포기하는 안일한 정신과 나태한 태도를 남에게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72年生 어떤 일이든 큰 힘 들이지 않고,쉽고 빠르게 해결하려는 마음을 가지도록 해요.
84年生 힘든 업무라도 짜증 내거나 중단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96年生 사랑하는 사람과의 최근에 문제가 있다면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어 보세요.
08年生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오히려 금전운이 점점 상승하게 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세대 차이가 나는 젊은 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나눠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자신이 계획한 대로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니 어깨가 올라가는 듯한 날입니다.
61年生 아무리 일이 잘 진행되어 가더라도 항상 예상하지 못한 일을 대비하는 게 좋아요.
73年生 지금 당장은 우선 현실적으로 가능한 목표부터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자신감과 의욕이 떨어질 땐 억지로 할 필요 없이 잠시 휴식을 취하도록 해요.
97年生 목표를 조금 높게 잡고 더욱더 노력을 하면 조금씩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09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일을 추진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대방과 사소한 말다툼만 피해도 서로에게 상처 주는 행동을 피할 수 있답니다.
50年生 금전과 관련해서 좋은 정보를 듣거나 투자해 줄 것을 요청받을 수 있답니다.
62年生 일을 처리하는 방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우선인 날입니다.
74年生 그동안에 열심히 노력하고 힘들게 뿌린 씨앗의 결과를 거두게 되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주변 상황들이 역동적으로 바뀌는 날이니 확실히 결정을 내려야 하는 날입니다.
98年生 오늘은 이성과의 만남 등 모든 것을 하지 않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에게 잔소리나 간섭을 하면 다툼의 실마리를 제공하니 되도록 삼가세요.
51年生 마음을 잘 다스려 자신의 분노가 밖으로 분출되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63年生 미리 짐작해서 생각하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5年生 진로를 변경할 계획이 있다면 아직 때가 아니니 다음을 기다리는 게 유리해요.
87年生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면 좋은 일들이 생겨날 수 있으니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해요.
99年生 취향이 같거나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만날 가능성이 큰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집에서 혼자 즐기는 취미나 창작 활동을 하는 것이 마음이 편안한 날입니다.
52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이나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으니 모임이나 약속을 잡는 등 인맥관리에 신경을 쓰도록 해요.
76年生 겉모습의 화려함보다는 실속있는 일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8年生 친구와 다툼을 하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는 게 좋아요.
00年生 이성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주변 환경이 변하게 된다면 빠르게 적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53年生 최대한 많은 사람과 대화를 나누고 잡지를 살펴 정보를 수집하는 게 도움 돼요.
65年生 노후를 생각하고 설계를 해야 하며 노후 계획도 세워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77年生 꿈꾸는 목표가 있다면 준비하기 좋은 날이니 다방면으로 생각해 보는 게 좋아요.
89年生 의욕은 좋으나 때가 아니니 목표를 이루려면 마음을 잘 다스리고 참아야 합니다.
01年生 추진 중인 일에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어도 과감하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주어진 일에서 기회가 생기고 개인적으로도 즐거운 일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54年生 오늘은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줘야 당신의 의견도 존중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66年生 과거에 집착하기보다는 미래 지향적으로 진행할 때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78年生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도 서둘러 움직이지 않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90年生 싱글이라면은 친구들이 짝을 찾아 떠나니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날입니다.
02年生 오늘은 자신감이 넘치고 행운이 따르니 바라는 일의 결실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하고 싶은 일과 해야 하는 일들을 리스트로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아요.
55年生 원하는 게 있다면 행동하기에 앞서 많이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지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할 필요는 없어요.
79年生 때가 맞지 않아 미루어 두었던 일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요.
91年生 많은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03年生 상대와 멀어지고 싶지 않다면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신의 의견만 고집하면 주변으로부터 고립되기 쉬우니 약간의 수긍도 필요해요.
56年生 전반적으로 운의 흐름이 안정되니 문제없이 평화롭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노력이 성과 없이 끝날 수 있으니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무리하지 마세요.
80年生 생각이 건전한 사람이나 좋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사람과 함께 하는 게 좋아요.
92年生 오늘은 길을 가다가 우연히 눈에 띄는 스타일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단기간에 얕은 지식을 얻는 것보다 기초부터 탄탄한 지식을 쌓는 것이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소통을 잘 하는 사람이 있다면 어떤 점을 배워야 하는지 잘 살펴보는 게 좋아요.
57年生 의욕과 집중력이 상승하니 학업 능률이 오르며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겠네요.
69年生 실패했던 일을 경험 삼아 원하는 결과를 더 많이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81年生 어떤 일을 오래 끌기보다는 빠르게 결정하면 옳은 선택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모험심이 강하게 작동하여 무모한 도전을 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 날입니다.
05年生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인정받았다면 말과 행동을 더욱더 조심하는 게 현명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여러 일로 분주하니 마음을 잘 다스리면서 계획을 세워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감에 의존할 것이 아니라 열심히 정보를 수집하려고 하는 것이 도움 돼요.
70年生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너무 의식하여 눈치 보고 불안해하지 않는 게 중요해요.
82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상사와 상의하면서 여러 가지 가능성을 검토해 보도록 해요.
94年生 문제가 생겨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면 위상이 올라가요.
06年生 좋은 이성 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자신의 마음을 더 넓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소한 일에 성질을 부리지 말고 마음에 쌓인 자격지심을 내려놓는 게 중요해요.
59年生 지금까지 고민하고 걱정하던 일들이 조금씩 실마리가 풀려가는 하루입니다.
71年生 다소 우울했던 기분과 마음이 오늘부터 서서히 회복되어 가는 날입니다.
83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하는 분이라면 남다른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95年生 허황한 것에 현혹되지 말고 현실적으로 이룰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07年生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 날이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