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20일 토요일(음력 4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20일 토요일(음력 4월 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5.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 하루는 상대방 말이 귀에 거슬려도 꾹 참고 넘어가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48年生 해결되지 않는 일에는 미련을 두지 말고 과감히 접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60年生 오늘은 무엇을 제일 먼저 해야 하는지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72年生 성공하면 성공한 대로 실패하면 실패하는 대로 얻는 것이 많은 날이랍니다.
84年生 하는 일마다 눈에 띄는 성과가 나타나니 주위의 반응이 커지는 날입니다.
96年生 아름답고 탐스러운 꽃송이가 벌과 나비를 부르는 형상과 같이 이성운이 좋습니다.
08年生 상대의 겉모습보다 내면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하루가 되겠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걱정거리가 있다 한들 여유로운 마음과 차분한 생각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에게 뒤처지지 않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61年生 목표를 두고 있는 일에 행운의 그림자가 서성이고 있으니 더 힘내도록 해요.
73年生 말실수로 인해 구설에 올라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긍정적인 언행을 사용해요.
85年生 오늘은 주어진 도움이나 기회를 기다리기보다는 스스로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오늘은 만나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요.
09年生 성격과 성향이 비슷하며 마음이 잘 맞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여러모로 일이 수월하게 풀려가니 다른 날에 비해서 피로를 덜 느낄 수 있어요.
50年生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 귀 기울이면 큰 이득을 취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열심히 문제를 해결해 가는 동안에 도움의 손길이 다가오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어려운 일에 부딪히면 주위의 도움을 요청해 해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6年生 행운을 부르는 가장 강력한 요소는 바로 적극적인 마음이라는 것을 잊지마세요.
98年生 지인들에게 이때까지 받은 것들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진심으로 이해하는 마음을 가져 보세요.
51年生 의지력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노력이 일의 성패의 좌우하는 열쇠가 됩니다.
63年生 포기하지 않고 힘든 상황을 잘 견뎌내면 성장과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75年生 지금까지 남모르게 베푼 선행이 풍성한 결과를 이루어 낼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자신에게 할애된 시간을 잘 활용하여 알차게 쓰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99年生 주변 여건이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가니 새로운 도전을 해도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나쁜 관습을 깨뜨리려면 관습의 원인을 찾고 변화시키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52年生 약속을 잡을 때 애초에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4年生 생각만 하는 사람이 되지 말고 머릿속에 있는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요.
76年生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내실을 다져가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88年生 연인과는 조용한 곳에서 서로의 마음을 얘기하는 계기를 만드는 게 좋아요.
00年生 다재다능한 당신이지만 나태함을 물리치고 일을 끝까지 완수해야 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쉴 때는 확실히 쉬고 활동할 때에는 열심히 하는 강약 조절이 필요하답니다.
53年生 정신을 바짝 차리고 좋은 기회를 쟁취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타이밍만 잘 맞추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7年生 피곤하지만,부지런히 일하는 모습에 주변에서 좋은 평을 들을 수 있습니다.
89年生 이성을 만나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신뢰로 가득한 만남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01年生 몸을 낮추고 겸손함을 유지하는 것이 현 상황을 돌파해 나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돈에 구속되어 살기보다는 돈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유리합니다.
54年生 마무리 짓기 힘든 일에 에너지를 소비하지 말고 빠른 해결책을 찾아보도록 해요.
66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현재 상황을 차분히 살펴본 후 실행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78年生 의욕만 내세우기보다는 조용히 기술과 실력을 쌓아 일을 진행하는 게 좋아요.
90年生 연애운이 길하게 작용하는 날이니 누구를 만나더라도 호감을 얻을 수 있겠어요.
02年生 할 일을 하면서 주위 의견을 듣고 일을 처리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몸과 마음 모두 상쾌하니 어떤 일이든 어려움 없이 해낼 수 있을 듯해요.
55年生 오늘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기존의 일에 더 집중이 필요하겠습니다.
67年生 끈기가 부족하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매듭을 지어요.
79年生 주위 사람들이 나서서 도와주니 일의 능률과 이익이 절로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91年生 오늘은 첫인상만으로 마음에 설렘을 느낄만한 상대를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아직 때가 무르익지 않았으니 지식을 쌓는 일에 열중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진심으로 상대를 대하면 일이 수월하게 진행돼요.
56年生 쉬어갈 때와 나아갈 때를 아는 지혜와 혜안을 가지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68年生 큰 손실을 막기 위해서는 본인을 너무 과대평가하지 않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80年生 의욕은 넘치나 아직 시기가 아니니 섣부르게 결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서로가 상대방의 좋은 점을 높이 평가하며 용기를 북돋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시험운이 좋으니 무엇이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 상황에서 어떤 일을 가장 먼저 해야 하는지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7年生 중요한 결정권을 가지게 되어도 강압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도록 신경 써 보세요.
69年生 생각과 가치관이 같은 사람들과 정보를 나눌 때 좋은 결과가 생겨날 수 있어요.
81年生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과 땀을 흘리는 것이 유리해요.
93年生 육체적으로 지쳤다는 생각이 드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5年生 오늘은 외적으로 신경을 쓰게 되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의 생각이나 의견을 반영하고 일을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8年生 오늘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예행연습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70年生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근본적인 문제가 무엇인지 한번 점검해 보세요.
82年生 오늘은 마당 쓸고 돈 줍고 하듯이 한 번에 복이 줄지어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94年生 이성운이 좋아 얼굴에 웃음꽃이 피고 있으니 멋진 상대를 기대해 봐도 좋아요.
06年生 약간의 긴장감을 가지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운이 들어온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남의 말에 솔깃하지 말고 스스로 철저한 답사를 한 후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59年生 일 처리가 조금 답답해도 아랫사람을 너무 다그치거나 함부로 대하지 않도록 해요.
71年生 무엇이 중요한 것인지 헷갈리니까 일의 경중을 가려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좋은 기운이 흐르는 날로서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아서 어디를 가든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이 되겠습니다.
07年生 성급하게 서두르거나 욕심을 부리면 뜻하지 않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