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8일 목요일(음력 3월 2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8일 목요일(음력 3월 2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아낌없는 표현을 하면 건강운이 절로 상승하게 됩니다.
48年生 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화를 내지 말고 차분한 마음을 가지는 게 좋아요.
60年生 침착하고 꼼꼼하게 일을 추진한다면 별 탈 없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답니다.
72年生 자신이 어려울 때 도움을 준 선배나 윗사람에게 고마움을 전하면 좋은 날입니다.
84年生 오늘은 아무리 부담 없는 자리라도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외모는 본인 스타일이 아니라도 성격은 잘 맞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08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강한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무언가에 걸려서 넘어지거나 부딪쳐서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49年生 주위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61年生 진행하던 일이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되어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날입니다.
73年生 친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자존심과 허세를 부리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85年生 여행 계획이 있다면 동해 쪽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7年生 오늘은 부지런하게 많이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좋은 결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09年生 갈 길이 멀게 느껴지더라도 본인의 페이스를 잃지 않고 유지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긴장을 늦추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면 자신이 염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50年生 오늘은 서류에 도장을 찍거나 사인을 하는 일이 있다면 뒤로 미루는 게 좋아요.
62年生 경제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과한 욕심을 부리지 마요.
74年生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꼼꼼한 계획을 세워서 일을 진행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수입이 갑자기 좋아졌다고 한꺼번에 많은 지출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98年生 남보다 앞서서 행동하기보다는 상대방보다 약간 늦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이 공허해질 수 있는 날이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의존하고 싶어지는 날이네요.
51年生 사람을 대할 때나 일을 할 때는 항상 약간의 긴장을 가지고 해야 유리합니다.
63年生 지금 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하고 새로운 일은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오늘은 같은 취미를 즐길 수 있는 동호회에 가입하여 인맥을 쌓아가는 게 좋아요.
87年生 이성과의 만남에서 여유롭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상대를 배려하고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운이 저절로 상승하게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시비에 휘말리지 않기 위해서는 말대꾸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오늘은 말을 아끼는 것이 금전적인 손실을 막아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64年生 불편한 사람을 만나더라도 오늘은 긍정적이고 좋은 마음을 가지도록 해보세요.
76年生 재물의 흐름이 그다지 좋지 않으니 섣부른 투자는 멀리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8年生 자신이 스스로 구하려 하지 않아도 재물이 당신을 향해 찾아 들어 오는 날입니다.
00年生 우연한 계기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위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행동해야 하는 하루네요.
53年生 내 생각만 고집하기보다는 주변의 의견과 조언을 수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5年生 본인이 직접 경험해본 정보만을 가지고 남에게 조언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77年生 나만의 신념을 가지고 다른 사람의 말에 휘둘리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89年生 연애운이 좋아서 지난 인연을 다시 만나서 재회할 수 있는 운이 들어오네요.
01年生 시험운과 직장운이 좋으니 취업 준비생이라면 큰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혼자 조용히 시간을 보내게 되면 큰돈을 아끼게 될 수 있답니다.
54年生 하고 싶은 일들은 많으나 의욕만 앞설 뿐 추진력이 받쳐주지 못하는 날입니다.
66年生 인내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결국 본인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내 생각이 옳다고 느끼면 주변 사람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소신껏 밀고 나가세요.
90年生 먼 미래를 내다보며 돈을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구분하는 게 좋아요.
02年生 솔로라면 자신과 약간은 다른 스타일의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대화를 자주 나누며 가족 간의 거리를 좁혀가는 것이 중요하게 생각해야 좋아요.
55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투자나 투기와 같은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상대에게 불만이 있으면 쌓아두지 말고 바로 해소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돼요.
79年生 직장을 옮길 생각이라면 사람들의 조언을 들어보고 생각을 구체화 시켜도 좋아요.
91年生 일이 자신과 안 맞는다는 생각이 들면 과감하게 진로를 바꾸는 것도 고려해 봐요.
03年生 근래에 실수로 힘든 일이 있었다면 지금부터 서서히 자신감이 회복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성가시게 만드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루 동안 정신없이 바쁠 수 있어요.
56年生 중요한 일이 많이 생겨나는 날이니 온 정신을 집중할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보면 못 본체하지 말고 최대한 도움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익숙하지 않은 일이나 분야에 책임을 맡게 되지만 성과가 좋게 나타날 수 있어요.
92年生 가슴에 담아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미루지만 하지 말고 과감히 접근해 보세요.
04年生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워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은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심신이 지쳐 피곤한 상태였으나 조금씩 기력이 회복되어 가고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시간을 혼자서 보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을 만나 자주 대화를 나누는 게 좋답니다.
69年生 오늘은 금전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르고 만족할 만한 성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81年生 계획에 없는 행동은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는 게 현명합니다.
93年生 주어진 일이나 업무를 겁내지 말고 배우고 경험한다는 자세로 임하는 게 좋아요.
05年生 앞날에 대한 불안감이 생긴다면 친한 친구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예상했던 것과 다른 결과가 나오더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8年生 동료나 상사의 도움으로 잘 풀려가니 걱정 없는 무난한 날이 될 수 있답니다.
70年生 지난날의 실패를 잊고 미래를 생각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게 좋겠습니다.
82年生 경쟁에서 밀리지 않기 위해서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것을 보충해야 해요.
94年生 갑자기 접근해오는 이성이 생길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내가 베푸는 호의를 당연시하게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단호하게 대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위의 말이나 떠도는 정보만 믿고 무작정 투자를 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59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현명해요.
71年生 선배나 손윗사람 말을 거스르고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은 하루입니다.
83年生 일의 중요도를 생각해 우선순위를 정확히 결정해 두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5年生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처했지만 위기 속에서 나의 실력이 발휘될 수 있습니다.
07年生 괜히 욱하는 마음 때문에 일을 망칠 수 있으니 감정을 잘 조절해 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