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7일 수요일(음력 3월 2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7일 수요일(음력 3월 2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5.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의 생각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의견도 들어보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오늘은 앞으로의 전망을 내다볼 수 있는 폭넓은 시야를 갖추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오늘은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긍정적인 말을 사용해서 긍정의 기운을 퍼트려 봐요.
72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사람을 함부로 믿었다가는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안하무인이라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면 자신을 잘 다스리는 힘을 키워야 해요.
96年生 주위 사람에게 의존하는 모습보다는 스스로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08年生 금전운이 하향 곡선을 타고 있으니 금전거래를 하게 되면 막힘이 많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 입장만 내세우지 말고 주위 사람들의 의견과 조언을 참고하는 것이 유리해요.
49年生 상대와 다툼을 하지 않으려면 생각이 다르더라도 이해하려고 노력을 해야 합니다.
61年生 조용한 분위기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랍니다.
73年生 다른 사람보다 앞서가기 위해 부지런히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 두는 게 좋아요.
85年生 실패의 경험이 있더라도 다시 일어서기 위해 주변에 도움을 청해봐도 좋답니다.
97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잘 풀리는 날이니 새로운 시도를 해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09年生 힘들다고 일을 미루지 말고 자신 있는 자세로 임하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기분 전환을 위해 주변을 정리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50年生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오늘은 최대한 음주를 삼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2年生 당신의 포용력을 상대에게 보여줌으로써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재물운이 좋지 않으니 쓸데없는 지출을 하지 않도록 단호함이 필요하겠어요.
86年生 오늘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세요.
98年生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맺으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돈을 쌓아두지만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평판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51年生 대인 관계에서 평정심을 잃고 싶지 않다면 갈등 요소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운기가 쇠퇴하는 날이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일을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자신이 계획한 대로 일이 진행되어 가니 자꾸 욕심이 커질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뒤에서 내 얘기가 안 좋게 나오더라도 차분하게 대화를 통해 풀어가는 게 좋아요.
99年生 잘못을 저질렀다면 변명하지 말고 빠르게 인정해 사과하고 뒤탈을 없애 버리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건강이 일보다 우선임을 잊지 말고 틈틈이 여유를 가지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2年生 운이 아주 좋은 날로서 의외의 장소에서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돈에 매달리는 사람보다는 돈을 잘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오늘은 일정에 맞춰서 일의 순서를 정해놓고 차근차근 진행하는 게 유리해요.
88年生 지금 하는 일은 조금만 더 기다리면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00年生 가슴에만 담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다가가는 게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자신을 잘 아는 사람들과 함께하면 좀처럼 생기지 않던 용기가 솟아날 수 있어요.
53年生 상대가 내민 도움의 손을 잡아준다면 나중에 큰 보답으로 되돌아올 것입니다.
65年生 주변 상황에 휩쓸리지 않고 자기 주관대로 투자한다면 수익이 나는 날입니다.
77年生 이직운과 직장운이 다소 약하니 다니던 곳에 안주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9年生 더 높이 날기 위해서 대비책을 준비하고 기력을 보충해 두어야 하는 날입니다.
01年生 솔로분이라면 생각지도 않은 사람에게서 애정의 신호를 받을 수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덕을 베풀되 경솔하게 처신하지 말고 깊이 생각하며 행동해야 하는 날입니다.
54年生 오늘은 상대를 의심하는 마음을 버려야 마찰하는 일을 피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6年生 생각하지도 않았던 좋은 기회와 조력자의 도움으로 금전운이 꽃피울 수 있어요.
78年生 기분 나쁜 내색을 하지 말고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이득입니다.
90年生 자신만의 방식으로 목표를 수립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2年生 임기응변으로 순간 잘못을 모면하려고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일을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55年生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다면 선뜻 좋은 마음으로 베풀도록 해요.
67年生 필요할 때만 친구나 선배를 찾지 말고 평소에도 유대를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79年生 완벽하게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설정하면 어렵게 생각했던 일이 쉽게 해결됩니다.
91年生 사이가 불편했던 친구나 선후배가 있다면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어도 좋아요.
03年生 고생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적극적인 태도로 학업에 집중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떤 일이든 흥겹고 재미있게 시작한다면 저절로 작업 능률이 올라갈 것입니다.
56年生 주위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싶다면 먼저 베풀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68年生 경제적으로 쥐띠나 용띠 지인들과 함께하면 큰 행운을 가질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하기 싫은 일이라고 솔선수범으로 행동하면 주위에서 좋은 평을 들을 것입니다.
92年生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외모만 보지 말고 내면을 중요시하게 보아야 합니다.
04年生 안 풀리는 문제나 일들을 잠시 잊고 하루쯤은 휴식을 통해 힐링하도록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쇠약했던 기운이 많이 좋아지니 가벼운 운동을 시작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7年生 작은 계획부터 실천에 옮기도 앞으로 나아가면 무리 없이 이행할 수 있어요.
69年生 어렵고 힘들어도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다면 당장 바로잡는 것이 도움이 돼요.
81年生 계획해 놓은 일이 있다면 생각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진행될 수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머리 아픈 일은 잠시 접고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05年生 모든 일이 빠르게 진행되니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으니 자신에게 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도 좋습니다.
58年生 계획과 다르게 흘러간다면 순발력을 갖고 상황에 맞게 대처하는 것이 필요해요.
70年生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는 언행을 하면 나의 운도 하락하게 되니 주의해 보세요.
82年生 오늘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니 자신이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年生 돈과 관련하여 문외한이었던 사람이라면 지금부터 돈에 관심을 가지는 게 좋아요.
06年生 너무 먼 미래의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현실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이 생각한 일이 뜻대로 흘러가지 않는다면 가족에게 기대는 것도 방법입니다.
59年生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려운 법이지만 쉽게 물러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71年生 지인들과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만남을 통해 유대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기엔 젊은 나이니까 주저하지 말고 힘차게 도전해보세요.
95年生 자신의 주변에 오랜만에 화기애애한 분위가 조성되어 즐거움이 넘치는 날입니다.
07年生 하루를 일찍 시작한다면 이전과 같이 평범하고 무난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