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6일 화요일(음력 3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6일 화요일(음력 3월 2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지나온 날의 후회나 아쉬움은 뒤로 하고 현재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48年生 불리한 상황에 놓이더라도 유리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내야 합니다.
60年生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기보다는 마음을 비우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72年生 오늘은 어떤 자리에서든지 말을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4年生 상대방에게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항상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도록 해요.
96年生 현재 자신이 정말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생각하며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08年生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 사람이 꾀를 부리고 있다면 따끔하게 한 마디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49年生 힘든 일이 있으면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61年生 뜻밖의 변수가 생길 수 있으니 꼼꼼한 성격의 동료와 함께 하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호의를 베풀다가 남의 일을 떠맡게 될 수 있으니 나서는 것을 삼가는 게 유리해요.
85年生 항상 하던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세심하고 꼼꼼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97年生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있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09年生 조력자가 나타나 일을 도와주니 일사천리로 하던 일을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변함없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시도해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50年生 돈과 관련하여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나의 판단을 최우선으로 해보세요.
62年生 진행 중인 일이 잘 안 풀리는 것처럼 느끼지만 조금씩 풀려가고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현재까지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전력 질주를 준비해 보세요.
86年生 평소처럼 처리해 왔던 일들이 예상을 벗어나도 당황하지 말고 정석대로 처리해요.
98年生 오늘은 솔로라면 조금 튀는 옷차림이나 행동을 해 보는 것도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육체적인 건강에는 큰 문제는 없지만 감정 기복 조절을 잘 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51年生 혼자서 세상을 살아갈 수 없듯이 주변 사람들과 서로 돕고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하고 있는 일에서 결과를 보겠다는 각오로 힘차게 밀고 나가야 운이 열린답니다.
75年生 끈기 부족으로 결정적인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은 꼭 마무리를 해보세요.
87年生 의견이 다른 상대에게 본인의 의견을 너무 강요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99年生 질투하는 사람이 나타나도 성장하는데 원동력이 되어주는 경쟁자로 여기도록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칫하면 손에 들고 있는 것조차 잃을 수 있으니 과한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52年生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약간 미비한 점이 있더라도 먼저 진행해 보세요.
64年生 머릿속에 있는 생각을 사람들의 의견과 취합해서 좋은 방향으로 발전시켜 보세요.
76年生 오늘은 가족에 관한 일이라면 객관적이고 공정한 태도를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힘든 일이라도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헤쳐 나가려는 의지와 열정을 보여주세요.
00年生 오늘 할 일을 다 마쳤다고 방심하지 말고 끝까지 긴장하여 마무리하도록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육체적으로 무리가 올 수 있는 나이니 일을 너무 과하게 하지 않도록 하세요.
53年生 오늘은 서쪽 방향으로 이동하면 전반적으로 상승하는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65年生 바쁘더라도 자신이 맡은 일은 스스로 책임지고 마무리를 지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대인 관계의 폭을 넓히기 위해 모임에 나가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좋아요.
89年生 뭐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어야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01年生 힘든 일이라도 남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 하지 말고 스스로 해결해 보도록 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현 상황에 적응하는 데 도움을 줄 멘토를 만나 많은 조언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54年生 한번 시작한 일을 이랬다저랬다 하지 말고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66年生 재물 흐름이 다소 약하니 지금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 신경을 집중하는 게 좋아요.
78年生 해결되지 않던 일을 아무 일 아닌 듯이 해결하는 자신감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90年生 뜻을 크게 세우고 성실하게 매진한다면 성공의 가능성이 훨씬 열릴 수 있어요.
02年生 평소 자기관리에 무관심했다면 오늘부터 시작해보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나에 대한 선입견이나 편견을 가졌던 사람들이 호의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어요.
55年生 다른 사람에게 일이나 책임을 떠맡기지 말고 책임감 있게 일에 전념해야 합니다.
67年生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끝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써서 마무리를 하는 것이 좋아요.
79年生 나이 많은 사람의 조언을 잘 새긴다면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91年生 연인과의 다툼을 예방하고 싶다면 서로에게 지나친 간섭을 하지 않는 게 좋아요.
03年生 자신이 원하는 단계에 오른 듯하니 마음이 부풀어 행복함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유혹하는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56年生 대인관계운이 하락 중이니 구매해야 하는 물품이 있다면 온라인을 통해 구매해요.
68年生 돈을 투자했는데도 결과가 기대에 못 미친다면 빠르게 다음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80年生 동종업계 사람들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살아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2年生 사람을 대할 때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면 귀한 인연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04年生 오늘 합격운이 좋으니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겠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준비했던 모든 일이 단순한 착각으로 무너지지 않도록 일정을 꼭 확인해 보세요.
57年生 오늘은 말이 많아지면 실수를 하게 되니 되도록 필요한 말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주변 사람과 사소한 갈등이 생기더라도 절대로 욕설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81年生 목표를 세웠으면 꼼꼼하게 점검하고 확인을 해야 실수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93年生 같은 직장에 마음을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는 게 좋아요.
05年生 기회가 왔을 때 망설이지 말고 잡아야 성공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사이가 서먹한 친척들에게 먼저 전화하면 운이 저절로 상승하게 된답니다.
58年生 계획한 일들이 생각보다 순조롭게 진행되니 희망이 보이고 기쁜 날이 되겠네요.
70年生 선택에 대한 책임은 자신 몫이니까 중요한 결정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아요.
82年生 뜻밖의 장소에서 우연한 만남을 통해 행운이 상승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年生 몸이 축 쳐질 수 있으니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더 많은 것을 얻고 싶다면 남의 말보단 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필요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양적으로 많음보다는 질적으로 소수가 되더라도 소신 있게 선택하는 게 중요해요.
59年生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잠시 휴식하며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되는 날입니다.
71年生 주위 사람의 유혹에 넘어가 안 좋은 평을 들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답니다.
83年生 애정운이 좋아서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고 다가오는 이성이 있을 수 있네요.
95年生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점을 채우는 등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07年生 자신이 평소 관심이 있던 사람이 당신에게 호감을 표하며 다가오는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