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5일 월요일(음력 3월 2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5일 월요일(음력 3월 26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에서 당신을 돕는 사람들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면 운이 상승하게 돼요.
48年生 현실적인 대안을 가지고 투자나 재테크에 임해야 손실을 막을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하던 일에 좋은 결과와 기쁨이 따르고 주변의 부러움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가족들을 위해 희생한 자신의 땀과 노력이 풍성한 결실로 이루어질 수 있어요.
84年生 오늘은 스트레스 조절이 가장 우선이며 생활 규칙 또한 돌아봐야 하는 날입니다.
96年生 주변 사람의 말에 이리저리 흔들리지 말고 내 주관을 확실히 가지는 게 좋습니다.
08年生 과거의 일에 얽매이기보다 앞으로의 진행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랫동안 묵혀온 물건이 있다면 오늘은 과감히 버리고 정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49年生 오늘 어떤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이 다가올 수 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61年生 오늘 하루는 생각지 못한 조력자의 도움으로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확인하여 준비를 해 놓는 게 좋아요.
85年生 사업과 관련하여 계획해 놓은 것이 있다면 훨씬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오늘은 눈앞의 해야 할 일을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해결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09年生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선 나서지 말고 얌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본인의 의견과 반대되는 일에 동조되지 않도록 신념을 지키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가까이 지내는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면 애정운이 상승한답니다.
62年生 좋아하는 것들을 하면서 후회 없는 날을 보내기에 신경을 써보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나쁜 기운이 물러가고 복이 깃드니 어렵고 힘들게 했던 일들이 호전될 수 있어요.
86年生 곁에 좋은 사람을 두길 원한다면 자신도 좋은 사람이 되려는 마음을 가져야 해요.
98年生 급하게 나아가는 것보다 조금 느리더라도 상대에게 믿음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소신껏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승산이 없는 일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좀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63年生 정신없는 하루 속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친한 사이라도 너무 믿지 말고 스스로 일을 처리하려는 자세를 보이도록 해요.
87年生 너무 내 입장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도 고려해 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99年生 도전이 있어야 발전할 수 있으니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친한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하려면 자존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집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고 재물운도 상승하니 기쁨이 넘치겠네요.
64年生 다양한 일을 하는 것보다 한 가지 일에 전념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76年生 오늘 운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적은 노력으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88年生 회사 동료를 통해서 생각지도 못한 좋은 만남이 일어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이성운이 좋지 않으니 누군가를 만나려는 계획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사람들과 생각이 대립 되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한발 양보해 보세요.
53年生 좀처럼 해결되지 않던 일이 깨끗하게 해결되니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겠네요.
65年生 마음이 내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 내지 말고 넓은 배포를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진행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즐거움이 넘치는 하루가 되겠네요.
89年生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도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쉬운 것부터 차례로 풀어나가요.
01年生 실수했던 일들이 생각나도 주눅 들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가는 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신의 문제점을 찾아 수정하고 보완할 점이 무엇인지 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눈앞에 닥친 일에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처리하는 연륜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66年生 오늘은 내 마음이 시키는 대로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78年生 남몰래 흘린 땀과 노력의 결과가 나타나니 동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연인과 다툼이 생길 수 있지만 절대 회피하려는 자세를 보이지는 마세요.
02年生 오월의 봄바람에 마음이 설레는 날이니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도록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좋은 기운을 상승시키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기 위해서는 스스로 노력해야 합니다.
55年生 사소한 인연이라도 쉽게 생각하지 말고 성심성의를 다해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추진하는 일에 가속도와 힘이 붙으면 생각지 못한 행운이 상승할 수 있답니다.
79年生 기분 언짢은 일이 있어도 상대에게 화풀이하거나 짜증을 내지 않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고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해 보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03年生 오늘은 이성에게 과하게 표현하는 것보다는 약간 자제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조용하고 한가하다고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가볍게 운동을 해 보는 게 유리해요.
56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다툼에 끼어들어 엮이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68年生 평상시 씀씀이를 유지하면서 쓸데없는 지출은 하지 않도록 명심하는 것이 좋아요.
80年生 오늘은 태양이 떠 있는 순간,매분 매초에 운이 굉장히 좋은 하루입니다.
92年生 직장을 구하고 있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소개해 달라고 부탁해 두는 게 유리해요.
04年生 오늘은 자신이 생각한 대로 모든 것들이 술술 풀려나갈 수 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다른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고 꼭 해야 하는 일만 하는 것이 도움 됩니다.
57年生 요행을 바라기보다는 모든 일이나 문제를 원칙대로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9年生 문제가 생긴다면 쉽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해결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81年生 대인 관계가 좋은 날로 대화가 잘 통하는 속이 꽉 찬 지인을 만날 수 있겠어요.
93年生 오늘은 이성 앞에 너무 주눅 들어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05年生 오늘은 정신없는 일이 반복해서 일어날 수 있으니 중간중간 휴식은 필수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서로 원하는 목적이 같다면 적당한 양보와 타협을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8年生 오늘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이 뜻하지 않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0年生 게으름을 멀리하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82年生 의욕만으로는 이루기 힘든 일이 있더라도 쿨하게 인정하면 오히려 운이 상승해요.
94年生 이사나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천천히 결정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06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너무 큰 목표보다는 작은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 하루는 사람들을 대할 때 예의와 겸손의 자세를 갖추고 대하도록 해보세요.
59年生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것이 좋아요.
71年生 하던 일 이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과감한 결단과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83年生 중요한 일을 깜박하고 놓쳐서 고생할 수 있으니 일정을 잘 점검해야 합니다.
95年生 여러 사람과 만남을 갖고 색다른 경험을 하면서 정보를 교환하는 것이 유리해요.
07年生 재능을 살려 꾸준히 노력하면 그 방면에서 성공의 흐름이 보이는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