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초교·병설유치원, 함양 대봉힐링관 프로그램 체험
상태바
백전초교·병설유치원, 함양 대봉힐링관 프로그램 체험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5.0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일 어버이날 앞두고 카네이션 심기 체험·티셔츠 꾸미기로 힐링 시간 가져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함양 백전초등학교 1·2학년과 병설유치원 원생 및 교사 등 16명이 3일, 함양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대봉힐링관을 찾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백전초등학교·병설유치원 함양 대봉힐링관 프로그램 체험
백전초등학교·병설유치원 함양 대봉힐링관 프로그램 체험

이날 학생들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에 대한 고마움과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을 듬뿍 담아 카네이션 화분을 만들고, 보드게임을 하며 휴식도 취했다.

이어 각자 좋아하는 도안을 골라 티셔츠 꾸미기 체험도 하면서 대봉 힐링관에서 신나게 오전을 보낸 후 친구들과 흔들의자에서 추억의 사진도 남겼다.

이날 백전초 저학년 방문 이후 오는 5월 22일에는 고학년들의 방문도 이어질 예정으로, 고학년들은 토피어리 체험, 푸드테라피, 조물조물 숲해설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 할 예정이다.

함양군 관계자는 “오늘 하루 5월에 활짝 핀 꽃들만큼이나 어여쁜 아이들과 대봉힐링관이 잘 어우러져 좋았다”며, “아이들이 자연과 눈 맞추며 힘을 얻고 즐기며 몸과 마음 모두가 건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과 참가자들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의 적정한 조정과 변동으로 모두가 편안히 즐길 수 있게 프로그램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겠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