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최치원 역사공원, 어린이날 연휴 특별 이벤트
상태바
함양 최치원 역사공원, 어린이날 연휴 특별 이벤트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5.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일부터 7일까지, 오후 2시에 상림관에서 만나요!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함양군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로 오는 5일부터 7일까지(오후 2시~5시) 3일간 최치원 역사공원 내 상림관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함양 최치원 역사공원, 어린이날 연휴 특별 이벤트 개최
함양군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로 오는 5일부터 7일까지(오후 2시~5시) 3일간 최치원 역사공원 내 상림관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린이날인 5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으로 미니연, 축구공·도넛 비누클레이, 가방고리 만들기를 하고, 6일에는 어버이날 기념으로 어버이날 감사액자, 카네이션 비누클레이 만들기가 진행된다.

이어 7일에는 에코백, 지퍼파우치, 나무방문걸이, 한지부채 만들기를 진행한다.

체험비를 저렴하게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의미 있는 체험활동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최치원 역사공원에서는 전통놀이 체험과 신라의복 체험도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많은 단체 관광객이나 공원 방문객들이 이용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함양군 관계자는 "많은 군민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같이 상림을 방문해 어린이날 행사도 즐기고, 최치원 역사공원에도 들러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즐거운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