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25일 토요일(음력 2월 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25일 토요일(음력 2월 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3.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 사람들과 어울릴수록 활기가 넘치고 행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48年生 조금 지연돼도 괜찮으니 시간을 끌며 사태를 지켜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0年生 열심히 노력해 온 일의 결과를 얻게 되니, 풍요로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72年生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것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지쳐있던 몸과 마음이 조금씩 기력을 되찾아 가는 날입니다.
96年生 하던 일이 잘 안된다면 과감하게 자리를 털고 일어나는 것이 현명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안정을 취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49年生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보단 기존의 것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1年生 배우자나 가족에게 큰 관심을 기울이면 관계가 개선되는 날입니다.
73年生 서로간의 의견을 조율해 빠르게 합의점을 찾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85年生 동료들과 협력하는 것보다 긴장감을 유지할 때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7年生 금전을 어디에 쓸 것인지 확실히 계획을 세워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 정리를 우선으로 하면 전반적인 기운이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50年生 상대의 마음을 돌리고 싶다면 차분히 나의 생각을 전해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62年生 자신의 생각이 확고하더라도 주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어요.
74年生 추진중인 일에 무리가 있다고 생각이 되어도 과감하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6年生 마음이 잘 맞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연애는 물론이고 일과 학업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이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면 현명한 답을 얻을 수 있답니다.
51年生 세밀하게 움직이며 상황을 지켜보면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63年生 상대방이 내 생각을 알아주지 않아도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오늘은 성취의 기운이 강하니 무엇이든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87年生 상대와의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99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기 적합한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상대가 내뱉는 달콤한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52年生 스트레스 받던 일에서 해방되어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자신의 뜻대로 밀어 붙이기보단 타인의 의견을 존중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76年生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내세우기 좋은 날입니다.
88年生 지난 날은 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을 시작해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00年生 결정할 사안이 있다면 오늘 바로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얻으려하기보단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자신의 감정을 일관성있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5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때를 기다리면 저절로 문제가 해결되는 날입니다.
77年生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모든 일이 술술 풀리는 날이랍니다.
89年生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되면 과감하게 진로를 변경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01年生 애정운은 썩 좋지 않지만 학업에 집중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일상 생활에서 생기는 자잘한 일에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일상적인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가성비를 잘 따져 구입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6年生 이동에 좋은 기운이 깃들어 있으니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78年生 윗사람의 뜻에 따르면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될 수 있습니다.
90年生 평소 날 눈 여겨보던 사람이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 줄 수 있습니다.
02年生 나에 대한 오해를 풀고 사람들과 관계를 개선해나가기 좋은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반복적인 일상에 변화를 주면 활기를 되찾을 수 있겠습니다.
55年生 지금은 모든 일을 너무 복잡하고 어렵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급하게 처리하기 보다는 시간을 두고 서서히 진행해나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79年生 좋은 일이 끊임없이 생기니 진행 중인 일에도 의미있는 결과가 생겨납니다.
91年生 오해로 인해 상대방과 멀어질 수 있으니, 언제나 예의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03年生 공부나 일에 전념하기보단 적절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남의 일에 간섭하기보단 나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6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기보다 혼자 시간을 가지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68年生 마음 속에 확신이 생겼을 때 실천에 옮겨야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0年生 항상 생각하고 연구하는 자세를 가지면 좋은 기회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92年生 인연의 기운이 강하니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04年生 준비하던 시험이나 테스트가 있다면 나의 능력을 모두 펼칠 수 있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욕심에 눈이 멀어 너무 앞서가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7年生 무엇이든 성취할 수 있는 날이니 포기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69年生 인간관계를 원만히 유지하고 싶다면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81年生 업무를 진행하기 전, 예민해진 감정을 다스리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93年生 내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보단 한 곳에 머무르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8年生 자신이 해야 할 일은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0年生 오늘은 빠르게 정보를 파악하며 신속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82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재물의 활용은 삼가는 것이 좋겠어요.
94年生 몸과 마음이 지치더라도 겉으로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작은 실수를 줄이는 것에 집중하면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59年生 자신의 노력에 대해 충분히 보상받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71年生 대인 관계를 원만하게 만들어 두면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83年生 돌발 상황이 있을수 있지만 충분히 극복 가능한 날입니다.
95年生 자기 관리에 집중하며 연애는 조금 늦추는 것이 현명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