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23일 목요일(음력 2월 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23일 목요일(음력 2월 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더라도 참아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48年生 지난 일에 얽매이지 말고 후련히 잊어버리는 것이 행운을 가져온답니다.
60年生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무리한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72年生 다른 사람에게 베푼 작은 배려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날입니다.
84年生 어려운 일이 있다면 지금 바로 처리해야 뒤탈이 없답니다.
96年生 미래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주변 인맥을 넓혀두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넓은 아량과 쿨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49年生 쓸데없이 고민하거나 걱정하지 않아도 일이 자연스레 풀리는 날입니다.
61年生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고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것이 현명합니다.
73年生 상대방의 생각에 맞춰주는 모습을 보이면 나의 명예가 절로 상승한답니다.
85年生 한자리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움직이고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7年生 문제가 생기면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빠르게 결과를 보려는 욕심은 접어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50年生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말이 많고 큰소리치는 사람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4年生 기존 방식을 고수하기보단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86年生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함께 하면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이랍니다.
98年生 안 좋은 기운이 약간 깃들어 있지만 순리를 따르면 행운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을 내세우기 보단 주위의 충고나 조언에 따르는 게 좋습니다.
51年生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는 마음을 버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63年生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아쉬워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는 게 좋습니다.
75年生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하면 좋은 날입니다.
87年生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으로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99年生 사람들을 만날 때 예의와 매너를 바탕으로 성숙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며 새로운 것에 대한 욕심은 버리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하니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64年生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신용을 잘 지키는 것이 가장 우선이랍니다.
76年生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면 높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8年生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 추진하면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해야 할 일을 제 때 처리한다면 아무런 걱정거리가 없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만 피하면 아무 걱정 없는 날이랍니다.
53年生 오늘만큼은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도 괜찮은 날입니다.
65年生 모든 선택은 자신의 판단과 주관으로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7年生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당신의 부족한 점을 채우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89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신임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변화의 첫걸음을 내딛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일단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54年生 운의 흐름도 좋고 행운도 찾아오는 즐거운 하루입니다.
66年生 모든 일을 너무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모든 것을 내려놓고 조용하게 혼자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90年生 눈과 귀를 활짝 열면 새로운 변화 속에서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일이나 공부를 잠시 밀쳐두고 휴식을 취하면 더 큰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을 잘 다스리고 감정 조절에 신경 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5年生 상대를 너무 나무라기보단 넓은 아량을 보여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67年生 자신보다 실력이 좋은 사람을 만나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하루입니다.
79年生 감정적인 모습보다는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91年生 사람을 대할 때에는 있는 그대로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오늘은 혼자 어딘가로 훌쩍 떠나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가 기분 상하는 말을 하더라도 참고 흘려버리면 여유로운 날이랍니다.
56年生 주위에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먼저 나서서 도와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68年生 시작이 좋아야 과정도 편하고 결과도 좋게 나타는 것을 명심하세요.
80年生 큰 싸움을 피하고 싶다면 상대방에게 시비를 걸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92年生 내가 꿈 꿔 왔던 이상적인 상대를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4年生 머릿속이 복잡하니, 이를 깔끔히 정리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며 함께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면 기운이 상승한답니다.
57年生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을 잘 구분해서 처리해야 뒤탈이 없는 날입니다.
69年生 심신이 피곤하고 고단하니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81年生 누군가 불만을 표해도 되도록 웃으며 넘어가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93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상대에게 푹 빠져 드라마 같은 사랑을 펼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피곤함이 몰려올 수 있으니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8年生 계획에 차질을 빚는 일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0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깍듯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비추는 것이 유리합니다.
82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적이고 활달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소개팅이나 미팅으로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으니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9年生 당신이 믿을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상대방에게 인식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71年生 머릿속에만 있던 계획을 행동으로 옮겨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83年生 이미 지나간 실수에 너무 연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자리를 지켜야 큰 탈이 없는 하루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