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12일 일요일(음력 2월 2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12일 일요일(음력 2월 2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3.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사고수가 있으니 조금 오버해서 몸을 사려도 괜찮은 날입니다.
48年生 가족들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면 나의 입지가 커질 수 있습니다.
60年生 진행 중인 일이 계획보다 빠르게 진행되니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72年生 계획을 세워 그대로 이행하면 생각지도 못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4年生 상대방이 눈에 거슬리는 행동을 해도 눈 감아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96年生 진심으로 상대를 대하면 그 마음이 전달되는 날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긴장을 늦추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면 내가 염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서류에 도장을 찍거나 사인을 해야할 일이 있다면 오늘을 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1年生 욕심을 부리지 말고 자신이 필요한 것만 취하면 문제가 없는 하루입니다.
73年生 한 번에 많은 돈을 지출하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5年生 주관적으로 행동하기보다는 상대방과 의논하여 행동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7年生 첫 인상에 현혹되지 말고 상대의 내면을 살펴보는 것이 옳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돈과 관련해서는 누구의 말도 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자칫 방심하는 사이에 재앙이 닥칠수 있으니 미리 조심하면 걱정이 없는 날입니다.
62年生 긍정적이고 좋은 마음을 가지면 절로 기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74年生 당신이 스스로 구하려 하지 않아도 재물이 당신을 향해 찾아오고 있답니다.
86年生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해 지금의 일을 진행해나가면 훨씬 유리하답니다.
98年生 어려운 난관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으면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소한 문제는 대범한 마음으로 넘기고 중요한 문제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누군가 나에게 시비를 걸어와도 휘말리지 않도록 중심을 잡으면 문제가 없습니다.
63年生 오늘은 조금의 노력만 기울여도 성과가 생겨나니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75年生 오늘은 모처럼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보기 좋은 날입니다.
87年生 과거의 연인과 다시 인연이 닿을 수 있는 재회운이 있는 날이랍니다.
99年生 주변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혼자 조용히 보내는 시간을 늘리는 것도 재물을 아끼는 방법 중 하나랍니다.
52年生 계획을 세워 하나씩 차근차근 해 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64年生 모처럼 가족들과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보기 좋은 날입니다.
76年生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왔으니 나의 재능을 마음껏 펼쳐봐도 좋습니다.
88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00年生 직장운이 좋으니 취업 준비생이라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지친 몸과 마음이 조금씩 회복되며 기운 또한 상승하는 모습입니다.
53年生 많은 사람들이 나를 찾으니 이리저리 바쁘게 움직이게 되는 날입니다.
65年生 손윗사람이나 선배의 말에 잘 따르면 얻는 것이 많아진답니다.
77年生 당장의 즐거움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89年生 당신과 조금은 다른 스타일의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약간의 슬럼프가 있었다면 이제부터는 서서히 자신감이 회복된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넘어진 김에 쉬어간다는 말처럼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4年生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다른 사람의 탓을 하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66年生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적극적으로 인맥을 넓히기 좋은 날입니다.
78年生 막히면 돌아가고 멈추면 잠시 쉬어가는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90年生 상대방과 조금 시간을 두고 만나면 관계가 절로 회복된답니다.
02年生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이 들면 과감하게 진로를 바꾸는 것이 현명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일을 잘 풀어나가고 싶다면 주변 지인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겠어요.
55年生 즐거운 일이 가득한 날이니 그저 즐겨도 좋은 날입니다.
67年生 잘 모르는 분야라면 굳이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79年生 경쟁에서 뒤처지고 싶지 않다면 새로운 것을 배워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91年生 많은 것을 경험하고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면 성과 또한 커진답니다.
03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으니 내가 꿈 꿔 왔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몸과 마음에 기운이 없으니 휴식을 취해도 괜찮은 날입니다.
56年生 이미 흘러간 일은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기분 나쁜 일이 있어도 티 내지 말고 참는 것이 현명합니다.
80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아지지만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92年生 골치 아픈 일은 잠시 잊고 스트레스를 풀어보기 좋은 날입니다.
04年生 무리하는 것보다 여유를 가지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최고의 스트레스 해소법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빠른 속도보단 정확한 진행을 위해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이때까지 힘들게 노력한 것의 성과를 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일이 더 커지길 원치 않는다면 지금 바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면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93年生 높은 컨디션을 활용해 적극적이고 활발한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무슨 일이든 즐겁게하고 흥미진진하게 시작한다면 저절로 능률이 올라갈 것입니다.
58年生 지금까지 해 오던 일을 접을까 망설였다면 조금만 더 노력해봐도 괜찮습니다.
70年生 가까운 친구나 주변 사람들 관리에 힘쓰면 내가 얻는 것이 많아진답니다.
82年生 남들에게 베푸는 모습을 보일수록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답니다.
94年生 자기 자신보다 상대방에게 맞춰주는 배려심을 보여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잘못된 습관이나 규칙을 바로잡기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오늘은 친구와의 금전거래를 신중하게 진행하면 문제가 없는 날이랍니다.
71年生 누군가와 함께 하면 경제적으로 더욱 큰 행운을 가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남들이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재능을 발휘하면 유리하답니다.
95年生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미팅이나 소개팅을 멀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