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11일 토요일(음력 2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11일 토요일(음력 2월 2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3.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원하는 것을 모두 가지기보단 어느 정도 포기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48年生 오늘은 되도록 육체적인 노동을 피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언제 어디에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행동하면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모든 일을 다 마쳤다고 마음을 놓고 방심하지 않아야 나의 이득이 커진답니다.
84年生 남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 하지 말고 직접 부딪쳐서 해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6年生 오늘은 괜히 쓸데없는 일에 집중 말고 공부나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물질적인 이득보단 정신적인 만족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49年生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서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습니다.
61年生 자신이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고 마무리를 지는 것이 좋답니다.
73年生 고민이 생기더라도 아무 일 없다는 듯 해결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85年生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서 자신의 재주를 마음껏 발휘하면 좋은 날입니다.
97年生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점을 채우는 등 색다른 변화를 가지면 좋은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내 의견을 내세우기보단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 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50年生 한 번 시작한 것은 중간에 변경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하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면 기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74年生 오늘은 중요한 결정이나 선택은 직접 진행하는 것이 옳습니다.
86年生 우연한 만남이나 의외의 장소에 당신을 기다리는 행운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오늘은 화려한 언변 보다는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기보단 적당히 양보와 타협을 하는 것이 옳습니다.
51年生 서먹서먹했던 친지나 주변사람들에게 가볍게 연락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63年生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을 줄이면 좋은 기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75年生 이미 엎질러진 일이나 실수는 빨리 잊는 것이 유리합니다.
87年生 사람을 대할 때 예의와 정성을 다 하면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어요.
99年生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 들으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오버하지 말고 적당히, 필요한 만큼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나지 않도록 표정 관리를 하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익숙한 일이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76年生 눈 앞의 작은 이익에 혹하지 말고 넓은 시야를 가지는 것이 현명합니다.
88年生 주변 사람들의 충고와 조언을 잘 새겨 들으면 내게 유리한 상황이 생긴답니다.
00年生 누군가에게 의지하기보단 스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자신의 입장만을 내세우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의견과 조언도 참고하는 것이 좋겠어요.
53年生 승산이 없다고 생각된다면 욕심을 버리고 미련을 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함부로 믿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77年生 누군가 잘못을 하더라도 너무 나무라지 말고 넘어가 주는것이 좋습니다. 
89年生 남보다 앞서고 싶다면 부지런히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 두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일이면 일 공부는 공부, 모든 것이 당신이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는 날이 되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벼운 타박상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변 정리에 신경을 써야 무탈한 날이 되겠어요.
54年生 많은 사람들이 모인 곳에선 나서지 말고 얌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66年生 본인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다양한 이득이 생겨난답니다.
78年生 짚고 넘어갈 것이 있다면 깔끔하고 명확하게 처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0年生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02年生 이때까지 열심히 해 온 것에 대한 값진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방과 다투고 싶지 않다면 내 생각만 내세우지 말아야 함을 명심하세요.
55年生 생각지도 못한 장소에서 의외의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오늘은 돈에 욕심을 부리기보단 이용할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어요.
79年生 하기 싫은 일일수록 최선을 다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1年生 오늘은 변명보단 깔끔하게 사과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03年生 당신이 염원하고 바라던 것들이 이루어지는 행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계획한 대로 일을 진행하고 싶다면 누군가에게 기대어봐도 좋겠습니다.
56年生 뜻하지 않은 좋은 기회와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활짝 열리게 되는 날입니다 .
68年生 오늘은 잠깐의 휴식이 당신에게 큰 활력소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80年生 임신운이 깃들어 있고, 내가 생각하는 일이 쉽게 이뤄질 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마음에 담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과감하게 다가가봐도 승산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가볍게 하루를 보내봐도 괜찮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다른 것보다 인간관계에 집중하면 얻는 것이 많은 하루입니다.
57年生 오지랖 부리지 말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만 전념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9年生 상대방과의 마찰을 원치 않는다면 섣불리 의심하는 마음을 버리는 것이 좋겠어요.
81年生 곤란한 상황을 피하고 싶다면 미리미리 준비하고 점검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93年生 생각도 못했던 사람에게서 애정의 신호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무엇보다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8年生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면 바라던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이랍니다.
70年生 서두르지 않는다면 생각지도 못한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계획해 놓은 일이 있다면 생각보다 훨씬 수월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94年生 오늘은 금전, 재물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시작해 봐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이동을 하기 좋은 날이 아니니, 지금의 자리를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9年生 계획한 대로 일을 진행하고 싶다면 순발력을 갖고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71年生 다소 불편했던 사람과 화해를 하고 관계를 개선하기 좋은 날입니다.
83年生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날이니 망설이지 말고 시도해 보길 바라요.
95年生 이성들과의 만남이 잦아지며 다양한 이성들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