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8일 수요일(음력 1월 1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8일 수요일(음력 1월 1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완전하게 풀리지 않을 순 있지만 해결은 가능하답니다.
48年生 만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계획한 일을 문제없이 수행할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귀인의 도움과 행운의 작용으로 모든 일이 수월하게 이뤄질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구설과 손재수를 피하고 싶다면 친구 관계에서의 언행에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84年生 진행 중인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지나친 욕심을 버려야 하는 날입니다.
96年生 좋은 운기를 유지하고 싶다면 이치에 맞게 행동하고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무슨 일이든 처음 시작이 중요하니 마음을 굳게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49年生 오늘로써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어려운 일들을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61年生 일이 막힘으로 인해 곤란을 겪고 싶지 않다면 주관적인 진행을 삼가야 합니다.
73年生 완성이 되었다 싶은 일에도 재차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85年生 남의 눈치를 많이 보지 않아야 일을 함에 있어 제약이 따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97年生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을 수 있으니 무엇이든 열심히 노력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위에 일어나는 사소한 일에 신경을 줄이고 건강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50年生 새로운 에너지가 충전되니 미처 하지 못했던 일들을 하기 좋은 날입니다.
62年生 생활이 전반적으로 안정기에 접어드니 편하게 휴식을 취해 봐도 좋겠어요.
74年生 같은 일을 두 번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처음부터 꼼꼼하게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86年生 좋은 인연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나의 마음을 확실하게 보여주세요.
98年生 가까운 사이지만 서로에게 언짢은 말이 오고갈 수 있으니 미리 주의를 기울여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운은 다소 저조하지만 금전운은 최고의 상승 곡선을 보이는 날입니다.
51年生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매사에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63年生 주변에서 들려오는 이야기에 너무 민감하게 대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즉흥적으로 생각 말고 꼼꼼히 검토하고 추진해야 후회할 일이 생기지 않는 날입니다.
87年生 난감한 상황을 피하고 싶다면 상대에게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아야 합니다.
99年生 오늘은 나의 말못할 고민을 누군가에게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기 좋은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나만의 노하우나 팁을 전하면 사람들의 신임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겠어요.
52年生 작은 목소리로 내 의견은 잠시 넣어두는게 내 존재감을 더 확실히 드러낼 수 있어요.
64年生 일상에서의 소소한 행복이 큰 행복으로 돌아오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모든 일이 내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좌절하고 포기하면 안 되는 하루입니다.
88年生 두 마리 토끼를 쫒다 결국 모두를 잃을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만만하다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면 나의 뚜렷한 주관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옛 추억에 빠지니 사람들에게 연락해 안부를 묻기 좋은 날입니다.
53年生 누군가 나에게 내가 이때까지 쌓아 온 노하우나 조언을 구해올 수 있습니다.
65年生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 미리 걱정 할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77年生 오늘은 건강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지나친 과음을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89年生 잘 진행하던 것에서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급한 마음을 저버려야 합니다.
01年生 잘난 체 한다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면 아는 일이라고 굳이 나서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식들과의 심한 갈등으로 불편한 마음이 지속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오늘 나의 신뢰를 유지하고 싶다면 잦은 실수를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66年生 높은 자리에 오를수록 고개를 숙이고 겸손해야 함을 잊어선 안 되는 날입니다.
78年生 실수를 하더라도 반복하지 않으려는 마음가짐만 확고하면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가까운 사람에게 소홀하지 않았는지 생각해보고 관심을 비추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오늘은 내가 움직인 만큼 성과가 생기는 날이니 부지런히 움직일수록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가정이 평안할수록 내가 꾀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뤄지는 날입니다.
55年生 금전운이 하향 곡선을 그리니 무리한 투자는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
67年生 요행을 바라고 무계획으로 일관하면 쓸데없는 일만 반복하게 될 수 있습니다.
79年生 다른 사람의 본보기가 되고 싶다면 뱉은 말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91年生 소통에서의 분란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의견이라도 서로 나누어야 합니다.
03年生 해결이 어렵다고 일을 외면하기보단 어떻게든 부딪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어진 일의 성과를 보기 위해선 편리한 방법보단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56年生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발 벗고 나서서 참석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뜸했던 지인들에게 안부를 물어보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하면 좋은 운기를 받아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2年生 각종 시행착오를 겪으며 진행할수록 높은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잘 모르는 것이 있더라도 기죽지 말고 용기 내 표현하는 자신감을 보여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툼을 원치 않는다면 분노를 표출하기보다는 마음을 차분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전달에 앞서 먼저 명분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69年生 노력한 만큼 수익이 나지 않으니 괜히 상대방에게 불만이 생길 수 있습니다.
81年生 마음을 털어 놓을 수 있는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운세가 좋은 날입니다.
93年生 내게 주어진 일이라면 쉽지 않더라도 한 번 시도해 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이 많을 때는 잊으려고 애쓰지 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58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릴만한 장소에 가서 친분을 쌓아 보면 좋습니다.
70年生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오더라도 연연하지 말고 아무렇지 않은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82年生 누군가와의 만남에 있어 나의 모든 것을 털어놓지 않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4年生 가까운 사이라고 생각한 사람과 서먹해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우울함에서 탈출하고 싶다면 집 안에만 머무르지 말고 밖으로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59年生 잘 되던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매사에 조급함을 버리고 침착함을 보여야 합니다.
71年生 지금까지 계획한 일들이 결실을 이루고, 그 기쁨을 누릴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지금의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오늘 할 일을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95年生 가까운 곳에서 나를 지켜보던 사람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