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7일 화요일(음력 1월 1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7일 화요일(음력 1월 1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그동안 무겁게 느껴진 몸과 마음이 가뿐해지며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48年生 생각지 못한 구설이나 잡음으로 인해 피곤함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자신 있게 밀고 나가는 배포가 필요한 날입니다.
72年生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84年生 마음을 겸손히 하고 허세와 허영보다는 내실을 다져야 하는 날입니다. 
96年生 주변사람들과의 만남에서 뜻하지 않게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건강이 따라주니 마음도 상쾌해 스트레스를 받아도 쉽게 넘어갈 수 있겠어요.
49年生 하던 일의 마무리를 잘 짓고 싶다면 만족할 줄 아는 자세를 보여주세요.
61年生 나를 돕고자하는 사람이 많으니 부지런하기만 하면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3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가까운 친구나 지인들을 챙기는 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85年生 대인관계가 좋은 날이니 사람을 통해서 많은 것을 깨우칠 수 있습니다.
97年生 애정운의 흐름이 좋은 날이니 운명의 짝을 만나기 좋은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간섭하지 말아야 합니다.
50年生 분수를 지키고 욕심을 줄이면 수익에 대한 기회가 오는 날입니다. 
62年生 이때까지 노력을 기울인 것의 결과가 상상이상으로 크게 드러나는 날입니다. 
74年生 조금만 행동해도 결과가 좋고 나의 노력이 크게 비춰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일적으로나 사람으로나 원하는 사람과 인연을 맺기 좋은 하루입니다.
98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나 크게 마음을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껏 내가 정성껏 뿌려 온 씨앗의 결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51年生 마음이 복잡하니 일을 무리하게 추진해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63年生 추진하고자 하는 일의 중심에 본인이 위치해 진두지휘하기 좋은 날입니다.
75年生 지나친 자만심이 화를 불러 덜 익은 과실을 수확하는 것과 같은 날입니다.
87年生 자신감이 넘치니 활동량이 많아지고 해야 할 일 또한 많아질 수 있습니다.
99年生 노력한 만큼 결과를 취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한 마음을 갖지 말아요.
52年生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이라도 꾸준히 쌓아 가면 큰 결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64年生 쉽고 편한 길보다 어렵더라도 바른길을 가는 것에 행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76年生 오늘의 성과는 본인이 이룬 것이라도 모두에게 공을 돌릴 필요가 있습니다.
88年生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내가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00年生 혈기가 왕성하니 물불 가리지 않고 모든 일에 도전해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더 이상 문제를 크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현재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세요.
53年生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 있는 모습을 주변사람들에게 보여줘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미리 결과를 이룬 것처럼 경거망동 말고 겸손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7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미움 받고 싶지 않다면 욕심을 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워보세요.
89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더라도 너무 몰아세우거나 나무라지 말아야 합니다.
01年生 머뭇거림 없이 일을 진행해야 쉽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사람들을 통해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을 쟁취할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스트레스로 인해 몸과 마음이 힘들어지니 매사가 귀찮아질 수 있습니다.
66年生 더 나은 성과를 얻고 싶다면 자신이 잘 하는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78年生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90年生 사람들에게 나의 장점이나 매력을 어필하며 다가가기 좋은 날입니다.
02年生 무엇이든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면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값진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반가운 소식이 대문 안으로 들어오는 날입니다.
55年生 다른 사람에게 해를 입히고 싶지 않다면 나의 이익만을 앞세우지 말아야 합니다.
67年生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존 말고 자신의 일을 직접 처리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여 주변사람들에게 매력을 보여주기 좋은 하루입니다.
91年生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진행 중인 일에 어려움을 겪고 싶지 않다면 무리한 확장을 멈출 필요가 있습니다.
56年生 상상만 하던 일에 과감히 도전한다면 성취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오늘은 바깥일에 신경 쓰기보다 가정에 충실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금전적으로 수익이 생길 듯 말 듯 하며 시간이 흘러가는 날입니다.
92年生 이성운이 좋으니 마음에 드는 좋은 인연을 만나기 좋은 하루입니다.
04年生 계획이 자꾸 수정된다면 무엇을 먼저 해야할 지 두서가 없고 어수선할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 하루를 편안히 넘기고 싶다면 경거망동 하지 않아야 합니다.
57年生 새로운 희망과 의욕이 넘쳐나니 가만히 있어도 웃음이 저절로 피어나는 날입니다.
69年生 시비와 구설을 피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에게 흠 잡힐 일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81年生 변화가 많은 때이니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을 해야 무난히 넘어가는 날입니다.
93年生 시비수가 있는 날이니 웬만한 일은 그저 웃어넘기는 아량을 보여 주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을 잘 듣고 따라야 조용하게 넘어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8年生 결과가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니 상대에게 불만을 드러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0年生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스트레스로 인해 멀리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年生 작은 돈이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지 말고 최대한 아끼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진행 중인 일이 정체가 되며 뚜렷한 성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9年生 경쟁자와 방해꾼으로 인해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71年生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화를 내거나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오늘은 내가 움직이고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는 마음을 버릴수록 유리한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