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3일 금요일(음력 1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3일 금요일(음력 1월 1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완벽만을 추구하는 성격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접근하기를 꺼려할 수 있습니다.
48年生 죽어라 머리 싸 매봐도 고민이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을 수 있겠어요.
60年生 진행 중인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면 뚜렷한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이때까지 숨겨두었던 나의 능력이 겉으로 드러나게 되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섣불리 남의 일에 나섰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조용히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96年生 이기는 것만이 정답은 아니니 너그럽게 져줄 수 있는 아량을 보여주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아랫사람들에게 나의 과거 이야기를 곁들여 격려해주기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일들이 서로 엉켜 풀릴 기미가 없으니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할 수 있습니다.
61年生 바라던 금전적 이익이 생기지 않았다고 해서 섣불리 실망할 필요 없는 날입니다.
73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앞장서서 하기 보단 한 발 물러서서 일을 처리하세요.
85年生 모든 일을 순리대로 추진하고 내 느낌에 맡기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7年生 오늘은 당신 주위에 행복한 기운이 가득 맴돌며 좋은 일만 생겨날 듯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당신의 마음속 열정이 넘쳐 너무 서두르다보면 일을 그르칠 수 있는 날입니다.
50年生 정신적으로 위축되고 싶지 않다면 지난 일에 오래 사로잡혀 있지 말아야 합니다.
62年生 본인의 이득만 취하려 하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74年生 주변의 핀잔을 듣고 싶지 않다면 집중력을 발휘해 실수를 줄여야 합니다.
86年生 불편한 관계에 있던 사람이 먼저 화해를 청해올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학업이나 재물의 기운이 좋으니 높은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에게 큰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별 생각 없이 내뱉는 말에 주의해야 합니다.
51年生 바쁘다고 소홀히 취급하고 지나간 것들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오늘은 기존의 일보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75年生 친지들의 도움을 받아 사업상 좋은 만남이 전개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앉을 자리 누울 자리를 빨리 구분할 줄 아는 센스가 필요한 날입니다.
99年生 예상하지 못한 일이 눈앞에 나타나니 막막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 마음이 향하는 대로 몸이 따라주지 않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2年生 노력한 만큼 이익이 생겨나니 부지런하게 움직여 보기 좋은 날입니다.
64年生 약간의 사고수만 주의하면 전반적으로 행운이 깃들어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동료들과의 의견 충돌을 막고 싶다면 여유를 가질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88年生 이성운이 좋지 않으니 미팅이나 소개팅은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00年生 내가 움직이는 만큼 이득이 발생하는 날이니 부지런한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마음의 결정을 내리지 못해 전전긍긍하게 될 수 있습니다.
53年生 주변에 나를 찾는 사람이 줄어드니 인생의 허무함을 맛보게 될 수 있습니다.
65年生 주변의 시기를 피하고 싶다면 기쁜 일이 있어도 떠벌리고 다니지 말아야 해요.
77年生 빠르게 결정을 내리고 싶다면 깊게 생각하되 길게 생각하진 말아야 합니다.
89年生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가지고 배우면 그 속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이성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미팅이나 소개팅을 가져보면 좋은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족들에게 서운한 마음이 생겨나고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바꾸는 일보다는 마음가짐의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66年生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까지 상할 일들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우왕좌왕 하다가 다가온 행운을 몰라보고 내 발로 차 버리게 될 수 있습니다.
90年生 상대와의 이별을 원치 않는다면 사소한 다툼이 크게 번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02年生 오늘은 집중력이 평소와 같지 않으니 일의 진행이 더딜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을 사랑하고 음덕을 쌓으면 그 복이 후손들에게 내려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55年生 생각지도 않은 지출로 인해 금전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67年生 그동안 떠들썩했던 주변이 정리되고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는 날입니다.
79年生 가만히 있지 말고 여기저기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행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91年生 마음이 조금 멀어졌던 사람과 다시금 가까워질 수 있게 되는 날이네요. 
03年生 직업이나 학업에 있어 큰 성과를 얻게 되며 축하 받을 일이 생기는 운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해야 할 일이 산더미 같은데 몸은 천근만근 무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56年生 내가 생각한 것과 상황이 다르게 흘러가니 엉뚱한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68年生 누군가와 함께 하는 일이라면 무리없이 시작할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오늘은 길가다가 금반지 발견하는 것과 같은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주변 사람들과 다툼을 막고 싶다면 되도록 함께 일을 진행하지 말아야 합니다.
04年生 새로운 강의를 듣거나 스터디모임을 가지면 큰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일까지 망치고 싶지 않다면 일을 무턱대로 행동으로 옮기지 말아야 합니다.
57年生 현재 진행중인 일이 약간의 걸림돌에 부딪쳐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69年生 몸과 마음에 피곤함을 주고 싶지 않다면 재물에 관심가지지 않는 게 좋습니다.
81年生 오늘은 모든 일에 꼼꼼함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큰 탈이 없는 하루입니다.
93年生 주변에서 오지랖 넓게 당신에게 쓸데없는 잔소리를 늘어놓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을 둘러보다 괜히 책임감을 느껴 걱정이 커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오늘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낡은 습관이나 틀을 깨트리면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직장이나 가정에서 당신을 갑갑하게 만드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날일 수 있습니다.
82年生 당신 주변에서 엉뚱하고 황당한 일이 많이 일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94年生 딱히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흉보기 보단 내가 자리를 뜨는게 더 현명한 처세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차분하게 자신을 돌아보며 심기일전하는 시간을 가지면 큰 변화가 있는 날입니다.
59年生 자신히 진행하던 일이나 원하던 것에 뚜렷하고 큰 진전이 있는 날입니다.
71年生 주변 사람들을 관리하고 도움을 주어야 하니 빠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83年生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기분도 좋고 활력이 넘쳐 무엇을 해도 잘되는 날입니다. 
95年生 현실의 걱정은 잠시 뒤로하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면 좋은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