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29일 일요일(음력 1월 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29일 일요일(음력 1월 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느긋하고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면 어떤 일이든 좋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48年生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너무 많은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평소 고마움이 많았던 사람에게 밥 한 끼 대접해도 괜찮은 날입니다. 
72年生 나의 평판이 좋아지니 창창한 앞길의 기반을 닦게 될 수 있습니다.
84年生 가까운 친구에게 따스한 배려와 걱정, 각종 조언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진실된 모습으로 원칙에 따라 모든 상황을 대처하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큰 문제는 아니지만 당신을 귀찮게 만드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어렵다고 생각했던 일이 주변의 조언으로 성공을 거두니 가슴이 펴지는 날입니다. 
61年生 돈이나 재물에 욕심을 부리고 연연할수록 멀리 달아나는 날입니다. 
73年生 이제까지 접해보지 못한 어려운 일을 맡게 되어 실패의 두려움이 커질 수 있어요.
85年生 소망이 이루어지는 상상하며 계획을 다시 점검해 보면 좋은 날입니다. 
97年生 가까운 친구나  선후배사이에 골치 아픈 문제가 터져 난감한 처지에 놓일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건강에도 문제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50年生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니 진행하던 일에도 성과가 나오기 시작하겠어요.
62年生 여러 가지 일들이 주변에 산적되어 있으니 상당히 바쁠 수 있습니다.
74年生 돈 걱정을 하고 있었다면 한시름을 덜고 약간의 여유로움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86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마음을 털어놓기 좋은 날입니다.
98年生 상대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면 평소보다 조금 많은 질문을 해 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당신을 현재의 자리로부터 벗어나게 하려는 유혹의 손길이 뻗쳐올 수 있습니다.
51年生 축복과 밝음이 가득한 운세이니 무슨 일을 해도 성과가 좋은 하루입니다.
63年生 여러 사람이 당신에게 고민을 토로하니 지켜야 하는 비밀이 많아질 수 있어요.
75年生 자신이 해야 할 일과 나아가야 할 방향이 조금씩 눈에 보이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87年生 나를 너무 꾸미거나 과시하려 하지 말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일이나 공부에서 능률이 오르지 않고 진행 또한 더딜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성급한 말과 행동을 삼가고 한 번 더 생각하고 행동해야 순조로운 날이 됩니다.
52年生 오늘 금방이라도 뭔가 터질 것만 같은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날입니다.
64年生 승진을 하거나 명망 있는 새 보직으로의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운세입니다.
76年生 모든 일을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이면 높은 성과가 따르는 날입니다.
88年生 노력에 따라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으니 새로운 도전을 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주변 사람을 통해 유쾌하고 명랑한 기운을 얻어 기대 이상의 진전이 가능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며 기분전환과 스트레스를 푸는 날입니다. 
53年生 분수에 넘치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자연스럽게 지내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어두운 터널을 빠져나와 밝은 빛을 보는 형국이니 앞으로 희망이 보이는 날입니다.
77年生 무언가 손에 잡힐 듯 말 듯 하며 아슬아슬하게 비껴나가는 날입니다. 
89年生 누군가에게 기대지 말고 당신의 일은 당신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날입니다. 
01年生 약속을 미루고 일과 학업에 매진하여 꿈을 현실로 만들도록 힘쓰면 좋은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들과 옳고 그름을 가리며 충돌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보단 자신의 주관대로 일을 진행하면 좋은 날입니다.
66年生 골치 아픈 일이라도 외면하거나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혀야 되는 날입니다.
78年生 평소보다 윗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힘쓸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새로운 일에 과감하게 도전하려는 내 의지를 강하게 어필하면 좋은 날입니다.
02年生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힘을 내서 앞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당신의 선택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지니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주변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 쓸 필요 없습니다.
67年生 주변의 뜬소문에 끌려 다니지 말고 당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면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당신 손이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기꺼이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모든 일을 긍정적인 생각과 태도로 대하면 몸과 마음이 편안해 지는 날입니다. 
03年生 아무것도 아닌 일로 오해를 받게 되니 인간관계가 원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이든 사람이든 선입견을 버리고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한 날입니다. 
56年生 마음이 복잡하고 몸이 피곤하니 일에 집중이 되지 않을 수 있겠어요.
68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는 참견 말고 내가 진행 중인 일에만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80年生 생각보다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니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92年生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는 성실성이 큰 성과를 불러오는 날입니다.
04年生 능력을 인정받고 싶다면 꼼꼼함과 분석적인 태도를 보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고 조용히 자신의 길을 가야하는 날입니다. 
57年生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 꿋꿋함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69年生 오늘은 시비수가 있으니 약속이나 모임에 나가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81年生 사람들 앞에 나서서 당신의 재능을 발휘하며 적극적으로 리드하기 좋은 날입니다.
93年生 사랑하는 사람과 감정의 대립이 생기니 관계에 금이 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게 불리한 일이 생기길 원치 않는다면 약속이나 모임에 참가하지 말아요.
58年生 각각의 의견이 달라 의견 조율을 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70年生 분에 넘치거나 무리한 일을 피하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82年生 마음으로 교감할 수 있는 정겨운 상대를 만나 회포를 풀기 좋은 날입니다.
94年生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식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니 나를 부담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59年生 일의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듯하니 주변에 도움을 청해보면 좋은 날입니다.
71年生 인간적인 면을 보여주면 진행 중인 일이 성사될 가능성이 커지는 운세입니다.
83年生 주변 사람과 어울릴수록 활기차고 힘이 나니 없던 용기도 생겨나는 날입니다.
95年生 상대에게 적당히 맞춰주기만 해도 내가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