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26일 목요일(음력 1월 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26일 목요일(음력 1월 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다가오는 행운을 문제없이 맞이하고 싶다면 사소한 것에 집착하지 말아요.
48年生 가까운 사람과의 다툼을 막고 싶다면 무시하는 듯 한 말투를 삼가야 합니다.
60年生 오늘 기분이 상하고 싶지 않다면 그 누구와도 금전거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72年生 비온 뒤 땅이 더 단단히 굳어지듯 부부의 사랑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는 날입니다.
84年生 일확천금을 노리다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마음을 가볍게 먹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6年生 재회운이 들어와 있으니 원하는 상대에게 연락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엉뚱한 생각만 하고 그걸 행동으로 옮기니 괴짜라는 소리를 듣게 될 수 있습니다.
49年生 큰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사소하고 작은 집착들을 멀리해야 합니다.
61年生 나를 도우려고 하는 사람이 많으니 무엇이든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좋은 날입니다.
73年生 재물과 관련하여서는 주변의 조언을 귀 기울여 들으면 득이 되는 하루입니다.
85年生 조금 부담스럽게 접근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나 속은 담백하고 괜찮은 사람입니다.
97年生 자신이 생각하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니 패션에 신경을 쓰면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것이라고 판단이 되면 미루지 말고 바로 실행해보세요.
50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강한 다짐과 굳은 결심을 다지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2年生 돈을 쓸 일이 생기겠지만 그만큼 돈이 들어오니 걱정이 필요 없는 날입니다.
74年生 돈이 들어올 날은 아직 멀었는데 지출할 일이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86年生 큰 기상을 품지 못해 소심해지다 보니 주변사람들과 마찰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새로운 사랑과 만남이 시작될 가능성이 높은 하루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괜한 일로 고민에 휩싸이며 진행 중인 일의 성과가 더디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51年生 재물운이 상승세이니 자신의 판단에 따라 움직이기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들어오며 좋은 일이 가득한 하루가 되겠어요.
75年生 직업운이 좋은 날이니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으니 내 편을 많이 만들기 적합한 하루입니다.
99年生 가까운 곳에서 내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전체적으로 활기를 띠는 모습이니 나의 실리를 챙기는 일을 하면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내가 진행 중인 일이 애초에 계획했던 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금전과 관련하여 귀한 인연이 나타나 내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76年生 연초에 계획 한 것이 있다면 그대로 진행해 나아가기 좋은 하루입니다.
88年生 유흥을 즐기고 흥에 취해 다소 많은 금전을 지출할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상대의 립 서비스에 현혹되지 말고 정말로 진실성이 있는지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속에 고민이 가득하지만 털어놓을 곳이 마땅치 않은 듯한 모습입니다.
53年生 주변사람들과 불필요한 부분에서 고집을 부려 약간의 마찰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65年生 인연을 맺고 끊으며 주변 사람들과 대인 관계를 정리하기 적합한 날입니다.
77年生 나의 순진함으로 인해 손해 볼 일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누군가의 선택을 받는 것 보다 누군가를 선택하는 것이 행운이 따르는 운입니다.
01年生 몸과 마음에 활력이 넘치니 의욕이 샘솟고 진행이 잘 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족들이 문제 해결을 위해 나만 찾으니 분주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54年生 평소와 같은 평온함을 유지하고 싶다면 누군가와의 말다툼을 조심해야 합니다.
66年生 여태껏 자신이 준비하고 계획한 것과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짚을 것은 짚고 넘어가야 마음에 찝찝함이 남지 않는 하루가 되겠어요.
90年生 상대와 사이가 멀어지고 싶지 않다면 무례한 행동을 삼가야 합니다.
02年生 어떤 일을 하던지 적극적인 행동을 보여야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이런 저런 일이 많이 생겨나니 몸과 마음이 모두 무거워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5年生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여 당신이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기 좋은 날입니다.
67年生 재물운이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으니 당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돈이 나가는 날입니다.
79年生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거나 가까운 사람들에게 베풀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91年生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빠져 고생을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미팅이나 소개팅을 통해 당신에게 어울리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복잡한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아 앞으로 나아가기 어려운 듯한 모습입니다.
56年生 금전과 관련하여서는 나의 판단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8年生 가까운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는 날이니 당신마저 무심해지면 안 됩니다.
80年生 앞으로 살아가는 데 필요한 많은 것을 경험하고 느끼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2年生 짝사랑하던 상대가 내게 관심을 보이니 기다리던 만남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04年生 오늘은 소개팅이나 미팅 등 이성을 만나기에 적합한 날이 아니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여러 가지 일들이 동시 다발적으로 일어나니 한 번에 처리가 힘들 수 있습니다.
57年生 자질구레한 일들의 처리가 어렵지만 굵직한 일들은 수월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69年生 금전운과 당첨운이 함께 도래하니 전반적인 운기가 좋은 하루입니다.
81年生 상대방이 나를 얕잡아 보는 걸 원치 않는다면 내 처신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93年生 우울해 하는 친구에게 나의 밝고 명랑한 기운을 불어넣어 주기 좋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갑작스레 슬럼프가 찾아오니 모든 것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해 보는 게 좋겠어요.
58年生 상대방이 너무 속박 당한다는 느낌을 갖지 않도록 배려해야하는 날입니다.
70年生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분야를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보면 좋은 날입니다. 
82年生 금전적인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94年生 가까운 곳에 당신이 찾고 있는 이성이 있을 수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살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하고 싶은 일이 많아 의욕만 앞설 뿐 추진력은 예전 같지 않은 날입니다.
59年生 지난날 내가 실수했던 것에 대해 만회할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71年生 마음이 넉넉해지니 돈도 따라오니 경제적으로도 조금의 여유가 생기는 날입니다.
83年生 상대방에게 자신을 어필하고 싶다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95年生 오늘은 무엇보다 나의 외모가 빛을 발하는 날이니 이성을 만나기 적합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