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22일 일요일(음력 1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22일 일요일(음력 1월 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온 몸과 마음에 긴장이 감도니 어떤 일을 해도 진행이 더딜 수 있습니다.
48年生 여러 사람이 모인자리에서 한번쯤 지갑을 열어 봐도 좋은 날입니다.
60年生 약간 무리가 있다고 생각이 되어도 과감하게 추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2年生 수입에 비해 과한 지출을 하고 싶지 않다면 들뜬 마음을 가라앉힐 필요가 있어요.
84年生 주위에 마음이 드는 사람이 있다면 선물공세를 한번 해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96年生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미련을 떨쳐 버리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쓸데없는 걱정과 고민으로 별 것 아닌 일에도 실수를 남발하게 될 수 있습니다.
49年生 이해득실을 따져 자신에게 이득이 되지 않으면 지갑을 열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61年生 상대방의 변덕으로 힘들더라도 차분히 당신의 생각을 전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73年生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금전적인 도움을 청해 봐도 좋겠어요.
85年生 애정운은 썩 좋지 않지만 학업운이 좋으니 일에 집중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97年生 지금까지 가까이 하던 친구와 연인 관계로 발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 사람에게 감정을 표현하니 둘 사이에 치명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겠어요.
50年生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으니 본인에게 좀 더 많은 시간을 쓸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자신의 생각대로 밀어 붙이다가 윗사람과 약간의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74年生 문서의 작성, 도장이나 사인을 해야 하는 것에서 시비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조금은 튀더라도 자신의 확고한 스타일을 살려 이성을 만나면 좋은 날입니다. 
98年生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을 시작하려 하지만 장애물이 많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쇠약했던 기운이 많이 좋아지니 가벼운 운동을 시작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자신의 문제보다 가족들에 대한 걱정이 많아져 마음이 편치 못할 수 있습니다.
63年生 인연을 맺고 싶은 사람이 있으나 마땅한 방법이 없어 망설이게 될 수 있습니다.
75年生 재물운이 상승 곡선을 타니 무슨 일을 하든지 이익이 따르는 날입니다.
87年生 그럴 수 있다고 하는 생각으로 상대방을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게 좋아요.
99年生 낭비를 막고 싶다면 들뜬 마음에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구매하지 않는 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에 사람이 하나둘씩 떠나가니 감정지수가 최고조로 치달을 수 있습니다.
52年生 새로운 수입이 생기거나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64年生 다른 사람이 뭐라 하더라도 일관성 있게 내 생각을 밀고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76年生 손해를 줄이고 싶다면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하는 게 좋겠어요.
88年生 오늘은 인연의 기운이 다소 약하니 누군가와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00年生 지금 결정해야 할 일이 많으니 억지라도 처리를 해야 탈이 없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누군가의 추천으로 높은 자리나 지위에 오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3年生 가까운 사람에게 자칫 잘못하면 자존심에 심한 상처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다른 사람들 때문에 스케줄이 엉망이 되니 번거롭고 바빠질 수 있습니다.
77年生 오늘은 수입도 많지만 그만큼 지출이나 소비 또한 늘어나게 되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 되면 과감하게 진로를 변경하면 좋은 하루입니다.
01年生 상대가 나를 좋아해주길 바란다면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심리적으로 불안한 날이니 조금은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주변상황에 대처해보세요.
54年生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가성비를 잘 따져 구입할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66年生 돈과 관련한 문제가 있다면 주위에 도움을 청할수록 유리한 하루입니다.
78年生 계획과 무관한 일들이 자꾸 발생하니 난처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90年生 솔로라면 평소 날 좋게보던 사람이 소개팅이나 미팅을 주선하는 등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02年生 여러사람이 모이게 되면 쓸데없는 소문이 생기니 일대일로 만남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심적으로 우울해지니 그리운 사람이 생기고 보고 싶은 사람이 떠오르는 날입니다.
55年生 정말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쓸데없이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7年生 나와 잘 맞는 동업자나 후임자를 찾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
79年生 충동적인 소비나 지출을 막고 싶다면 미리 쇼핑리스트를 작성해보도록 하세요.
91年生 애정이 조금 식을 수 있으니 색다른 데이트를 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03年生 오늘은 인연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니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겠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일이 갑자기 수면 위로 떠올라 드러나게 될 수 있습니다.
56年生 당신이 경험하지 못한 것을 경험하게 되니 주변상황이 어수선해질 수 있습니다.
68年生 허황된 꿈은 줄이고 실천 가능한 계획을 세워 추진해야 되는 날입니다.
80年生 구설수와 사기수를 줄이고 싶다면 나의 욕심을 겉으로 표출하지 말아야 해요.
92年生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시간 두고 천천히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04年生 기대하지도 않은 사람들에게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깜빡하는 습관을 버려야 합니다.
57年生 사람들에게 나를 드러내고 싶다면 마음 속의 이야기를 적극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69年生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기대이상의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81年生 좋은 조건으로 제안해오는 사람이 있더라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마음에 담아두고 있는 사람에게 과감히 다가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따돌림 당하고 싶지 않다면 독불장군 같은 태도를 지양하세요.
58年生 괜한 곳에 신경 쓰다 하루가 날아가 버릴 수 있으니 시간을 아껴 써야 합니다.
70年生 뜻밖의 소득이 생기는 날이니 과감한 투자나 도전을 해봐도 좋겠어요.
82年生 지금의 상태에 만족 하지 말고 앞을 보고 미래를 설계해야하는 날입니다.
94年生 상대의 겉모습보다는 마음속 생각에 집중해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구두쇠라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면 눈에 띄게 재물과 돈을 밝히지 말아요.
59年生 걱정거리가 있었다면 우연한 기회를 통해 실마리가 하나씩 풀려나게 되는 날입니다. 
71年生 다른 사람 말에 현혹되거나 남의 말을 들었다가는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재물운이 좋은 하루이니 지출이 있더라도 곧 돈이 채워지는 날입니다.
95年生 기존의 연인보다 아예 새로운 사람과 만남을 가지는 것이 나은 하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