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21일 토요일(음력 12월 3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21일 토요일(음력 12월 3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답답한 기분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꾹 참고 있던 마음을 표출해야 합니다.
48年生 나보다는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판단하면 뒤탈이 없는 날입니다. 
60年生 지금 포기하기는 다소 아쉬운 듯 하니, 조금만 더 헤쳐 나가보길 바라요.
72年生 혼자 해결하기 힘든 일이 당신의 어깨에 주렁주렁 달려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누군가와 아직 앙금이 남아 있다면 화해를 시도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96年生 오랜만에 설렘을 느낄만한 상대가 내 주변에 갑작스레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연락이 뜸했던 친구나 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안부를 전하기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매사에 무슨 일이든 지나침을 삼가고 딱 필요한 만큼만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머릿속에서 실타래처럼 엉킨 생각이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年生 오늘은 당신이 선택한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허술해서 바가지를 쓰거나 지갑을 잊어버리는 등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어요.
97年生 일시적인 어려움이 있어도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면 좋은 날이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좋은 기운이 들어오고 있지만 적극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 성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50年生 무리한 일이나 계획을 세우지 말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62年生 오랜 습관을 고치면 일과 일상의 많은 부분이 변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이동의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이직이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 좋은 운입니다.
86年生 오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새로운 공부나 사업을 시도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98年生 생각지도 못한 즐거운 일들이 사이사이 생겨서 흥미진진한 하루가 될 수 있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많은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당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애정을 쏟아야 하는 날입니다. 
51年生 너무 의욕만 앞세워 일을 하면 당신이 기대하는 때가 더 멀어지게 될 수 있어요.
63年生 지금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75年生 한 시스템에 갇혀 일하는 것보다는 다양성을 추구하는 일을 시작해보세요.
87年生 나와 상대방의 잘못으로 인한 사소한 다툼이 장기전으로 이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99年生 일이 한꺼번에 몰리는 탓에 막중한 책임감에 휩싸이게 될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지도 않은 일로 감정에 휩쓸려 일을 그르치는 결정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52年生 나의 숨겨둔 아이디어와 생각을 알아봐주는 지인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64年生 오늘은 새로운 목표를 세워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임하기 적합한 날입니다.
76年生 일시적인 어려움에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고 강한 의지와 추진력을 보여야 합니다.
88年生 새로운 업무를 맡아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는 계기가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내가 평소 호감이 있던 사람이 내게 관심을 표하며 다가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괜히 금전에 욕심을 보이니 사기 당할 위험이 커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손해를 볼 위험이 크니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모습이 필요한 날입니다. 
65年生 사람을 만나는 일이 많아지는 만큼 지출도 많아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바쁜 일이 이어지니 신경이 날카로워져 다투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의지가 강해지니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도전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돈을 쌓아두지만 말고 어느 정도 베풀어야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54年生 지난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버리고 현재와 미래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66年生 생각하지도 않은 곳에서 돈이 들어오거나 기대이상의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78年生 분위기에 휩싸여 충동구매로 이어지게 되고 손해를 보게 될 수 있겠어요.
90年生 사소한 다툼으로 소원한 관계에 있는 커플은 화해하기 안성맞춤인 날입니다.
02年生 당신의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날 수 있으나 상대가 만만치 않은 것 같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중요한 결정을 뒤로 미룰수록 오늘의 계획을 잘 실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55年生 예측할 수 없는 일이 당신을 당황하게 만들지만 그 속에 행운이 들어 있습니다.
67年生 재물운이 별로 좋지 않으니 생각지 않았던 낭비를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9年生 재물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니 걱정할 일이 없는 날입니다.
91年生 너무 잦은 만남이 오히려 사랑에 독이 될 수 있으니 한 템포 쉬어가보세요.
03年生 나에게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늘어나니 삼각관계에 휩싸이게 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위에서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며 손을 벌리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중요한 결정을 내리려고 할 때마다 다른 사람과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68年生 굳이 돈을 쫓지 않아도 금전이 당신에게 붙으니 재물운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80年生 내게 필요한 변화의 기운이 들어오니 반드시 받아들이는 게 좋겠어요.
92年生 첫인상은 별로일 수 있지만 보면 볼수록 진국인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학교나 가정에서 당신의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잃어버렸던 물건이나 당신이 간절히 바라던 물건을 가질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나의 생각과 소신에 집중하고 다른 사람의 말에 신경 쓸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69年生 내가 추진해 온 일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니 성취감을 맛볼 수 있겠어요.
81年生 해야 할 일이 많은데 몸이 너무 무거우니 진행이 더뎌지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93年生 멀게만 느껴지던 사람이 당신의 마음속 한구석을 차지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의 평온함을 바탕으로 주변 사람들을 대하면 내가 빛이 나는 하루입니다.
58年生 본인이 만든 감투가 아닌 주변사람들이 씌워준 감투로 힘차게 나아가는 날입니다.
70年生 새로운 아이템을 발견하니 일을 시작하고픈 의지가 강해지는 날입니다.
82年生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말다툼을 막아야 합니다.
94年生 당신을 함부로 대하거나 말을 거칠게 하는 사람과는 거리를 둬야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금 시간이 생긴다고 하더라도 게으르게 생활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59年生 금전에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을 내려야 하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엉뚱한 일에 휘말려 진행하던 다른 일까지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83年生 여기저기서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며 이동의 가능성이 커지는 하루입니다.
95年生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서 당신의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