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8일 월요일(음력 11월 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8일 월요일(음력 11월 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내 주변인의 길을 열어주고 정신적 지주로서의 역할을 하게 돼요. 보람을 느껴요.
48年生  주변에 불쌍하고 힘든 이들을 챙겨보세요. 당신의 손길이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60年生  사람들과 어울리는게 힘드신가요? 먼저 다가가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72年生  정신적 안식처를 찾기 위해서 방황중이네요. 나와 맞는 지역을 찾아보도록 해요.
84年生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교류를 하면서도 한편으로 그들을 신경 쓰니 피곤하네요.
96年生  내 마음을 자신감 있게 말해보세요. 짝사랑 이성에게 용기 내어 고백해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선택의 순간이 되었어요. 나와 꼭 맞는 선택을 위해 고민했고 이제는 결정해요.
49年生  내 인생에 대한 돌아보기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나은 삶을 위한 고민이죠.
61年生  소탐대실의 결과가 될 수 있어요. 푼돈에 집착하면 지인들과 사이가 멀어져요.
73年生  주변에서 나에게 태클 걸고 불만을 가져도 무시해요. 내 길만 묵묵히 걸어가요.
85年生  지금 이곳이 가장 편안하고 좋다고 생각해요. 변화를 주는 게 피곤하고 싫어요.
97年生  선택을 해야 합니다. 이성과 감정 사이를 판단해서 현명하게 선택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섬세하게 집요하게 소통하려 해요. 그렇지만 상대가 싫어하면 그렇게 하지마요.
50年生  정이 많은 것도 병입니다. 괜히 오지랖을 부리다가 오해의 소지가 될 수 있어요.
62年生  자유로운 영혼입니다. 어디에도 속하지 않고 편하게 살고 싶고 그렇게 적응해요.
74年生  사람들과 관계성이 커지고 활동무대가 넓어지는 건 맞지만 불편하기도 하네요.
86年生  자신이 가진 능력과 재능은 누구보다 뛰어나니 자신을 믿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98年生  감정조절이 잘 안돼요. 내 위주로 사람들과 소통하니 주변인들이 불편해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몸은 내 맘대로 안되지만 정신은 맑습니다. 오늘은 왠지 생각 많아지는 날입니다.
51年生  단절하든 화해하든 결론을 지으려고 하네요. 하지만 확실하게 선을 긋지는 마요.
63年生  지금 힘든 일이 있어도 일상적인 일은 유지해야 합니다. 그래야 금방 회복해요.
75年生  상처 받거나 이별의 힘든 일을 겪는다면 금방 해결은 힘들고 시간이 약이에요.
87年生  결정을 하는 순간, 자신의 마음을 절대 들키지 말고 포커페이스 유지해야해요.
99年生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더나은 삶을 위한 투자의 시간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당신의 외강내유적 행동이 사람들을 매료시키네요. 매력이 발산되는 날입니다.
52年生  답답한 마음을 엉뚱한 방법으로 풀고 있어요. 후회할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해요.
64年生  주변인들을 챙기고 보살필 일이 생겨요. 집에 보살필 가족이 늘어날 것 같아요.
76年生  사람들이 주변에 많았다 어느 순간 사라져 버리니 마음이 공허하고 외로워져요.
88年生  이상과 현실이 달라서 답답해요. 큰 꿈을 가지는 것보다 현실적으로 꿈을 꿔요.
00年生  자기사용설명서를 아는 게 중요해요. 자신을 알아야 현명하게 삶을 살아갑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능력을 드러내고 인정과 존경을 받아야 하지만 그러지 못해 안달 날 수 있어요.
53年生  현실적인 욕심을 부려봅니다. 주변 사람들을 활용하여 이득을 얻을수 있습니다.
65年生  내가 만든 사조직이나 모임을 통해 회원들과 합심하여 좋은 일을 기획해보세요. 
77年生  내 생각과 사상을 세상에 펼칠 기회가 왔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는 잡아야 해요.
89年生  지금 하고있는 고민은 기우일 수 있어요. 고민때문에 현재 행복을 놓치지마세요.
01年生  유흥, 도박의 유혹에 걸릴수 있어요. 자극적인 것에 빠지지 않도록 조절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 환경이나 상황이 불만족스러워요. 하지만 불편해도 분위기를 맞추려하세요.
54年生  당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목적대로 가기는 힘들어요. 도움을 받으면 가능해져요.
66年生  나는 보좌관 역할, 비서역할을 합니다. 나서는 것보다 뒤에서 능력 발휘하세요.
78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로 상대마음을 어루만져주네요. 힘들 때 도움은 생명수 같아요.
90年生  소유하고 가지고 싶은 욕망이 커지네요. 과욕을 부리면 화를 당할 수 있어요.
02年生  자꾸 다른 곳에 눈이 가네요. 아직은 때를 기다리면서 여기에 머물러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내게 주어진 일만 충실히 하며 살아가면 돼요. 변화가 다 좋은 것만 아니예요.
55年生  동변상련의 마음을 느끼게 되네요. 기쁨을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반이 돼요.
67年生  어떠한 선택이 나에게 맞을까 고민하는 순간이 왔어요. 거시적 판단이 필요해요.
79年生  호랑이를 만나도 정신만 차리면 솟아날 구멍 있듯 신통한 기지를 발휘해 봐요.
91年生  지금 현재에 만족하기 힘들어요. 더 나은 나를 위해 노력하고 서두르지 마세요.
03年生  미동도 하지 않고 붙박이처럼 있네요. 주변의 아우성에 흔들리지 않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지내네요. 현재를 즐기지 못하면 미래도 즐겁지 않아요.
56年生  상부상조할 일이 있어요. 내가 한 만큼 돌아오는 게 세상의 이치인 것 같네요.
68年生  가진 자가 없는 자의 마음을 헤아려야 합니다. 서로가 서로를 이해할 때입니다.
80年生  자신에게 솔직하세요. 그리고 그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면서 마음을 전하세요.
92年生  마음이 들썩들썩 요동치는 이유를 찾아봐요. 그래야 뭐든 결정할 수 있어요.
04年生  지출이 다른때보다 많네요. 이건 나중을 위한 투자비용이니 아깝게 생각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공감대가 맞는 모임이 생겨요. 마음이 통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행복해요.
57年生  선택의 기로에 있네요. 고민이 많지만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의 마음입니다.
69年生  나의 위치를 잘 알고 중대한 결정을 내립니다.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고민해요.
81年生  지금에 만족이 되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열심히 노력중인 모습입니다.
93年生  주변에서 계속 움직이기를 요구하지만 그러고 싶지 않아요. 원하는 대로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욕심부리지 마세요. 어린애가 돈을 본 것처럼 대책없이 때를 쓰고 그러지마세요.
58年生  말을 잘하면 위기를 잘 모면합니다. 그러나 말을 잘 못하면 오히려 봉변당해요.
70年生  무리한 지출이나 노동으로 무리가 옵니다. 페이스조절을 해가며 행동하도록해요.
82年生  손보고 수선하고 교정할 일이 많아요. 잘못된 것을 바로 잡기 좋은 날입니다.
94年生  분쟁의 해결사 역할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 일을 여기저기 생색내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방의 의중을 살필 때입니다. 가족들의 마음을 읽어주고 사랑을 표현하세요.
59年生  상황에 반전이 옵니다. 혼란스런 상황이지만 이 와중에도 실속을 차리도록 해요.
71年生  공동으로 참여하고 투자할 일이 생깁니다. 그로인해 득템의 기회도 오게 되네요.
83年生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입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세요.
95年生  내 능력을 테스트하는 날입니다. 자신에 대한 재발견을 하는 시기가 될 거예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