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6일 토요일(음력 11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6일 토요일(음력 11월 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나서서 개척하지 말고 만들어진 틀 속에서 규칙대로 지켜나가기만 하면 돼요.
48年生  여기저기 관여해서 신경쓸 일이 많네요. 사람들과 관계에서 오해는 하지 말아줘요.
60年生  객관적인 평가보다는 지인 찬스로 일이 진행되네요. 나의 총 인맥이 다 동원돼요.
72年生  사람들과 관계할 때 오해가 생기면 혼자 상상하고 단정 짓지 말고 꼭 대화를 해요.
84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나요. 극복하기 힘든 그 일을 내가 해내는 모습입니다.
96年生  어느 정도의 성장이 올라서 도약하는 단계예요. 이제는 주변에 이끌려 가면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의견충돌이 예상이 되네요. 자기 의견만 내세우지 말고 대세의 흐름을 따라가세요. 
49年生  전우회, 명예회장직을 추대받아요. 이왕 받은 직책이니 불평없이 최선을 다하세요.
61年生  주변 저항이 있어도 밀어붙여서 내 뜻을 관찰시켜요. 충분히 내가 승리 할꺼예요.
73年生  비밀스런 일들이 들통이 날 수 있어요.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수습을 하도록 해요.
85年生  나른하고 정체된 듯한 기분이 들어요. 이런 날은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푹 쉬어요.
97年生  새마음 새뜻으로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세요. 한걸음 나아가기 좋은 날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가 관여하고 결정하고 신경쓸 일이 너무 많아요. 이제는 다른 사람에게 넘겨요.
50年生  사람들이 나에 대한 우호적인 평가를 내려요. 칭찬은 언제나 들어도 기분 좋아요.
62年生  외부적인 접촉이 많아져 자신의 능력을 알릴 기회가 늘어나군요. 기회를 잡으세요.
74年生  생각지도 못한 불로소득이 생겨요. 돌고 돌아 드디어 나에게 돌아오게 됐습니다.
86年生  어느정도 성장 가도에 올라가 이제는 기존 시스템에 자신을 맡기게 돼 편해졌어요.
98年生  업무나 역할이 많아져서 바쁘고 정신이 없겠군요. 끼니는 잘 챙겨 먹으며 일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정서적으로 잘 통하는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유대관계를 쌓아가요. 살맛이 납니다.
51年生  나의 신념이나 환경에 변화를 주고 싶지 않아요. 그냥 내가 편한대로 하고 살래요.
63年生  정서적 교류로 안정을 취할래요. 필요하면 언제든 전문가와 상담해서 도움받아요.
75年生  당신은 혜택자입니다. 딱히 움직이지 않아도 아쉬울 게 없는 환경에 살고 있네요.
87年生  시간흐름이 느리게 가는 것처럼 느껴져요. 악착같이 살기보다 대세흐름을 따라요.
99年生  총대를 메고 일을 처리할 일이 생기네요.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함께 나서요.

용띠 운세
40年生  충동적인 일만 하지 않으면 터전을 잡아 안정을 찾을 수 있어요. 신중히 행동해요.
52年生  오늘도 하나의 경험을 하게 되는 거죠. 이 경험이 나중에는 큰 밑거름이 될겁니다.
64年生  자신의 재능으로 1인자를 꿈꿉니다. 자기 능력개발에 만족도가 높아지는 날이네요.
76年生  나의 아군들과 관계들이 더욱 돈독해집니다. 세력이 생겨 그런지 마음이 든든해요.
88年生  하늘이 준 운명처럼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네요. 큰 복을 받을겁니다.
00年生  주변의 인맥을 총동원해보세요. 분명 나를 도와줄 수 있는 인연을 만날 것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어보아요. 마지막 기회가 될꺼니깐요.
53年生  폼은 안 나더라도 함께 모으고 협력해서 우리 지역사회의 좋은 일에 동참해보세요.
65年生  이젠 주변사람들보다 나를 위해 살아요. 무엇보다 자신의 행복이 우선이랍니다.
77年生  지금의 나를 돌아볼 기회입니다. 내 생각과 신념을 재확인하고 지키도록 노력해요.
89年生  내 활동영역을 넓히려 하지 말고 현재의 사람들과 교감하고 내실을 다지도록 해요.
01年生  주변 저항은 내 신념을 지키지 위한 좋은 자극제입니다. 저항에 흔들리지 마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골칫거리가 해결되고 힘든 과정이 지나고 나니 지금의 행복이 더 크게 느껴집니다. 
54年生  돈에 대한 개념이 약해요. 자신의 자금 상태를 확인하세요. 보증, 투자는 안돼요.
66年生  내로남불 같은 생각을 하고 있네요. 나는 옳고 남은 틀리다는 생각은 고쳐야 해요.
78年生  자연스럽게 주변 사람들과 나눠가질것이 생깁니다.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니까요.
90年生  말 잘하면 천냥빚도 갚고 말 못하면 뺨을 맞을수도 있죠. 어떻게 하느냐에 달렸죠.
02年生  자기 절제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물건에 대한 과한 욕심을 절제하도록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공동으로 한 것이라 연대책임을 지려 하네요. 필요하다면 금전적 도움까지 주세요.
55年生  예술적 능력이 커지는 시기네요. 남들과 다른 자기만의 주특기를 가지고 있네요.
67年生  탁월한 설득력을 가지고 있네요. 그러나 상대에게 과한 지적질로 관계가 나빠져요.
79年生  오픈 마인드이네요. 열린 마음으로 이성을 받아들이니 문어발이 될 수 있겠어요.
91年生  혼자 놀아도 너무 재밌어요. 나의 독특함을 타인이 이해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03年生  몰래 한 사랑이 들통이 날 수 있어요. 그러기 전에 정리를 하는 게 나을 듯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선비가 시장에서 고기를 파는 것처럼 뭔가 안 어울리는 모습. 자신을 돌아보세요.
56年生  입바른 소리를 잘해서 시비 구설이 끝이지 않습니다.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68年生  작은 것에 욕심내다 큰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큰 안목으로 세상을 봐야 합니다.
80年生  조직에 몸담고 있다면 개인의 능력을 발휘하지 말고 조직에 복종해야 편해져요.
92年生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는 구도가 아니예요. 실력보다 인맥을 활용해 보도록 해요.
04年生  돈개념이 너무 없네요. 돈 나올 구멍을 찾지 말고 돈벌 생각을 해야 될 것 같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궁즉변 변즉통 라는 말처럼 궁리하면 변할 수 있어요. 그냥 얻어지는 것은 없어요.
57年生  자신의 능력은 자기가 쌓는 것이예요. 누구보다 열심히 부지런히 실력을 쌓으세요.
69年生  사업성에 뚝심이 더해지면 이보다 강한 능력자는 없어요. 당신을 리스펙트합니다.
81年生  잘하다가 갑자기 변덕부려 포기하고 엎어버리는 경우가 생겨요. 감정조절 하세요.
93年生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로 덤비네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 걸 잃을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이 편안한 게 최고입니다. 지금이라도 정서적 안정을 찾기 위해 명상을 해요.
58年生  물에 물 탄 듯, 술에 술 탄 듯 좋은 게 좋은거다 하는 이런 생각도 나쁘지 않아요.
70年生  특별히 드러나는 재능이 없어 눈에 띄지 않아서 내 존재에 대한 회의감을 느껴요.
82年生  소확생의 행복을 아는 사람이네요. 오늘도 나의 즐거움을 위해 영화보기를 즐겨요.
94年生  작은 일에 집착하다 큰 손해를 입어요. 나름 생각의 식견을 키울 필요가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련과 좌절에도 다시 일어나는 오뚝이 같네요. 당신의 처세술에 박수를 보내요.
59年生  경제 관념은 철저한데 작은 것에 목숨을 걸고 있네요. 넘어갈 건 넘기도록 해요.
71年生  자기 관심 분야에 밀어붙이는 고집이 있네요. 맞다고 생각하면 과감히 시도해요!
83年生  인복은 타고났네요. 주위의 인정과 관심을 받고 도움도 잘 받을 수 있어 든든해요.
95年生  장점도 많지만 딱하나 마무리가 좀 미흡하네요. 끝까지 마칠 수 있게 힘을 내봐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