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3일 수요일(음력 10월 3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3일 수요일(음력 10월 3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인생에 대한 정리의 시간이 되었어요. 화려한 시절은 이제 가고 추억이 되어요.
48年生  마음에 여유가 생깁니다. 급할 것도 없고 바쁠 일도 없어 인생을 즐기는 중이죠.
60年生  내가 필요한 것은 내가 생산하고 충당해요. 노력하면 얻지 못할게 없습니다.
72年生  나쁜 예감은 틀린 적이 없어요. 걱정과 고민, 생각이 많은 하루가 될 것 같네요.
84年生  내가 벌리는 일은 스케일이 클 수밖에 없어요. 그만큼 위험성도 커지고 있어요. 
96年生  내 특기와 재능이 결과물로 세상에 나오게 되네요. 음원, 상품출시 되니 기뻐요.

소띠 운세
37年生  멋을 아는 당신입니다. 정갈하고 깔끔한 당신은 어딜가나 인기와 사람이 많아요.
49年生  시행착오를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큰 경험이고 성장이라 생각하세요.
61年生  욕심 부리고 잔머리를 굴리면 오히려 화를 당할 수 있어요. 자기 분수를 알아요. 
73年生  겉으로 편안하지만 감정적 변화는 왔다갔다 해요. 순간적으로 욱하면 안됩니다.
85年生  원리원칙만을 강조하는 모범생 타입, 쫌쟁이 소리를 듣는다면 오늘은 한턱 쏴요!
97年生  자기소개, PPT 발표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요. 깔끔한 표현력으로 호감 얻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잘 나가다 멈추는 상황, 지연된 상황이라면 곧 좋아지니 포기만은 하지 마세요.
50年生  홀로서기를 해야 해요. 혼밥, 혼술, 혼자 여행, 혼자 영화보기부터 시도해봐요.
62年生  실수를 용납 못하는 당신의 성격 탓에 타인도 스스로도 힘들게 만들고 있네요.
74年生  화끈하고 크게 노는 상황이네요. 혼자 다 책임지려 하지 말고 나눠서 계산해요.
86年生  내가 구상하고 제작하고 판매까지 모든 걸 수행해서 결과까지 나오니 대단해요.
98年生  당신은 집중력과 지구력이 좋습니다. 그리고 좋은 능력까지 가졌으니 최고예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들에게 나의 경험과 시행착오가 귀감이 되니 재능기부를 할 일이 생기네요.
51年生  경쟁하는 상황에서 주변 시기, 질투는 당연히 따라오는 것이니 신경쓰지 말아요.
63年生  감정적으로 수용해야 할 일이 많아요. 꾹 참지만 말고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75年生  요즘은 더치페이를 하는 게 정석이에요. 이런 사회 분위기를 이해하도록 하세요.
87年生  미적 감각이 풍부해지는 날입니다. 가을 선남선녀가 되어서 가로수길을 걸어요.
99年生  유창한 언변실력으로 사람들을 가르치고 컨설팅하는 일이 적성에 맞는 듯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공격적인 자세보다 수비적인 자세로 세상을 사는 게 이제는 맞는 방법이예요.
52年生  외롭다 생각하지만 주변상황 눈치를 너무 보게 돼서 오히려 사람들이 불편해요.
64年生  위험성과 대박성이 함께 공존하니 선택에 있어 고민을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사업의 꿈을 실현해보아요. 자기만의 아이템을 현실에 실현시키니 감동입니다. 
88年生  자기능력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집중력과 지구력은 능력발산의 최고 자산입니다.
00年生  자신의 에너지를 너무 강조하고 내세우면 오히려 힘들어요. 함께 하도록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노인과 아이는 비슷하다고 하더니만 아이처럼 욕심을 부리네요. 욕심을 버려요.
53年生  마음의 위로를 받고 싶다면 심리,종교,철학공부를 해보시라 추천 드리고 싶네요.
65年生  고지식하고 융통성 없다는 소리 듣지만 어쩜 당신 인생 철학이 맞을 수 있어요.
77年生  고상하고 기품있게 행동하네요. 불편해도 말을 못하고 있음 병이 될 수 있어요.
89年生  시행착오를 겪고 성숙해질 수 있습니다. 이별의 아픔이 나를 성장시켜주네요.
01年生  잔머리를 쓰다가 오히려 화를 입게 됩니다. 나의 그런 마음을 다 들켜 버리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금껏 당신이 뿌린 인정을 돌려받을 때예요.
54年生  재물의 크기는 자기가 만드는 거겠죠. 자신에 대해 잘 알고 활용해보도록 해요.
66年生  열정과 성공에너지가 지금은 지친 듯 버티기가 힘들어요. 힘빼고 때를 기다려요.
78年生  폼은 안 나지만 수익은 좋아요. 남들 눈에 띄지 않는 일이지만 수입은 짭짤해요. 
90年生  마찰이 생겨서 풍파가 예상되네요. 현재 자금상황부터 체크하고 미리 대비해요.
02年生  만인의 애인이네요. 어딜가나 인기많지만 정작 내마음을 알아주는 이는 없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서 고생합니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2등은 할텐데 오버하다가 고생만 하네요.
55年生  주변에서 눈치 주고 내 권리를 빼앗고 짜증나요. 그러면 거기서 나오도록 해요. 
67年生  드디어 자기 재능과 능력을 인정받고 대우를 받습니다. 이제부터 편하게 살아요.
79年生  수고스럼에 비해 대우가 약해 속상했던 만큼 보상을 받게 될 수 있을겁니다.
91年生  사람들과의 갈등이 생겼다가 이제는 다 해결이 되었으니 마음이 한결 편해요.
03年生  전쟁 후에 달콤한 휴식처럼 잠시 짬을 내서 쉬도록 해요. 안 그러면 후회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평생을 희생하고 살아온 삶이지만 이제는 나를 위해 살기로 크게 마음 먹어요.
56年生  당신이 최고의 사업가인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많음 도움을 줬기 때문입니다.
68年生  나의 가치를 알아보시고 찾아주는 이가 많네요. 고생을 보상받는 기분이에요.
80年生  소란하고 시끄럽지만 신경쓰지 말아요. 다 알아서 해결이 될테니 걱정하지 마요.
92年生  열심히 노력한 당신, 이제 그 결실을 얻을수 있습니다. 기대해도 좋겠어요!
04年生  내가 하고싶은 것보다 타인 요구에 움직이는 경우가 많지만 그게 성공비결이죠.

닭띠 운세
45年生  평생 가족위해 살았지만 내가 하고싶어 한거라 위로해요. 이제는 날위해 살아요.
57年生  할 일 너무 많아요. 해도 해도 끝이 없고 이것이 자신의 숙명이라고 생각하네요.
69年生  노력해도 내게 좋은 결과는 오지 않는다 생각들지만 이제부터 대가가 돌아와요.
81年生  언제나 누군가와의 경쟁구도에서는 우위에 있었어요. 하지만 자만하면 안돼요.
93年生  좋은 것도 과하면 안 하느니만 못하게 돼요. 조심히 다루지 않으면 피해가 커요.

개띠 운세
46年生  타인을 이용해서 자산도 늘리고 명예도 높아졌네요. 당신은 진정한 사업가예요.
58年生  나는 사람들이 필요하면 찾는 이가 많고 필요 없으면 아무도 찾는 이가 없어요.
70年生  문제가 생기면서 조금씩 의견이 갈라지더니 결국 이렇게 돼요. 조율이 필요해요.
82年生  내세력을 만들 필요가 있어요. 혼자보다 함께 하면 더 큰 성과를 거둘수 있어요.
94年生  자기생각보다 어른말을 듣거나 타인의 요구를 따르게 되면 성공할 확률이 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본인으로 말미암아 가족들이 좋은 혜택을 받았어요. 그러나 생색은 내지 마세요.
59年生  귀찮은 일이 자꾸 생겨납니다. 번거롭더라도 성가신 일부터 처리하는게 좋아요.
71年生  주변 사람들을 잘 활용하면 나중엔 내 일을 처리해주는 사람으로 쓸 수 있어요.
83年生  모든 일에는 다 장단점이 있고 필요악의 일들이 있어요. 상황에 맞게 활용해요.
95年生  남 좋은 일만 하고 있다 생각했는데 이것들이 다 나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네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