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20일 일요일(음력 10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20일 일요일(음력 10월 2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나의 시행착오의 인생이야기를 후배들에게 말해주면 좋은 선배로 기억 될듯해요.
48年生  잔머리를 쓰지 않아도 이제는 나에게 좋은 혜택들이 생겨요. 시기질투는 나빠요.
60年生  부모님을 공경하고 주변의 말을 잘 듣게 되면 성공을 해요. 윗사람복이 있어요.
72年生  철저한 금전관리를 하여야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어요. 돈이 새고 있어요.
84年生  보여지는 모습은 좋지만 마음속은 여유가 없어요. 마음이 편해야 일이 잘풀려요.
96年生  지기 싫어하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때로는 지는게 이기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언제나 여유로운 품성으로 많은 이들의 모범이 되는 당신께 존경을 표합니다.
49年生  혼자 자급자족하는 팔자예요. 오늘도 내가 도움받는 것보다 도움 주고 있네요.
61年生  눈치보고 긴장하느라 마음이 편치 않아요. 눈치보지 않고 지낼 방법 생각해요.
73年生  이랬다 저랬다 마음이 변덕스러워요. 이중적인 마음의 내마음이 뭔지 찾아봐요.
85年生  생각했던 아이디어가 현실적인 물건, 작품으로 만들어지니 기대해도 좋아요!
97年生  가진 재주도 뛰어나고 배포도 큰 당신, 어딜가나 주목을 받을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이처럼 욕심을 부리고 있네요. 노인네라는 소리 듣지 않게 처신을 해야해요.
50年生  감정이 오르락내리락 기복이 너무 심해져요. 사람접촉 자제하되, 햇빛을 봐요.
62年生  고지식하고 융통성 없이 대응하고 있네요. 다른사람들처럼 행동하고 결정해요.
74年生  위법,탈법의 일을 저지르면 결국 내게 그 화가 돌아오니 절대 하면 안됩니다.
86年生  유창한 언변 실력으로 사람들을 감동시키네요. 오버하면 사기꾼이라 오해해요.
98年生  경쟁을 하게 되면 지지 않게 돼요. 그렇지만 주변의 시기,질투는 감수해야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주변을 피곤하게 한다 생각해 봤나요? 공격보다 수비적인 자세 필요해요.
51年生  스스로 실수를 용납 못해요. 할 수 없는 상황도 있으니 그런 생각 하지마세요.
63年生  스케일을 키우지 마세요. 지금은 지체의 시기이니 외실보다 내실에 집중하세요.
75年生  취미로 시작한 일이 작은 알바금액의 소일거리가 됐어요. 기분좋은 결과이네요.
87年生  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세요. 자신감으로 일을 해도 무방하고 계속 좋을겁니다.
99年生  모든 것을 스스로 생산하고 충당해야 해서 힘들지만 다 나중에 도움이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잘 활용하고 있는 상태이니 잠시 휴식하며 즐겨도 됩니다.
52年生  사사로운 것에 매달리면 자신의 복을 잘 쓰지 못해요. 사심을 버리고 행동해요.
64年生  모든 걸 포기하고 열심히 살아온 결과가 이제야 나타나요. 그동안 수고했습니다.
76年生  모두에게 공평한 것을 찾다가 정작 우리 가족만 힘들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88年生  고독하고 외로운 것에 힘들어하지 마세요. 가끔은 혼자있는 것도 좋고 즐거워요.
00年生  특유의 낙천성으로 전리품까지 얻는 횡재의 운이 있네요. 주변과 기쁨을 나눠요.

뱀띠 운세
41年生  괜히 예민해져 있어서 내기분을 주변사람들에게 예민하게 표현했네요. 후회해요.
53年生  서로가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떨어져 지내세요. 그러면 오히려 생각이 달라져요.
65年生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 역할은 굉장히 커요. 알 사람은 당신의 희생을 알아요.
77年生  두사람의 의견이 맞아서 추진해 나가는 속도도 빠르네요. 혼자면 못할 일입니다.
89年生  내 할 일을 못하면 그동안의 공덕도 사라지게 됩니다. 일의 의미를 생각해봐요.
01年生  대충 넘어갈 것도 괜히 트집을 잡고 쓸데없는 짓을 해요.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당신의 명성이 사사로움으로 다 무너지게 될수 있어요. 좋아도 대놓고 하지마요.
54年生  쉴틈없이 바쁘게 살면서 챙겨야 할 가족에게 소원해요.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요.
66年生  달빛에 태양이 가려진 것처럼 내 공을 뺏겨버렸어요. 억울한 마음으로 힘들어요.
78年生  일하는데 속도는 나지 않지만 결국 마무리돼요.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되니까요.
90年生  나의 성공을 완성시키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자기 부족함 채우기위해 노력해요.
02年生  유독 이성에 관심이 확 생기는 날입니다. 그래도 선을 넘는 행동은 하면 안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하려다 마는 경우가 생깁니다. 지금은 자제할 시기입니다. 곧 시기가 올거에요.
55年生  마무리를 해야 합니다. 기한이 다가오고 있으니 마무리짓고 종결짓도록 하세요.
67年生  열정이 좀 과한 듯해요. 너무 열심히 하고 있고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거에요.
79年生  함께 도모해서 큰 과업을 만들 생각입니다. 프로젝트에 다함께 하면 더 좋겠어요.
91年生  서로가 서로를 챙겨야 유대감이 생깁니다. 정신적 동지가 생긴 것처럼 든든해요.
03年生  의지가 불타게 만들어주는 동력군을 만났어요. 나에게 좋은 자극을 줘서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변화하고 변신하는 시기네요. 자기 점검의 시간을 가지면서 단계를 넘어보세요.
56年生  변화의 과정 속에 있네요. 이끌고 가야 할 식구들이 많이 있음을 명심해야해요.
68年生  결단을 내려야해요. 이번은 잘 자리잡기 위해서 긴 안목으로 결단을 내려보세요.
80年生  애쓴 만큼의 성과를 얻으니 감개무량한 마음이 드네요.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92年生  당신의 가는 길을 당당하게 갔으면 좋겠어요. 당신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습니다.
04年生  인생에 변화를 가지려면 우선 체력부터 충전하고 현명한 소비를 해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시작한 것은 내가 마무리한다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잘 끝맺음 지어보세요.
57年生  내가 소홀히 한 점에 대해서 단도리를 할 시점입니다. 바빠도 할 건 해야합니다.
69年生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챙기고 보살피게 돼요. 인연들과 관계하는 비용이 들어요.
81年生  한가지에 과몰입해서 오히려 정신이 피폐하네요. 일상생활에 소홀히 하지마세요.
93年生  내가 먹고 살아갈 것에 대한 궁리를 할 때네요. 세상은 넓으니 크게 생각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가 가족을 이끌고 그들과 함께 살아가도록 해요. 나는 그들을 위해 존재해요.
58年生  내 소유의 문서가 생기네요. 계약하고 권한까지 생기니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70年生  모든 면에서 좋은 성과를 내는 기회입니다. 일의 능률도 오르고 인정도 받아요.
82年生  예전의 실수나 문제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준비된 자세로 합리적 선택을 하네요.
94年生  금전적으로도 업그레이드가 되었어요. 승진, 인텐티브가 부여되는 날이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정신적으로 신경쓸 일이 많아져서 바빠질 예정입니다. 도와달라 도움 요청해요.
59年生  오래 걸리는 탓에 지쳐 있네요. 하지만 곧 그 시간과 고생은 끝이 나게 되네요.
71年生  모범되게만 살아가려고 하니 융통성이 없네요. 살아갈 지혜를 배워야 할 때네요.
83年生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습니다. 지금 앞의 고난에 실망 말고 해외로 도전해봐요.
95年生  그동안 지지부진했던 일들이 드디어 마무리가 됩니다. 이제 숙제가 끝났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