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수요일(음력 10월 2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수요일(음력 10월 2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내 주변인들이 모두 내편. 사람들과 관계는 돈독해지지만 내맘대로 하면 안돼요.
48年生  주변 챙기고 보살피고 처리할 일이 많아져서 바쁘네요. 어디가나 인기쟁이네요.
60年生  도움 요청시 웬만하면 다 들어주네요. 그러다 내일은 못하고 거절도 해야해요.
72年生  나중을 위해서 다양한 경험과 사람을 여러 경로를 만들어 놓을 필요가 있어요. 
84年生  자신의 재능이 주변의 시선을 집중시키네요. 한우물만 파면 결국 최고가 돼요.
96年生  주변의 분위기가 나에게 우호적이고 사람들도 나에게 좋은 평가를 해주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대세의 흐름을 따르세요. 자신의 의견만 주장하다 보면 오히려 손해가 커져요.
49年生  마음은 안맞고 불편한 상태지만 결국은 나를 위한 조언이니 겸손히 받아들여요.
61年生  내방식으로 밀고 나가도 좋아요. 자신의 신념을 지키면서 감정에 휘둘리지마요.
73年生  혼자는 버겁습니다. 정신적인 교류도 하고 도움도 서로 주고 받으며 함께 해요.
85年生  돈 안벌어도 불편하지 않고 아쉬울 것 없는 상황이래도 여기서 멈추면 퇴보해요.
97年生  내의견을 주장하기보다 분위기에 맞춰서 자기 소신의 범위내에서 대세를 따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하던 일들을 마무리하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남은 인생을 즐겨보세요.
50年生  내 능력이 좋은 평가와 평판으로 이어지면서 수익도 커지게 돼요. 기분 좋아요.
62年生  외부와의 접촉이 많아지면서 할 일이 점점 늘어나네요. 건강 챙기면서 일해요.
74年生  생각치도 못한 이윤이 생기거나 권리가 생겨요. 과욕 부리지말고 겸손하세요.
86年生  어느정도의 성장이 이루어지고 제 2의 도약단계네요. 업그레이드 될수 있어요.
98年生  괜히 관여해서 신경쓸 일만 더 많아요. 그래도 사람들과 함께 일할 때가 좋죠.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임에서 총대를 매고 대표, 회장직을 하게 되네요. 회원들의 마음을 살펴줘요.
51年生  나의 방식이 있다면 소리없이 밀고 나가세요. 비상한 머리로 아이디어를 내봐요.
63年生  친지나 친구들과 교류할 일 돌봐줘야 할 일이 생깁니다. 주변일 살피며 지내세요.
75年生  활동성이 둔해지면서 나른하고 무기력하네요. 휴식의 시간으로 몸을 충전하세요.
87年生  내신념, 원칙이 세상 사람들과 차별화 되어있는 느낌이 들어요. 대세를 따라요.
99年生  굳이 내가 나서서 총대 매고 있어요. 그렇게해야 내맘이 편하다면 나서서해야죠.

용띠 운세
40年生  학연, 지연을 통한 인맥에게서 연락이 옵니다. 바쁘고 재밌는 하루가 되겠네요.
52年生  주변에 기여할 일이 많아져요. 경제적 도움, 정신적 도움등을 주면서 교류하세요.
64年生  어부지리, 불로소득을 얻을 기회가 오네요. 이제껏 베푼 걸 보상받는 기분이네요.
76年生  아는 지인들, 선후배들과 사이가 돈독해지며 사랑받는 기분이 들고 행복해요.
88年生  묵묵히 일을 하고 있어 그런지 더 많은 일이 내게 주어지니 과로에 주의하세요.
00年生  실적이 올라가고 평판도 좋아지고 일이 신나요. 일한만큼 성과가 나와 기쁘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감정에 휘둘리지 마세요. 감정 컨트롤을 잘해서 자신의 신념대로 밀고 나가세요.
53年生  내역량이 커지고 주변 인정까지 받아요. 체력적, 정신적 부담이 있을 수 있어요.
65年生  내 마음대로 하고 싶은데 눈치가 보이네요. 지금은 내방식대로 살아보도록 해요.
77年生  성장의 단계에다 도약까지 이룰 수 있는 내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네요. 
89年生  청년회, 동호회등 나의 긴밀한 모임에서 회장직을 추대받네요. 열심히 해보세요.
01年生  나의 뜻을 관찰해 내는 밀고 나가는 힘이 생겼어요. 이 위기를 기회로 만드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신체 손상이나 이별로 인해 힘듦을 겪을 수 있어요. 오늘만큼은 자중하도록 해요.
54年生  변덕스럽게 굴어서 분위기를 불편하게 하네요. 어른인만큼 인자하게 행동하세요.
66年生  외모적으로 고상한데 마음은 허하고 외로워요. 힘을 빼고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78年生  자기 재주를 과신하다가 일을 크게 벌려서 낭패를 볼수 있어요. 설치면 안돼요.
90年生  지나친 깔끔증세, 결벽증으로 나뿐 아니라 주변 가족들까지 스트레스 받아해요. 
02年生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어떤 배움이든 계속해서 해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화내면 쌈닭이 됩니다. 최대한 자신의 마음이나 상태가 드러나지 않게 연기해요.
55年生  자신의 이중적 성향때문에 오히려 마음이 복잡하고 괴로워요. 마음이 힘들어요.
67年生  사람들의 말한마디에 상처받고 괴로워하고 있나요? 남의 말에 신경쓰지 마세요.
79年生  눈치가 빨라서 하나를 가르치면 백 개를 깨치는 당신은 꾀돌이중의 꾀돌입니다.
91年生  오늘은 봉사나 기부와 같이 공익을 위한 일에 솔선수범 하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연인과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요. 상대마음이 다 내같을 거라 생각하지마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기복이 좀 심하네요. 집에서 있지말고 바깥공기를 쐬면 기분전환에 좋아요.
56年生  깔끔하고 정리정돈이 잘된 모습은 주변을 기분좋게 해요. 주변정리를 해보아요.
68年生  어딜가나 시선집중 받게 되어 기분도 좋지만 한 편으론 조금 불편할수 있어요.
80年生  뭘해도 지기는 싫어요. 이기는 게 이기는게 아니고 지는게 지는것이 아닙니다.
92年生  괜한 욕심으로 인해서 주변의 시기와 질투를 받게 됩니다. 과욕은 화를 불러요.
04年生  매사 불평불만, 그렇게 되면 어딜 가나 관재구설이 끊이지 않아요. 말조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지랖 발동, 정이 많아 모든 사람들을 다 챙기지만 정착 내식구는 안챙기네요.
57年生  일의 규모를 너무 키우다보면 오히려 큰 손해를 봐요. 적당히 스케일을 키워요.
69年生  나의 능력이 결과물로 이어져 수익적 효과까지 얻게 되네요. 능력 대단하세요.
81年生  나에게 여유로움까지 주어진다면 최고의 능력자가 될 수 있어요. 초조해말아요.
93年生  누군가 도움을 받는 것보다 혼자 해내는 기쁨을 느껴봐요. 눈치는 그만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무리한 배팅은 안돼요. 큰것보다 작은것이 꾸준히 들어오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58年生  어디를 가나 인기폭발입니다. 이성들에게 애정공세 받아서 행복한 고민하네요.
70年生  사람들에게 참교육하려고 하면 주변인들이 싫어해요. 나의 마음을 잘 전달해요.
82年生  시기, 질투의 대상이 될 수 있어요. 이럴때 물질공세로 사람들을 기분좋게 해요.
94年生  인상좋고 친근함으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네요. 너무 감정적으로 행동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화끈하고 시원시원하게 행동하다 결국 사고를 칠 수 있습니다. 오버하지 말아요.
59年生  자신의 전문성이 이제는 상품적 가치로 인정받게 되네요. 이제 때가 온 듯하네요. 
71年生  일에 집중하고 꾸준히 지켜나갈 자신만의 무기 있네요. 열심히 살아온 결과에요.
83年生  자신의 에너지가 너무 좋아도 공격보다는 수비의 자세가 자기 지키는 방법입니다.
95年生  촉이 좋아서 오히려 피곤해요. 눈치 보지 말고 자신에게 집중하는 하루가 되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