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5일 화요일(음력 10월 2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화요일(음력 10월 2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본인 주도 하에 가족, 동료들과 함께 일을 도모해요. 혼자보다 여럿이 나아요.
48年生  나를 돌아보고, 자기 존재, 바람직한 삶이란 등 철학적 의제로 고민을 해봐요.
60年生  주변사람들과 함께 영역을 넓히고 활동을 하면서 새로운 일들을 기획하려해요.
72年生  지나간 과거사로 발목잡힐 일이 생겨요. 혼자가 힘들면 주변도움을 요청하세요.
84年生  미래만 바라보고 일하는 당신, 지금 힘든 나의 몸과 마음에도 휴식을 주세요.
96年生  맡은 일에 전투력이 상승되면서 아주 잘하고 있네요. 능력을 최대로 올려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쓰세요. 자기건강에 대해서 확신하는 것은 위험해 보여요.
49年生  지금은 임시방편이고 틈새를 노리며 기회포착중입니다. 당신은 전략가입니다.
61年生  현재 이곳이 내게 가장 안정되고 베스트에요. 여기 머물며 임금조율을 해봐요.
73年生  상대의 기회를 내가 가져간 꼴이 돼요. 어쨌든 이런 상황에 감사함을 전하세요.
85年生  이동의 기회가 왔어요.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마음을 당차게 어필하며 행동해요.
97年生  비록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할겁니다. 이런 마음으로 힘내서 달려 보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제는 골칫거리도 사라지고 나만의 공간이 생겨 나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해요.
50年生  타인에 의해서 이리저리 움직일 일이 생기네요. 귀찮아도 나중에는 득이 돼요.
62年生  문제가 생겨 아무것도 못하고 어쩔 줄 모르겠어요. 바로 해결할 필요는 없어요.
74年生  잘 나가는 것처럼 보여도 바쁘기만 하고 별 실속은 없어요. 몸 챙기면서 일해요.
86年生  내가 가진 에너지를 최고치로 올려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응원하고 박수보내요.
98年生  원하는대로 되지 않는다 삶을 탓하기보다 자신에 대한 점검의 시간을 가져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은 손해일지 몰라도 자손과 후사들을 위해서 남겨둬요. 그게 내역할입니다.
51年生  갑자기 내 소속이 생기고 내 역할이 부여되네요. 지금과는 전혀 다른일이에요.
63年生  갑자기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요. 오늘만큼은 힘든 일 생각하지 말아요.
75年生  어디에도 구속되지 않고 자유롭게 나의 본 모습으로 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87年生  무모해 보여도 이길이 내길이다 싶으면 자기페이스 유지하며 고집있게 나가요.
99年生  자신의 판단을 믿으시나요? 틀리더라도 지금은 자기 판단대로 실행해 나가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은 당장 이익은 없어요. 그래도 언젠가는 보상이 생길것이니 불안해말아요.
52年生  큰일도 큰일 아닌것처럼 대범하게 행동하네요. 혼자서 결정하는 것은 무리에요.
64年生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후회없이 선택하세요.
76年生  갑작스럽게 나에게 임무가 주어졌지만 당신은 잘 해낼거에요. 당신을 믿으세요.
88年生  공이 많이 들어가니 이제는 지치고 힘드네요. 곧 때가 오니 좀만 더 수고해요.
00年生  지인이 도움을 요청하면 다 들어주니 그들이 당신을 이용하네요. 거절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신만의 규칙과 루틴이 있어요. 이것이 당신을 지키는 방법이니 유지해야해요.
53年生  사서 고생한 꼴이 되었네요. 좋은 일하고 구설수를 당하니 속상한 마음입니다.
65年生  정착이 어려워 안식처를 찾으러 돌아다녀요. 가까이에 나의 안식처가 있었네요.
77年生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현명함과 대비성은 빅프로젝트에 꼭 필요한 조건입니다.
89年生  자신의 재주가 돈 되는 일이 되고 있네요. 드디어 당신의 재주가 빛을 보네요.
01年生  뒤에서 숨어서 하고 있던 일이 드러나는 순간 위험해요.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완벽주의적 기질 발동하네요. 주변을 피곤하게 하고 자신도 피곤하고 힘들어요.
54年生  별일도 별일 아닌 것처럼 해결해주니 주변인들이 나에게 일을 떠넘겨 짜증나요.
66年生  주변인들에 비해 꼼꼼해서 무엇을 하든 시간이 많이 걸려요. 신경쓰지 말아요.
78年生  아이디어가 무궁무진합니다. 여기저기 당신의 능력을 알아보고 러브콜을 해요.
90年生  사람들과 마찰이 싫으니 자기가 대해놓고 자기가 떠나네요. 도망가지는 마세요.
02年生  인생의 답을 찾아 여러 경험을 하는 것은 좋아요. 기회가 있으면 외국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친구,형제로부터 오히려 이용당할 수 있어요. 보증,묻지마투자는 절대 안돼요. 
55年生  정처없이 떠돌아다니는 인생처럼 심적, 현실적 안정이 안돼요. 도망가지마세요.
67年生  배우자와의 관계가 서운해요. 상대를 탓하기 전에 자신에 대해서 생각해보세요.
79年生  홍수가 나서 제방이 필요해요. 자금문제가 터져서 생활고 면하기 쉽지않네요.
91年生  누구보다 매력적이지만 자신에게 사람들이 집중하지 않아 속상한 마음 들어요. 
03年生  혼자서 결정하면 결국 좋은 결정을 못 내립니다. 주변인들과 함께 해결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사람들과 뜻을 모으기 위해 싸우고 조율하고 결정하는 치열한 하루됩니다.
56年生  나를 이끌어주고 믿어주는 사람을 만나게돼요. 살아있다 생각 들며 행복해요.
68年生  내 세력이 있고 나를 따르는 무리들이 있어서 언행에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80年生  문제가 터지기 전에 충분한 의견 나누기를 해야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92年生  큰일을 하려면 누구보다 큰배포가 있어야돼요. 작은 것들에 연연하지 말아요.
04年生  지금은 결과보다 과정이 더 중요합니다. 그 과정이 좋은 자양분이 될 겁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 당신은 행복한가요? 자유를 꿈꾸지만 갇혀있는 것같이 불행하다 느껴요.
57年生  불필요한 것이 있으면 잔소리 해서 해결해야 직성이 풀려요. 피곤하게 사네요.
69年生  틈새공략을 이용하세요. 자신의 능력을 전략적으로 활용해서 확장의 기회네요.
81年生  스카웃 제안을 받지만 지금은 이직보다 여기서 임금인상을 요구하는게 나아요.
93年生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요. 그덕분에 편안함과 행복함을 느끼니 감사를 표현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스케일을 키우고 통크게 하던 예전 방식때문에 위험성이 커요. 이제는 멈춰요.
58年生  자신의 특기와 재주가 드디어 결과물이 되고 사업 성과로 이어질수 있겠어요!
70年生  지금은 집중력과 지구력을 키울 시긴데 여기저기 불려다니며 힘을 빼고 있네요.
82年生  누군가의 도움이 오히려 나에게 독이 될 수 있어요. 자급자족의 삶을 지향해요.
94年生  지나친 걱정으로 스트레스가 쌓이고 피곤도가 올라가요. 미리 걱정을 하지마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철저하던 사람이 순간적 선택 실수로 고생길을 자초하네요. 제자리로 돌아가요.
59年生  고상하고 기품있는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네요. 당신의 능력은 최고입니다.
71年生  자존심 세우다 오리려 실수를 해요. 주변의 시선 신경쓰지 말고 자신있게 해요.
83年生  욕심이 오히려 불행을 가져오네요. 주변 시기, 질투로 인해서 감정소모가 커요. 
95年生  무모하게 혼자 도전하다 큰일나요. 혼자 결정은 아직은 무리이니 심사숙고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