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월요일(음력 10월 2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월요일(음력 10월 2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나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내가 신처럼 행동해서 주변을 불편하게 만들고 있네요.
48年生  아랫사람 도움으로 큰 이익을 취해요. 받은만큼 베풀어줘 공생관계를 만들어요.
60年生  원망하고 증오하는 마음이 쌓이게 되어 서로에게 상처만 남기네요. 그만하세요.
72年生  귀인같은 도움으로 성공을 이룰 수 있어요. 주위를 둘러 귀인을 한번 찾아봐요.
84年生  작은 실수로 인해서 마음이 틀어질 수 있어요. 가까운 관계일수록 더 조심해요.
96年生  불편한 건 참을수 없는 성격입니다. 오늘은 내 마음이 시키는대로 해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자금상황을 점검해 보세요. 돈 흐름이 막혀서 곤란을 겪게 될 수 있어요.
49年生  건강은 괜찮나요? 몸이 조금이라도 아프면 미루지 말고 바로 병원으로 가세요.
61年生  상처나 흉이 생길 수 있어요. 큰사고 방지 액댐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73年生  자기 신념으로 내 환경을 구축하고 내 무대를 만들려고 하네요. 응원 합니다!
85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마세요. 눈치없이 행동하면 왕따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97年生  직장의 문제로 인해서 신용이나 자금융통이 어려워요. 미리 준비하고 대비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제는 골칫거리도 어느정도 해결이 되어서 편안하게 시간들을 보낼 수 있어요.
50年生  시끄러운 송사에 엮이게 돼요. 하지만 적당히 합의하는 게 본인에게도 좋아요.
62年生  마치 전쟁이 끝나고 꿀맛같은 휴식을 맞이한 것처럼 이제 숨 좀 돌릴수 있어요.
74年生  나를 구속, 명령하거나 불편하게 하는 것들은 다 싫어요. 피할 수 있음 피해요.
86年生  이유도 없고 그냥 좋은 것은 나중에 꼭 후회를 남겨요. 이성적으로 판단하세요.
98年生  자기이익을 얻는 과정에 감정상의 조절이 힘들면 오히려 이익이 사라지게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환경적인 요인으로 병을 얻을 수 있어요. 습한 곳에서는 건강을 해칠수 있어요.
51年生  자신이 남들보다 희생하고 봉사하면 그 이로움은 자식과 후손에게 전해질겁니다.
63年生  자기 철학, 신념이 타인과 다르다고 부끄러워마세요. 신념은 내가 만드는겁니다.
75年生  자기복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고 자신이 차는 거예요. 예쁜 말은 복을 만들어요.
87年生  재물복은 있지만 돈관리가 안돼 들어온만큼 나가게 돼요. 자금관리에 신경써요.
99年生  몸을 잘 관리하고 살펴요. 불안감이 있으면 미리 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도 몸도 불편합니다. 인명은 재천이라고 했으니 불안한 마음을 내려놓아요.
52年生  혹시 명리, 철학, 심리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공부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64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싸우려 말고 상대를 이해하려 노력해봐요.
76年生  이해심이 많아도 고집과 자존심이 유난히 강해요. 그래서 사람들이 불편해해요.
88年生  자신의 재능을 잘 알고 있나요? 정교하고 분석적인 성격을 직업으로 활용해요.
00年生  적당히 눈감아 주거나 적당히 못 들은 척, 못 본척하지 못해서 인심을 잃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기 자신을 너무 모르니 마음공부를 추천합니다. 자신만 억울해 하지 마세요.
53年生  신비한 경험을 많이 하네요. 독특한 직관력으로 오히려 피곤한 경우가 많아요. 
65年生  이제는 마음의 전쟁통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행복을 찾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77年生  재물에 대한 욕구가 강하지만 과욕하지만 않으면 득템의 기회가 주어질 거에요.
89年生  남에게 자기 과거나 상처를 드러내기를 싫어해요.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됩니다.
01年生  상처받은 만큼 돌려주는 경향이 있어요. 이렇게 하고 나면 마음이 후련한가요? 

말띠 운세
42年生  온화하고 점잖고 편안한 인상이 보기 좋습니다. 존경받는 어르신의 모습이네요.
54年生  의리와 신용이 정확해서 위기가 와도 잘 극복할 겁니다. 지금부터 극복하세요.
66年生  이제는 계획적인 인생설계를 통해서 몸이 편한 선택을 하는게 좋을것같네요.
78年生  평화주의자라 싸움은 싫어하지만 좋고 싫은건 확실해서 대인관계가 칼같아요.
90年生  타인이 나와 친해지려 한다면 거리를 둬야해요. 신중해서 나쁠것 없습니다.
02年生  자신에 대한 발견과 분석을 위해 상담이나 적성검사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불안한 마음을 조절할 수 있어야 삶의 질이 상승해요. 취미, 마음공부 권해요.
55年生  자신의 역할 소홀히 하고 있네요. 그러면 근심걱정은 계속 생기고 불행해져요.
67年生  엄청 민감해서 대충 넘어가는 법이 없어요. 무조건 손본다고 좋은게 아니예요.
79年生  잘쓰면 도움되고 잘못쓰면 오히려 방해가 돼요. 상황판단을 잘해서 선택하세요.
91年生  주어진 삶을 막 살면 도움 안돼요. 일어났던 일에 대해 생각의 시간을 가져요.
03年生  일관성없이 변덕부리는 탓에 종잡을 수가 없어요. 변화주기전에 생각부터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원하는대로 살고 싶은데 친구따라 하니 찝찝하고 답답하네요. 내 주관대로 해요.
56年生  인간의 힘으로 극복못하는 일도 있지만 인간이 노력하지 않아 잃는 것도 있어요.
68年生  생각을 드러내고 주장하기 힘들어요. 내 능력도 잘 드러나지 않아 속상해요.
80年生  전혀 도움은 못받고 오히려 내가 도움을 주고 있죠. 그래도 해야한다면 해야죠.
92年生  지금은 결과적으로 드러나는게 없어 속상하지만 결국 승자는 자신이 될 거에요.
04年生  타인의 시선을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자존감을 키우면서 자신 위해 살아가요.

닭띠 운세
45年生  위기속에서 사는 듯 늘 긴장을 해요. 지금껏 잘 버텨 살아준 나에게 위로해줘요.
57年生  다 된밥에 코빠트린 것처럼 불필요한 일을 하네요. 자기 행동을 직시해 보세요.
69年生  나에게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필요할때는 타인의 도움도 받으세요.
81年生  자신을 사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은 개운법예요.
93年生  능력은 좋지만 자기와 맞을지 의문이네요. 장단점을 파악해서 결정하도록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매사 불평불만이 가득한 당신, 오늘만큼은 아무런 생각없이 멍 때리기를 해봐요.
58年生  지기 싫어하고 실패를 두려워하네요. 시행착오를 겪으면 오히려 배움이 커져요.
70年生  어린아이처럼 욕심을 부리고 있네요. 잔머리를 쓰다 오히려 있는것마저 잃어요.
82年生  감정기복이 없고 평온할 때 좋은 일도 생겨요. 마음을 편안히 가지려 노력해요.
94年生  융통성없는 모범생타입이네요. 원리원칙을 따지다 오히려 인정없다 소리들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역시나 나의 기술성은 확실한 결과물까지 만들어내게 되네요. 리스펙트 입니다.
59年生  편안한 마음으로 여유롭게 하는 것이 그것이 능력입니다. 나를 믿고 끌고가요.
71年生  베푸는 나의 마음을 누군가는 알고 인정해 주네요. 보람되고 뿌듯한 하루네요.
83年生  어떤 실수도 용납이 안되고 눈치밥을 먹고 있는 상황이네요. 이대로는 안돼요.
95年生  자신을 포장하고 과시하고 허세를 부리게 되면 나중에 후회를 하게 될 거에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