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1월 13일 일요일(음력 10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1월 13일 일요일(음력 10월 2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재물에 대한 폭발성이 있습니다. 머리가 비상하며 타인에게 피해는 주지 마세요.
48年生  내면적인 성향이 한번씩 폭발할 때가 있어요. 그런 자신을 조절하도록 노력해요.
60年生  나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설득력있는 리더쉽으로 발휘돼요. 멋진 리더이군요.
72年生  주변인들의 시기를 잘 받아 함정에 빠질 위험이 있으니 믿음을 확인해 보세요.
84年生  동업이나 협력적인 일을 도모하면 손해를 봅니다. 자기마음을 다 드러내지마요.
96年生  재물을 한방에 모을 비상한 머리를 가졌지만 좋은 방향으로 발산하도록 노력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존심도 강하고 준법정신도 투철하신 분이네요. 이젠 재밌게 살아보아요.
49年生  유혹에 약한 사람이에요. 한 번 빠지면 벗어날수 없으니 사람을 조심하세요.
61年生  사람 관계에 집착성이 있네요. 이 관계는 나도 힘들고 상대도 힘드니 주의해요. 
73年生  사서 고생중 입니다. 괜히 건드렸다가 오히려 흠집이 나고 상처가 생기게 돼요.
85年生  어디를 가나 인기쟁이입니다. 이성의 접근이 싫지 않지만 가려서 만나길 바래요.
97年生  자기일에 대해 열정적이에요. 하지만 사람마음은 또 일과 다르니 집착을 버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의 일을 주동적으로 이끌고 사람들의 인정도 받아요. 삶의 보람을 느껴요.
50年生  트러블로 소란함이 생길 수 있어요. 서로의 의견을 조금씩 양보해서 타협해요.
62年生  사람에 대한 기대를 해도 좋아요. 자기 일에 자신감을 가지니 후원도 많네요. 
74年生  무슨 일을 해도 돋보이고 능력또한 출중해서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네요.
86年生  자신의 업적이 희망의 빛이 되어 종소리가 퍼지듯 세상에 알려지네요. 대단해요.
98年生  유명한 곳에서 할일을 맡게 돼요. 바랬던 소원이 이뤄질수도 있어 기대가 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수고한 것에 대한 공이 적을 수 있어요. 하지만 내가 나를 잘 알기에 만족해요.
51年生  인간 갈등으로 눈물 흘릴 일이 생겨요. 나의 뜻을 몰라주니 너무나 섭섭하네요.
63年生  내가 한 언행으로 오해가 생겨 수습하느라 고생이 많아요. 표현에 신중하세요.
75年生  자기 재능이 최고라면 눈치보지 않아도 돼요. 실력 키우기에 최선 다해보세요.
87年生  자신의 재능이 최고치로 발휘되고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와요. 화이팅해요.
99年生  자신의 일에 걸림돌이 많아 힘들지만 이것마저도 나에게 큰 경험이라 생각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금상황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신용문제,거래문제를 한번 확인해보세요.
52年生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발복의 기회가 생깁니다. 자신을 더 알리도록 노력하세요.
64年生  상황 활용의 능력이 뛰어나고 비상하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해 보세요. 
76年生  열정만큼은 최고입니다. 모두가 아니라해도 내가 맞다 생각하면 밀고 나가세요.
88年生  재물도 배포가 크고 힘이 있어야 가지고 유지하는 법이니 명심하셔야 합니다.
00年生  문제가 생겼을 때 즉각적으로 해결해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풍파가 예상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나이가 무색하게 전투력이 좋습니다. 이제 좀 재미나고 살만한 세상처럼 왔네요.
53年生  철이 덜 들고 철부지 아이처럼 노는 것을 좋아해요. 행복을 아는 사람이네요.
65年生  자신의 실력을 믿고 하극상의 짓을 해봅니다. 속은 시원해도 불안이 밀려와요.
77年生  원칙을 준수하고 고지식한 성향 때문에 변칙허용이 용납되지 않아 손해가 커요.
89年生  나의 순발력과 재치는 주변사람들의 이목을 집중받아요. 그런 시선들을 즐겨요.
01年生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했는데 제대로된 호적수를 만나서 모처럼 신이 나요.

말띠 운세
42年生  몸에 관심이 많고 조금만 이상을 느껴도 병원을 갑니다. 이건 좋은 습관이에요.
54年生  나의 언행이 오해의 소지를 만듭니다. 너무 유창한 언변이 사기꾼처럼 보여요.
66年生  사업적 기질이 돋보이네요. 실패한 자들이 버린 것으로 나는 성공을 이루어요.
78年生  내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오늘도 갈고 닦아요. 당신은 진정한 장인이십니다.
90年生  원칙을 준수하고 바른생활인 내 성격을 아랫사람들에게도 강요하지는 마세요.
02年生  오늘은 유난히 예민함이 커지네요. 자신의 취미활동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생각치도 못한 아이디어로 주변을 놀라게 하네요. 오늘은 유난히 촉이 좋네요.
55年生  나의 잘못에만 유독 관대합니다. 이런 모습이 주변 사람들을 실망시킵니다.
67年生  짠돌이네요. 자신의 돈을 쓰는 너무 아까워하네요. 그러면 사람들과 멀어져요.
79年生  긴장감속에서 일상들을 살아가고 있군요. 건강한 정신건강을 위해서 휴식해요.
91年生  벼락치기나 과로처럼 한번에 에너지를 쏟아내면 몸이 상해요. 건강을 챙겨요.
03年生  잔머리 대마왕, 꾀가 많아요. 아이디어가 돈 되는 세상, 당신의 능력을 키워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의 든든한 아군이자 동반자를 만나 행복해요. 이제는 편안히 노후를 즐겨요.
56年生  타인을 잘 이용해서 자산이 커질 수 있어요. 내주변 인맥관리에 더 신경쓰세요.
68年生  내가치를 알아주는 이가 없어서 속상하네요. 능력을 더 키우기 위해 노력해요.
80年生  여럿이 힘을 합하면 좋을 줄 알았는데 너무 시끄럽고 요란해요. 혼자가 편해요.
92年生  배움은 내성공의 지름길이에요. 언제나 배움을 멈추지말고 자신을 성장시켜요.
04年生  늘 내가 원하는 것보다 남이 원하는 것을 하고 살았네요. 내마음에 집중해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살아온 세월을 되집어보면 후회가 많이 돼요. 자신의 하고 싶은 것을 찾아봐요.
57年生  어디를 가나 인기가 폭발입니다. 할일도 많아지고 나를 찾는 이들도 많아지네요.
69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대가를 얻기가 쉽지 않지만 실망말아요. 결국에는 얻게 돼요.
81年生  어디를 가나 비교우위에 있어요. 그만큼 언행이 튀니 신경을 써서 행동해야죠.
93年生  항상 좋은 일 끝에 나쁜 일도 따라와요. 그러니 자만도 말고 실망도 하지마요.

개띠 운세
46年生  당신은 사업가적 소양을 갖췄네요. 아랫사람을 잘 다루어 큰 이익을 보게 돼요.
58年生  내가 가진 능력은 많은 이들이 알게 되어 찾아주는 이가 더욱 많아지게 되네요.
70年生  문제점과 소란거리는 대화로 풀 수 있어요. 불만만 가지지 말고 대화로 풀어요.
82年生  나를 중심으로 세력을 모으세요. 혼자보다 함께 일을 수행하면 큰일도 가능해요.
94年生  주변인들의 인덕으로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게 되네요. 감사한 마음을 표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할 일이 많아요. 나를 지지하는 곳이 있어서 마음이 든든하고 감사하게 일해요.
59年生  내말이 상대의 마음을 아프게 하거나 속상하게 했네요. 자기점검이 필요하네요.
71年生  당신은 역시 인복이 있는 사람이네요. 그러니 겸손한 자세로 사람들을 대해요.
83年生  오버하거나 설치게 되면 들어오던 행운도 달아날 수 있으니 자중해서 행동해요.
95年生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이라고 애써 위로하지만 사실은 남 좋은 일만 하고 있네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